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헤드니아즈
작성일 2005-06-11 09:02:17 KST 조회 5,788
제목
제가 쓰는 아주어고스 공략법
아주어고스는 아래 사항만 지켜주시면 어렵지 않은 레이드 몹입니다. 다만...힘들죠 아무래도
1. 탱커들은 절대적으로 살려라. 만약 탱커가 죽는다면 전력의 50%는 잃는것과 같다. 아주어고스는 사제 2, 드루 1, 성기사 1 로만 힐을 해줘도 버틸수 있을만큼 그다지 강력한 보스는 아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청지기 탱크하듯이 투탱커도 추천하지만 이건 힐러들의 CH 실력을 요구

2. 광역 소환 후에는 도발이 아닌 방어구 가르기를 넣어라. 소환 후에는 아주어고스에게 도발이나 도발의 일격을 넣는것은 무모한 짓, 방어구 가르기로 킵을 하고 서브탱커가 일정시간이 지난후 도발을 써주도록 하자. 아주어고스는 도발 저항이 상당하기 때문에 어그로 킵이 힘든 몹이니 숙지하도록 하자.

3. 아주어고스의 광역 소환에 의해 소환되어도 당황하지 말아라. 아주어고스의 평균 데미지는 그다지 위협적이지 않기 때문에 자가 생존률만 높다면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다. (채찍뿌리, 치유 물약) 한가지 더, 허둥지둥 도망가지 말아라, 아주어고스는 도발 저항이 심각하기 때문에 도망다니면서 전사가 어그로를 쌓을수 없게 만든다면 자신만 죽는게 아니라 남까지 죽게 만든다.
더불어, 아주어고스가 소환한 후에는 공격은 중지하고 전사가 어그로를 먹은후 사인을 내리면 그때 다시 DPS 를 올인해보도록 하자.
마치 샤즈라 공략과 비슷하다고 볼수 있다. 다만 다른거라면 아주어고스가 순간 이동을 하는게 아닌 우리가 순간이동을 당한다는것. 역으로 생각해서 공략해보자, 절대 어렵지 않을거다.

4. 흑마들을 최대한으로 사용하라. 흑마의 지옥사냥개는 아주어고스가 쓰는 마반을 먹어버릴수 있다. 그리고 뚜렷하게 알려진건 아니지만 사냥개가 냉기의 징표를 먹어버릴 수 있다고 한다. 물론 그때 징표를 먹어버렸을때는 이미 아주어고스가 죽어버렸을대 얘기기 때문에 살아있을 때는 먹어지지 않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트라이 해볼만 하진 않을까?

5. 장기전으로 가지 말아라. 자가 생존에도 한계가 있는법, 어그로가 리셋되면 잠시 DPS 를 중단하고 킵이 되면 바로 DPS 를 올인하는 전법으로 단시간 안에 끝내야 한다.

P.S : 저희는 힐러를....10명 내외로 둬도 문제 없더군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