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캐스트 에피소드 2 가 나왔습니다.
http://us.blizzard.com/blizzcast/index.xml
영어를 선택하면 들을 수 있고, 아직 한글 번역본은 준비가 안되있습니다. 내용은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토리에 대한것, 와우 마그테리온 던전 변경사항, 그리고 스타크래프트와 와우 유저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와우 유저들의 관심을 끄는 내용은
. 징벌성기사의 경우 앞으로 장비를 전사하고 같은 종류를 쓰게끔 한다고 합니다. 다음 확팩에서는 이게 더욱 분명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 새로운 전장 맵을 더하고 깃빼았기, 점령하기 같은 전장의 스타일을 선택하면 거기에 맞는 맵에 자동으로 선택되어서 입장되는 방식을 계획하고 있으나 맵이 많아지면 플레이어가 너무 분산되어서 매칭시키는게 힘들어지는 문제점이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단검도적을 살리겠다고 합니다. 오리지날 시절에는 전투단단이 레이드에서 인기가 있었는데 확팩되면서 죽어버렸고 이런 상황을 고칠거라고 합니다. 덧붙여 절단 역시 살리겠다고 합니다.
. 특성을 쉽게 바꿀 수 있게 하겠다고 합니다. 레이드 하다가 투기장 갔다가 다시 레이드 하러 가는 경우 쉽게 특성을 바꿀 수 있게 하고 싶다고 합니다.
. 탱킹 특성으로 투기장에서 역할을 하는것은 기대하지 말아야하고 전장에서는 무용지물이 아니게끔 할 것이라 합니다.
. PVE 플레이어가 PVP도 할 수 있게끔 네임드 드랍 토큰으로 투기장템 구입을 가능하게 하는데 이는 가장 좋은 PVP템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것은 PVP를 하는 플레이어의 템이 가장 좋은 PVE템이 아닌것과 같다고 합니다. 토큰으로 투기장템 구입이 가능해지면 PVP 플레이어의 경우도 인던을 돌아서 템을 맞출 수 있으므로 예전보다 PVP템 맞추는 시간이 절약될 것이라 합니다.
번역 출처 : 플포 아하바타님
인벤에서 보고 퍼온건데..
이제 전사는 기사들과 템경쟁이 더 심해지겠군요.
특성 바꾸는게 쉽게 된다는건 환영할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