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로 인던가니 신경쓸거 없이 그냥 '신나게 썰어 BOA요' 모드로 2점사 해도 거뜬히 녹여버리고 진행.
상당히 빠르게 진행하지만 이러한 경우로 인해 대충대충 플레이하는 사태 발생.
요즘은 시간이 없는 관계로 가끔가다 pc방 들러서 인던가면 초스피드로 도는 공대에 들어가 돈이나 약간씩 만집니다.
(특히 솔름 후문(남작) -_- 잘만 하면 10골 이상 벌어오니 -┌
헌데 어둠바지는 그만 -_- 풀셋인 사람에게 나오면 어쩌자는거지 -_-
그나마 도적 2명가서 없는 도적이 그냥 득하던가 드루분이 야성폼용으로 가지고 가면 기분이라도 좋아지지 도적 1명(저 -_-) 딸랑가서 어둠바지 나오면 -_-
덤으로 마부사가 없으면 도적 차비하던가 아니면 룻차비로 -_-
그리하여 팔아먹은 어둠바지만 5개가 된다나 뭐라나 =_=
덤으로 1파로 가면 75% 확률로 어둠바지가 나오니 그저 좌절할 뿐.)
허나 1파로 인던가니 -_-;
손 가는게 많아집니다.
대량애드 발생시
"좋아 내 환상적인 기절&후려치기&실명 매즈 컨트롤을 보여주겠어!"라며 인간형 기절시키고 다른 타겟에 비습날리고 곧바로 난도질 후려치기 다른 타겟 잡고 실명 시전 그리고 후려치기 풀린 놈 신나게 점사 매크로 돌리며 패버리고 한놈한놈 정리.(라고 쓰고 실상은 컨트롤이 꼬이고 있으나 그나마 점사는 차근차근 하려고 노력은 함.)
이건 정상적 파티의 경우인 것이고 전사분이 리딩할 여력이 안되시는 경우 등등등 그땐 도적 '주제에' 리딩을 하게 됩니다.(주제넘지 맙시다 무기제작만 신나게 좋아하는 무개념 도닥뎀님 ^^+ 도적은 닭치고 뎀딜하세효 ^^)
내, 도적인지라 이거밖에는 못하고(나름대로 열심히 하려고 허나 실력이 많이 허접한지라 -_- 뭐 테섭 2주에 도적 2일하고 본인에게 캐삭빵하자고 난리치시는 그 사람보다야 -_-) 다른 역할을 맡으시는 분들에게 되도록 부담 안드리려고 나름대로 열심히 하려고 해서 지루하고 졸린 일은 없군요. 오히려 환희에 가득찬 얼굴로 플레이해야 한다고 봐야 할까요.
아아, 계정이 만료되고 아르바이트까지 하는지라 1파로 인던갈 기회가 거의 없군요. 정말 비극입니다 -┌
언제 시간이 되면 날잡고 PC방에서 인던 1파로 신나게 돌고 싶네요.
스칼 1파 솔름 정후문 1파 등등 정말 재미있었는데 말이지요.
(불로소득도 좀 챙기고 /낄낄
<- 이 의미는 위에서 설명한 어둠바지와 연관. 어둠셋이네요->드루가 없네요->마부사도 없네요->차비 안하세요?->그냥 먹어야겠네요 ^^
그러한 연유로 장화만 2개인지라 하나는 체력+7 바르고 하나는 박차 달고 다닌다나 뭐라나)
계정 만료에 할짓도 없고 테섭은 들어가서 뭐 하기만 하면 크리에러가 계속 뜨는 관계로 그냥 끄적여 본 잡소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