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7-06-07 18:18:19 KST 조회 5,843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 <위상들의 새벽> 출간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공식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위상들의 새벽 (World of Warcraft: Dawn of the Aspects)’이 금일 정식 출간되었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위상들의 새벽은 티탄의 힘을 수여 받아 ‘용의 위상’으로 탄생하여 아제로스의 수호자 역할을 맡은 다섯 원시용의 이야기를 담았다.

 

대격변에서 타락한 위상 데스윙을 쓰러뜨리는데 자신들이 가지고 있던 티탄의 고대 권능을 모두 소진하고 필멸자가 된 수호자들은 자신들 또한 죽음을 거스르지 못하게 되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세상에 더 관여하지 않으려 한다. 자신이 존경하던 위상들의 무력한 모습에 실망하고 있던 푸른 용군단의 위상 칼렉고스는 고대의 원시 아제로스의 하늘을 지배하던 거대한 원시용이자 ‘용들의 아버지’ 칼라크론드의 유해에서 기묘한 유물을 발견하게 된다. 이 기묘한 유물에 담긴 환영은 칼렉고스를 과거 원시용들의 세계로 데려가고 이곳에서 다섯 원시용은 시공을 넘나들며 닥쳐오는 과거의 환영들과 거대 괴수 칼라크론드의 위협에 맞서게 된다.

 

독자들은 이번 소설을 통해 아제로스를 수호해온 위상들의 탄생 과정과 그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함께 하며 색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위상들의 새벽은 14,800원에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작년 9월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3월에는 신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7.2 패치가 진행, 비행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 연맹 대장정, 애완동물 대전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