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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지비클GHOST
작성일 2016-02-14 10:22:27 KST 조회 456
제목
밸런스가 이지랄 난 이유는 컨트롤 요소 증가가 아님?

프로들은 엄청난 연습과 기본기를 바탕으로 

 

공허의 유산의 모든 것을 플레이하기위해 노력하고 그렇게 될거임 

 

그럼 증가한 컨트롤 요소를 연습을 미친듯이 할테고 

 

연구를 계속해서 하겠지 

 

 

지금 공허의 유산 상황만 보면 

 

군단의 심장보다 컨트롤 요소가 급격히 증가한걸 볼 수 있음 . 

 

손이 딸리는 하위티어들은 따라가기 힘들어서 손 많이 가는 종족의 경우 승률이 대폭 하락할거임 

 

솔직히 이번에 테란, 토스,저그 할거없이 상당한 컨트롤이 늘어났다고 봄

 

씨벌 

 

컨트롤은 게임 내 소소한 재미로 만들면 좋을텐데 

왜 컨트롤이 게임 반이 상을 쳐먹게 됬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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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비클GHOST (2016-02-14 10:23: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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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전 공통적인 밸런스를 맞출려면 컨트롤 하는거 부터 줄여야지
이대로 가면 미친 블리자드들이 컨트롤할거 더 늘릴거같아
아이콘 예를들면꿍디꿍디 (2016-02-14 10:2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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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요소 줄일거면 그냥 턴제rpg하고 말죠

컨하려고 하는게 스투인데
아이콘 예를들면꿍디꿍디 (2016-02-14 10:30: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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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르게 생각해보면 손 많이 가는 종족은 그만큼 발전할 여지가 많다는걸로도 생각해 볼 수 있음
시간 지나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름
자비주세요 (2016-02-14 10:57: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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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 많이 가는 종족의 경우 승률이 대폭 하락할거임
솔직히 이번에 테란, 토스,저그 할거없이 상당한 컨트롤이 늘어났다고 봄

글 내용의 일관성이...?
noname86 (2016-02-14 11:47: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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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이 많이 안가는걸 원하는게 아니라 지나치게 많이 안가는걸 원하는거임 ㅋ 스2는 지나침
noname86 (2016-02-14 11:49: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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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게이머도 몇겜하면 지치는데... 시간으로 따지면 2~3시간 ㅋ 뭐 겜중독 방지효과는 있네요 ㅋㅋㅋㅋ 근데 흥행성에서는 ㅠ ㅠ
지비클GHOST (2016-02-14 12:46: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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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비주세요 / 컨트롤 할 요소가 늘어날수록 하위티어는 승률이 내려감 -> 게임이 더럽게 힘듬

근데 전종족이 컨트롤 요소가 늘어남 -> 다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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