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7-27 15:29:30 KST 조회 1,391
제목
인텔 공인대리점, 팝콘피씨 애니메이션 영상 퍼트리기 이벤트 실시


인텔 공인대리점은 조립PC 쇼핑몰 팝콘피씨(popcornpc.co.kr)를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하고, 퍼트리기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팝콘피씨 영상에서는 선배의 조립 PC 구매 노하우를 알아내려 애 쓰는 아름이가 등장한다. 아름이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을 영상 속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본 영상은 PC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 모두가 즐겨 볼 수 있는 내용으로, 널리 알리고 나누는 것이 포인트다.

영상 퍼트리기 이벤트에서는 동영상 URL을 자신의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많이 퍼트린 사람에게 ‘샤오미 밴드 2(2명)’가 증정된다.

그리고 퀴즈 이벤트에서는 가성비 좋고 부품도 따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쇼핑몰의 이름을 골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던킨 캬라멜 던카치노(35명)’가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팝콘피씨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텔 정품 CPU는 인텔 코리아의 한국 정식 파트너인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인텔 정품 CPU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다.

이를 바탕으로 정품 CPU 유저는 원격 A/S 3년 무료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센터 서비스 제공, 드라이버 평생 무료 혜택, A/S 택배 이용 시 왕복 배송비 무료 혜택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