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헤헤
작성일 2005-05-11 08:42:54 KST 조회 4,325
제목
테스트 서버 오픈 임박!
와우저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기다려 오신 테스트 서버가 조만간 여러분들께 선 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테스트 서버에서는 많은 와우저 여러분들께 기다려 오신 전장 시스템(Battle Ground)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번 테스트 서버 추가에 많은 와우저 여러분들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테스트 서버에 참가할 캐릭터는 기존 서버에 있던 캐릭터를 테스트 서버로 이주하는 방식이 아닌, 전장에서 특정 직업의 캐릭터를 테스트하기 위해 참여하실 테스터 여러분들이 개발팀에서 미리 만들어 놓은 완전한 장비를 갖춘 고레벨 캐릭터들 중에서 선택하여 테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질 것입니다. 테스트 캐릭터를 선택하는 방법과 공개 테스트 서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 시기에 맞추어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조만간 공개될 전장이 포함된 클라이언트 패치는 우선적으로 북미 테스트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며, 곧 이어 한국과 유럽에 테스트 서버를 통해 이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이번 테스트가 특별한 문제 없이 진행된다면 추후에 개발되는 내용은 한국, 미국, 유럽 테스트 서버에 동시 적용되어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 오신 전장 시스템인 만큼 개발팀에서도 테스트 서버에서의 와우저 여러분들이 경험하게 될 초기 전장 시스템에 대한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커뮤니티 팀에서는 전장 시스템을 경험해 보시고 보내 주신 와우저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취합하여 개발팀으로 전달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계기로 테스트 서버에 대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와우저 여러분들께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