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지비클GHOS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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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2-14 10:22:27 KST | 조회 | 456 |
제목 |
밸런스가 이지랄 난 이유는 컨트롤 요소 증가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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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들은 엄청난 연습과 기본기를 바탕으로
공허의 유산의 모든 것을 플레이하기위해 노력하고 그렇게 될거임
그럼 증가한 컨트롤 요소를 연습을 미친듯이 할테고
연구를 계속해서 하겠지
지금 공허의 유산 상황만 보면
군단의 심장보다 컨트롤 요소가 급격히 증가한걸 볼 수 있음 .
손이 딸리는 하위티어들은 따라가기 힘들어서 손 많이 가는 종족의 경우 승률이 대폭 하락할거임
솔직히 이번에 테란, 토스,저그 할거없이 상당한 컨트롤이 늘어났다고 봄
씨벌
컨트롤은 게임 내 소소한 재미로 만들면 좋을텐데
왜 컨트롤이 게임 반이 상을 쳐먹게 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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