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화염법사황천룡
작성일 2006-06-20 16:48:53 KST 조회 4,463
제목
Bones Of Ironforge-2쪽
2쪽입니다
대략적인 이야기는
'몰러스에게 낚일 모험가들을 데리고 토렌을 죽인다'라는 내용인것 같군요.



게임 마스터들은 좀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들이 영웅을 조종하고, 게임 마스터들은 나머지 모두를 조종해야 하는 것이죠. 게임 마스터들은 영웅들의 적들과 마을 사람들, 그리고 플레이어가 아닌 모든 엔피시들을 조종하게 됩니다. 거기다 더욱더 캐사기적인 것은 게임 마스터들은 세계와 날씨, 그리고 모험까지 조종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마스터는 게임의 신입니다. 만약 당신의 “아이언포지의 뼈”를 하고자 한다면 한 플레이어가 게임 마스터가 되고 나머지가 플레이어들이 될것입니다.


주사위
와우알피지에서는 다양한 주사위를 사용합니다. 어떤 게임 가게에서도 이것들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d20이라는 주사위는 20면체 주사위입니다. 비슷하게 d4는 4면체이고, d6은 6면체 주사위가 되는 것이죠.
2d4는 4면체 주사위를 2번 굴려서 그 합을 더하라는 뜻이고, 2d6+5는 6면체 주사위를 2번 굴려서 더한다음 다시 5를 구하라는 뜻입니다.


영웅들
이 게임에서는 총 게임 마스터를 제외하고 총 6명의 영웅이 나옵니다. 각각의 픒레이어가 한명씩 선택하는 것이죠.
선택할수 있는 얼라이언스의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간 전사 보트렉 파노
○나이트엘프 드루이드 체리스 문레인
○하이엘프 마법사 마이하탈
○브론즈비어드 일족 성기사 잘라스 브류벨리
○노음 팅커 위지 위슬밸브
○인간 도적 위니

영웅을 골르면, 그 영웅에 관한 종이를 가져가십시오. 캐릭터 쉬트는 그 영웅의 특수 능력이나 중요한 스탯들을 보여줍니다. 이 책의 6~7쪽에는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이 규칙들을 복사해서 플레이어들에게 나눠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험
당신이 지엠이 아니라면 이제 당신은 그만 읽어야 합니다. 이 책의 2~5쪽에는 지엠만이 알아야할 규칙이 있으며, 당신이 읽으면 재미가 반감될 것입니다. 그 대신에 이 책의 6~7쪽에 있는 기본 규칙들에 익숙해지시는게 더 나을 것입니다.



모험의 배경
2년전, 잔인하고도 야망이 있는 몰러스란 드워프가 불타는 군단을 섬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악마가 기뻐하면서 자신에게 큰 힘을 내려주길 바랬습니다(바랠걸 바래야지 ㄱ-).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군단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아이언포지 근처에 비밀 기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그는 마법을 이용해 브론즈비어드 드워프로 변장을 한 다음 적절한 장소를 찾기 위해 카즈 모단으로 향했습니다.

며칠 후, 그는 그의 목적에 알맞을 만한 동굴을 찾았습니다. 자연적인 지형이 다른 여행자들로부터 이 동굴을 숨겼으며, 자신의 실험도구와 작은 흑마법사 군단을 거느릴만큼 컸습니다. 하지만, 이미 그 동굴은 토렌 스냅조인트라는 강령술사가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토렌은 2명의 수련생까지 거느리고 있었습니다. 몰러스는 몆 주 동안 그를 지켜보았고, 그가 가까운 묘지를 습격하여 몇기의 해골을 만들어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토렌은 심지어 여행하던 드워프들을 죽였지만, 몰러스는 그것들을 숨기는데 성공했습니다. 몰러스는 화가 났습니다. 토렌은 그의 좋아하는 지형에 대적하는 라이벌이었습니다. 또한 그는 나약했습니다. 만약 토렌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아이언포지는 곧바로 어둠의 마법에 대해 알아채고 대비할 것입니다.


거기다가, 토렌은 불타는군단을 배신한 스콜지의 강령술사 였습니다.(스컬지도 불타는 군단 배신 때리고... 불타는 군단은 속이 불타고 있습니다.) 몰러스는 한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 토렌을 죽이고 그 동굴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지요. 하지만 토렌을 직접 상대하는 것은 그의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그는 그를 도와줄만한 바보들을 데리고 일을 처리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