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XP_
작성일 2005-04-13 09:43:35 KST 조회 4,677
제목
공격대 던전에 대한 정보와 오류현상
와우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닉시아, 화산 심장부와 같은 '공격대 던전' 과 관련된 정보와 최근 발생하고 있는 오류 현상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1. 공격대정보란?

공격대정보는 현재 공격대원들이 같은 인스턴스 내에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 명령어 입니다. '/공격대정보' 명령어를 입력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대를 구성한 뒤, 공격대 던전에서 보스급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부터 카운터가 시작이 되며. 이 카운터는 공격대 던전마다 틀립니다. 이 정보를 통해 공격대원들이 모두 같은 던전에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도록 마련된 명령어 입니다.


2. 공격대가 나누어지는 현상에 대한 조건

공격대가 나누어지는 경우는 처음에 들어간 공격대가 진행을 하다가 무리라고 판단되어 새로운 인원을 보충할 경우공격대가 나누어지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즉, 공격대의 인원 변동이 없어야지만 공격대가 나누어지는 현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3. 공격대 리더가 공격대 결성 후 또는 공격대 구성 변경 후 10초 동안 공격대 파티에서 탈퇴 할 수 없는 현상
( 이 경우, 약 30초 정도 기다린 뒤 탈퇴할 수 있습니다.)


4. 루팅 방법을 '담당자 획득' 으로 설정 한 뒤, 화산심장부 공격대 던전에서 '루시프론' 몬스터를 사냥 했을 때 루팅 할 수 없는 현상
(루팅 방법을 '담당자 획득'으로 설정 하고, 담당자가 사망하거나 다른 루팅 방법으로 변경한 적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획득' 이외의 다른 루팅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5. 플레이어가 공격대 인스턴스 던전에서 오류가 발생하거나 연결이 끊기는 경우, 던전의 밖으로 강제 이동되는 문제


* 임시 해결 방법

A. 접속이 종료 되었던 공격대 던전으로 이동하여 인스턴스 던전에 진입
B. 사망한 뒤, 유령 상태로 이동 하여 인스턴스 던전에 진입

( 이 버그는 오닉시아의 둥지나 화산 심장부에서 레이드 중인 동안 연결이 끊기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나타나는 것으로, 재접속을 하게 되면 여러분은 해당 던전에 속해 있지 않다는 메시지와 함께 60초 초읽기가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개발팀에서는 임시 해결책이 여러분께 얼마나 실망스러운지 인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버그는 리포트 되었으며 곧 확인하여 수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6. 공격대 던전에 의도하지 않은 방법으로 40명 이상의 인원이 진입할 수 있는 문제
( 공격대 던전에 40명 이상의 인원이 진입할 수 있는 현상은 개발팀이 의도하지 않은 오류현상이며, 해당 현상을 이용하여 공격대 던전을 공략한다면 제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0명 이상의 인원이 공격대 던전에 진입 할 수 있는 경우 GM 호출을 통해 신고해 주시기를 당부 말씀 드립니다.)

공격대 던전의 오류 현상으로 인해 많은 와우저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와우저 여러분의 불편함을 하루 빨리 해결해 드리기를 희망합니다.

공격대 던전의 오류 현상이 수정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팀 드림,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