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6-23 10:39:22 KST 조회 7,707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격대 던전 ‘살게라스의 무덤’ 개방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 이하 군단)의 신규 공격대 던전인 ‘살게라스의 무덤’의 일반과 영웅 난이도가 금일 개방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방된 ‘살게라스의 무덤’은 부서진 해변에 위치한 던전으로 지옥의 관문, 통곡의 전당, 화신의 방, 그리고 기만자의 몰락에 이르는 네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어들은 이 네 지구에서 고로스, 악마 심문관, 하자르탄, 여군주 사스즈인, 달의 자매, 황폐의 숙주, 경계의 여신, 몰락한 화신, 그리고 킬제덴 등 총 9명의 우두머리를 상대하게 되며 불타는 군단과 아제로스를 잇는 차원문을 봉인해야 한다.

 

금일 개방된 살게라스의 무덤 공격대의 일반과 영웅 난이도에 이어 신화 난이도와 던전의 공격대 찾기 첫 번째 지구: 지옥의 관문은 오는 6월 29일(목) 개방될 예정이다. 공격대 찾기의 나머지 세 개 지구는 7월 13일(목, 두 번째 지구: 통곡의 전당), 7월 27일(목, 세 번째 지구: 화신의 방) 그리고 8월 10일(목, 기만자의 몰락) 순차적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살게라스의 무덤’ 공격대 던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078338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2016년 9월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2017년 6월 15일에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7.2.5 패치를 진행, 새로운 이야기 시나리오 ‘크로미의 죽음’, 검은 사원 시간 여행 던전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