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Ravn
작성일 2016-09-01 11:29:49 KST 조회 4,439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군단’ 오늘 한국 출시!


하늘에서 지옥불 폭풍이 쏟아져 내리고, 끝을 알 수 없는 악마의 병력이 아제로스로 밀려들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 오늘 정식 출시, 불타는 군단이 돌아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흑마법사 굴단은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경험해 보지 못한 강력한 악마의 세력을 아제로스에 불러들인다. 군단의 끔찍한 성전을 막기 위해 아제로스의 수호자들은 부서진 섬의 신화 속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나고, 전설적인 힘을 지닌 유물 무기를 획득하고, 연맹 전당에서 용사들을 하나로 결집시켜야 한다. 전 세계적인 위기를 맞이하여 배신자 일리단의 수하들이자 지옥 마법으로 뒤틀린 일리다리 악마사냥꾼과도 금지된 맹약을 맺어야 한다. 아제로스의 영웅들이 실패하면... 수많은 왕국이 불타리라.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워크래프트 세계의 가장 근본적인 충돌인 불타는 군단과의 계속되는 전쟁으로 되돌아가게 되어 흥분되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며 "군단에는 플레이어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영웅 직업, 별도의 성장 과정을 거치는 멋진 유물 무기와 모험의 자유도를 높여줄 기능을 비롯한 각종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확장팩에 준비된 모든 것들을 플레이어들이 빨리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은 아제로스를 구원하는 임무를 수행할 영웅들을 도울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담고 있다.

· 새로운 영웅 직업: 악마사냥꾼 –
민첩한 몸놀림으로 파괴적인 공격을 퍼붓는 파멸의 화신이나, 악마의 힘을 이용하여 아군을 보호하는 복수의 화신이 될 수 있다. 악마사냥꾼은 98* 레벨에서 모험을 시작하므로, 신속하게 부서진 섬의 전투에 합류할 수 있다.

· 새로운 콘텐츠: 유물 무기 –
파멸의 인도자, 둠해머 등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에 전해 내려오는 강력한 직업별 유물 무기를 찾아내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 불타는 군단과 맞서 싸우는 동안, 유물 무기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할 것이다.

· 새로운 대륙: 부서진 섬 – 플레이어의 레벨에 맞춰 동적으로 조정되는 새로운 지역에서 모험을 계속할 수 있다. 티탄 수호자들이 충돌하는 브리쿨의 세계 스톰하임을 정복하고, 아즈스나의 나이트 엘프 폐허에 감춰진 비밀을 밝혀내고, 에메랄드의 악몽의 손아귀에서 발샤라를 해방시키는 등 그 여정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플레이어의 몫이다.

· 10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
10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기능을 이용하여 누구나 즉시 군단과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군단에 새롭게 추가되는 직업 체험 기능을 이용하면,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기 전에 여러 가지 직업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 새로운 콘텐츠: 연맹 전당 – 같은 직업의 동료들을 결집하여 군단에 대한 저항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연맹에 소속된 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각종 병력을 지휘하여 아제로스를 구원할 임무를 수행할 수도 있다.

·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명예 시스템 –
새로운 명예 시스템을 통해 성장하면서 새롭게 추가된 플레이어 간 전투 전용 능력을 얻고 투기장과 전장, 강력한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새로운 콘텐츠: 전역 퀘스트 – 최고 레벨 캐릭터들을 위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다양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희귀한 보물을 찾아 떠나거나, 즉석에서 아군과 힘을 합쳐 정예 우두머리를 정복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모험이 기다린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은 Battle.net 데스크탑 App의 Battle.net 샵 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탭에서, 혹은 Battle.net 웹사이트 샵 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제품군(https://kr.battle.net/shop/ko/product/world-of-warcraft-game-time-kr)에서 정액 또는 정량 요금을 선택적으로 결제해 이용할 수 있다. 군단 디지털 딜럭스판(45,000)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일리다리 지옥사냥개 탈것과 냠냠이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es of the Storm®) 지옥사냥개 탈것, 디아블로 III (Diablo® III) 투구 형상 및 날개, 스타크래프트 II (StarCraft® II) 초상화 2개 등 블리자드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디지털 보너스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은 소장판 패키지(90,000)로도 판매, 여기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일 이용권과 함께 디지털 딜럭스의 모든 디지털 보너스 혜택, 풀컬러 하드커버 아트북, Blu-ray/DVD 두 장으로 구성된 개발 뒷이야기, 사운드트랙 CD, 군단 마우스패드가 포함되어 있다. 군단 소장판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024272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은 지난 8월 30일 미주, 유럽,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정식 출시되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는 금일 정식 서비스되기 시작했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