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Andante
작성일 2005-08-02 18:33:19 KST 조회 4,845
제목
아이템 복구와 관련된 정보
와우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템 복구와 관련된 많은 궁금증과 문의로 인해, 보다 정확한 설명으로 와우저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아래 말씀 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시고, 도움 받을 수 있는 경우와 받을 수 없는 경우에 대해서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아이템 복구 신청 기간

- 게임 플레이 중 아이템을 파기하거나 삭제하여 복구를 받기 위해서는 아이템 파기/삭제 이후 최소 7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아이템 복구가 가능합니다. 일주일 이전에 분실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각 종 Log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복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아래의 아이템들은 퀘스트 완료 및 관련 Log가 확인되면, 기간에 상관없이 복구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당근달린 지팡이, 쿠엘세라, 라크델라, 축복의 지팡이, 각종 열쇠 아이템





2. 다수의 아이템을 파괴/ 상점판매 한 뒤 복구를 요청하는 경우

- 다수의 아이템의 복구를 진행하는 경우,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모든 아이템에 대한 복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의 복구가 우선 진행 됩니다.

우선적으로 복구 받을 수 있는 아이템 :

착용하고 있던 아이템, 탈 것, 퀘스트 아이템, 각종 열쇠 아이템, 확인 가능한 고급 아이템

* 단, Log를 통해 검출되지 않는 소모성 아이템(예: 리넨 옷감, 치유 물약, 붕대 등)은 복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전문 기술 복구

- 해킹, 실수로 삭제 등의 행동을 통해 '전문기술'이 사라진 문제로 문의하는 플레이어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면밀한 확인 작업을 통해 ‘기술의 숙련도’가 확인되면, 삭제된 기술의 '숙련도'와 직업 상급자에게서 골드를 지급하고 배울 수 있는 기술에 대해서는 복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도안'을 통해 배웠던 기술은 복구 받을 수 없으므로 전문기술을 삭제 할 경우, 주의해 주시기 바라며, '전문기술' 또한 Log에 검출되지 않는다면 복구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기술 삭제 후 7일 이내에 복구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아이템 복구에 대한 제한

-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서는 플레이어의 실수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도 최대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상점판매' '파괴'한 아이템에 대해서도 제한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실수'가 인정되는 캐릭터, 아이템, 기술 분실 사건에 대해서는 1년에 1회 복구가 가능합니다. 정말 중요한 물건을 실수로 파기하거나 상점에 팔게 되었을 경우 복구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정확한 복구 정책에 대해서는 아래의 ‘아이템 복구 정책’ 부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worldofwarcraft.co.kr/help/rules/rules10.html





5. 우편물 반송

- 우편물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GM 호출]을 통해 반송되지 않은 내용을 신고해 주시면 확인 후에 반송되지 않은 아이템을 정상적으로 반송시켜 드릴 것입니다. 우편 아이템 복구의 경우, 복잡한 확인 작업이 이루어 져야 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반송이 되기 까지는 약 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6. 경매 아이템이 30일 (아이템 확인 후 3일) 후에 사라지는 현상

- 경매장에서 구입한 아이템이 우편함으로 들어오게 되면, 우편함 오른쪽에 초록색 글씨로 '우편 삭제까지 남은 시간'으로 표시 됩니다. 경매장에서 구입하는 경우, '반송'될 수 있는 캐릭터가 없으므로 당연히 아이템을 기간 내에 찾지 않는 경우 삭제됩니다.
이 문제로 인한 아이템 분실에 대해서는 도움을 받으실 수 없으므로, 경매장 이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아이템 복구와 관련되어 와우저 여러분이 궁금해 할 수 있는 내용을 몇 가지 적었습니다.
그 동안, 아이템 복구와 관련된 내용을 알지 못해 도움을 받지 못한 와우저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항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아껴 주시는 와우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와우저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팀 드림,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