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향 :데쓰코일 쿨다운 10분에서 2분으로 감소
화염 파열, 파멸, 격렬 특성 효과 영혼의 불꽃에도 적용
도트 시간이 짧아지는 대신 틱당 주는 데미지 증가
데스코일 추가효과 : 메즈류3회 연속사용시 발생하는 면역에 영향을 받지 않는 3초간의 공포효과
하향 : 붕괴의 치명타 데미지 보너스가 약간 줄어듭니다.
섬게 펌
최근 몇주동안 나(Eyonix)는 게임 디자이너와 함께 게시판에 올라오는 여러가지 주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토론했다. 주요 화제는 9가지 직업과 관련된 것이었으며 지금 흑마법사와 관련된 변경사항을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흑마법사들이 가장 불공평하다고 느끼는건 영혼의 조각과 관련된 부분이다. 하지만 영혼의 조각과 관련된 시스템을 완전히 없앨순 없다. 현재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는 기술들은 다른 기술들에 비해 매우 강력하기 때문인데, 이 기술들을 영혼의 조각이라는 댓가 없이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다.
.
. (중간생략)
.
아무튼!! 영혼의 조각과 관련된 불편함은 조만간 선보일 '영혼의 조각 가방'을 통해 어느정도 해소될 것이다.
그 외에 1.8 패치에서 흑마법사의 주요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다.
죽음의 고리(Death Coil) :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으로 줄어들며 짧은시간(3초)동안 목표물에 공포 효과를 줄 것이다.
화염파열(Pyroclasm) : 불의 비, 지옥불, 영혼의 불꽃이 적중했을 때 일정 확률로 목표물을 기절시킨다.
부폐, 고통의 저주 지속시간이 짧아지지만 시간당 주는 피해량(DPS)이 증가된다.
파괴특성인 파멸이 어둠의 화살과 제물, 여기에 추가로 영혼의 불꽃 시전시간을 줄여준다.
파멸의 수호병, 지옥불정령의 능력치가 개선된다. (1.9버전)
붕괴의 극대화시 데미지 증가량이 소폭 감소될 것이다. 이 변화폭은 매우 적기때문에 흑마법사의 DPS에 눈에 띄는 차이는 없을것이다.
ee 펌
=====================================================================
붕괴의 극대화 데미지가 깍이는게 매우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감이 드는군요 -_-!!
영혼의 조각 가방이라니!! 역시 계획에 있었나 봅니다~~
하하 기분 되게 좋네요..
근데 너무 상향되는 기분이 -_-;;
p.s Eyonix <- 이 분 마법사하시는 운영자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