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그랑존
작성일 2006-04-05 19:49:08 KST 조회 6,527
제목
파라마운트 스펠
움트는 죽음(Chittering Death)
끝없는 숫자의 캐리언 비틀들을 소환합니다

소환술(창조, 부름)

레벨: 워락12
요소: 음성, 수인, 물질
시전 시간: 1 기본 행동
사거리: 0
대상: 본문 참조
지속 시간: 집중, 레벨 당 1라운드까지
내성 굴림: 없음
주문 저항: 없음

묘사
캐리언 비틀들이 당신의 입에서 뿜어져 나오고 지역으로 퍼져 나갑니다

주문 효과
당신은 레벨 당 1라운드동안 집중 할 수 있으며, 매 라운드 100마리의 캐리언 비트들을 소환합니다.
캐리언 비틀들은 당신을 기준으로 모든 방향으로 퍼져 나가며, 진로에 있는 모든 존재들을 공격하고 먹어치웁니다.



어둠의 문(Dark Portal)
당신에게 봉사할 악마들을 소환합니다.

소환술(창조, 부름)
레벨: 워락12
요소: 음성, 수인
시전 시간: 1 기본 행동
사거리: 근접(25피트 + 2레벨당 5피트)
대상: 본문 참조
지속 시간: 본문 참조
내성 굴림: 없음
주문 저항: 없음

묘사
혼돈의 마법이 당신의 군대에 봉사할 악마들을 마법적 문을 통해 오게 합니다

주문 효과
많은 작은 편도성의 마법적 문이 당신의 옆에 나타나 당신에게 충성스로운 악마들을 우주 곳곳에서
불러옵니다. 그들은 당신의 부름을 느끼고, 당신이 필요로 한 때 당신을 섬기기 위해 몰려 왔습니다.
주문의 끝에, 당신은 20피트 너비에 20피트 높이의 거대한 편도성의 마법적 문을 만듭니다. 관문 주문과 유사하게 매 라운드 여러 숫자의 악마들이 당신이 부름에 응답합니다. 문 앞에 그들이 나타날 공간이 있다면 매 라운드 다음과 같은 악마들이 불려 나옵니다: 1d4 펠 헌터, 2d4 펠 스토커, 5d4 펠가드. 만약 문 앞에 공간이 없다면 아무 데몬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문은 10라운드 뒤에 자동적으로 닫히게 됩니다.


상위 죽음의 손짓(Finger of Death, Greater)
목표를 즉시 죽인다

사령술(죽음, 혼돈)
레벨: 소서러/위저드12, 워락12
요소: 손짓
시전 시간: 1신속 행동
사거리: 중간(100피트 + 레벨 당 10피트)
대상: 광선
지속 시간: 순간
내성 굴림: 없음
주문 저항: 있음

묘사
혼돈 에너지의 광선이 당신의 손가락으로부터 튀어 나가, 마치 붉은 전광처럼 상대를 맞춥니다.

주문 효과
당신은 상대를 맞추기 위해서는 원거리 접촉 공격에 성공해야만 합니다. 상대는 즉시 살해당하며 그 육체는 혼돈의 불꽃에 불살라집니다. 이렇게 죽은 자를 살리기 위해서는 진정한 부활주문이나, 주의 깊게 사용한 소원 주문 뒤에 부활 주문 또는 기적 주문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

움트는 죽음을 제외하면 게임에서도 나머지 2개는 어느 정도 구현이 되었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효율성 좋은 건 상위 죽음의 손길같군요. 즉사 주문 주제에 내성 굴림을 허용하지 않다니-_- 데스와드같은 방어 주문에 막히긴 합니다만, 자체적으로 퀴큰이 된 상태라 디스정션이나 디스펠 먹인 뒤에 사용하라고 적힌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프라즈매틱 드래곤이나 여타 괴물들이 판치는 뒤틀린 황천에서 아키몬드나 킬제덴을 비롯한 에레달 워락들이 짱 먹은 이유일 수도 있겠네요.

위의 세 주문은 공식적으로 데이터 화 된 주문입니다만, 아키몬드의 태양 소모는 데이터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번에 인간종족 설명에서(지금보충 중인 것 같습니다만) 달라란 설명이 아키몬드의 태양소모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그거랑 아키몬드 일러스트를 보고 대략 추론한다면, 태양 소모는 어떤 특정한 도시에서 넓게는 행성까지의 모형을 만든 뒤 그 모형을 파괴함으로써 실제 도시나 행성을 파괴하는 마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적절한 힘의 원천이 필요하다는 것은 룰적으로 하면 추가적인 XP요소겠지요. XP를 많이 퍼부으면 행성급까지도 대상으로 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봅니다. 즉, 아키몬드의 일러스트도 어떤 행성 모형을 만든 뒤 그걸 파괴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뭐, 이 정도 되면 아키몬드가 킬제덴 제치고 짱먹은 이유도 납득이 갑니다. 위의 기본적인 파라마운트 스펠과는 비교가 안되는군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