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BillGayz
작성일 2005-08-19 02:13:39 KST 조회 3,350
제목
[공지] 캐릭터 이전 신청 마감


안녕하세요 와우저 여러분?



캐릭터 이전 설문 조사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던 캐릭터 이전 신청이 8월 17일 자정을 기해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캐릭터 이전 신청 과정 동안 토론장이나 웹 상담센터로 보내 주신 큰 관심과 의견 그리고 지금까지 신청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캐릭터 이전 신청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신 여러분께서는 현재 이전 신청을 한 수치가 원래 이전의 목표치에 미치지 못하는 점에 대해서 안타까워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 기준치 및 참여율, 길드를 통한 신청자 등의 경우 일부 자료가 실시간으로 계산하기에는 게임에 무리를 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정기 점검 등을 통해 업데이트가 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최근의 1주간의 각 서버 및 개인 신청자의 캐릭터 접속 현황, 신청 길드의 캐릭터 현황 그리고 현재 각 서버의 동시 접속자 추이 상황 등을 고려해 가능한 한 많은 분이 만족하실 만한 방안을 검토, 금주 내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캐릭터 이전 계획 초안 발표와 함께 서버 대기열이 늘어나는 등의 문제에 대한 일시적인 방편 및 캐릭터 이름 선점 등의 부작용을 막기 위해 이번 이전에 관련된 상당수의 서버의 경우 신규 캐릭터 생성을 막아 놓아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정기 휴가가 끝난 이번 주의 경우 기존 접속 인원의 대부분이 다시 돌아 와 주신 현재까지도 각 과인구 서버의 대기열이 이전보다 훨씬 나아진 점에 대해서는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캐릭터 생성 제한은 이번 캐릭터 이전이 마무리 되어 안정화가 되는 것으로 판단되는 시점에서 해제할 예정이므로 잠시만 더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캐릭터 이전 종료 후 일반 서버 캐릭터 이전도 즉시 검토될 예정이오니, 일반 서버에서 플레이하고 계신 와우저 여러분들의 넓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이번 캐릭터 이전 신청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와우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지속적으로 고객분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블리자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팀 드림.


---------------------------------------------------------------------



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general/view.jsp?seq=318#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