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6-08-04 18:12:00 KST 조회 5,145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3부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9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이야기의 서막을 다룬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 3부를 금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살게라스의 무덤 3부는 26분 분량으로 카드가를 통해 자신의 가혹한 운명을 깨닫고 마침내 불타는 군단의 킬제덴에게 맞서게 되는 굴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른 세계의 굴단은 막강한 힘을 손에 넣고자 살게라스의 무덤을 찾았다 무덤 안의 적에게 매복 공격을 당해 운명을 달리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확장팩에서 굴단이 어떤 방식으로 세상에 악을 불러올 것인지 팬들은 그의 행보에 주목하고있다. 플레이어들이 군단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화 ‘안두인: 늑대의 아들’, ‘높은산: 갈라진 산’ 등을 맡았던 로버트 브룩스(Robert Brooks)가 집필하였으며, 한국어 나레이션은 오버워치의 토르비욘 목소리를 담당했던 이재범 성우가 맡았다.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애니메이션, 디지털 만화, 소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사의 게임 세계관과 배경에 대해 소개해 왔으며, 블리자드 최초의 오디오 드라마 살게라스의 무덤은 지난 8월 2일 1부, 8월 3일2부를 차례로 공개하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