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takeelf
작성일 2004-04-26 20:55:30 KST 조회 1,427
제목
투워씨리즈! 첫번째 투워헌트로 그런트디몰타워러쉬를 막아보자..(뒷북이면난감)
1. 영웅은 데몬이나 워든같은.. 인트영웅킬을 쉽게 할수있는 영웅으로 고른다..
전 보통 워든보단 맺집이좋은 데몬을 선호합니다.. ^^

2. 견제는 필수! 영웅을 잡기보단 사냥을 못하게한다..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마나번만 써줍니다.. 투워헌트가 완전히 돌아가기전 에 약간의 공백동안.. 절대 사냥을 못하게 해줘야합니다.. 이때 무리해서 데몬피빠지면.. 견제못하게되니.. 절대 욕심을 부리면 안됩니다..

3. 어느정도 헌트가 모일쯤되면 그런트디몰러쉬가옵니다.. 여기서 데몬은 줄창 팥심어만.. 때려주고.. 헌트들은 무조건 디몰먼저 때립니다..
오크의 진형이 아주 잘갖춰져있을때도... 그런트어깨치기에 버벅거려도.. 절대.. 그런트와 싸우면 안됩니다.. 몇초간 그런트와싸워도.. 헌트피 다 빨개집니다.. 무조건.. 그런트는 씹어버리고.. 뒤에 있는 디몰에게 전속력으로 달려갑니다.. 데몬은 계속 마나번과 팥심어만 붙잡고 때리다보면... 인트영웅 피가 적기때문에 금방.. 도망갑니다..디몰 일점사하면 생각보다 금방 뿌개지니.. 그런트의 도끼는 무시하고.. 디몰까지 도착하는데 손해가 크다고하더라도.. 디몰만 패줍니다..

4. 디몰을 뿌개면.. 피빠진헌트와 그런트를 싸우게 하지말고 헌트는 문웰회복하러 도망가자
디몰뿌개면 피가 많이 닳아져있습니다.. 이때 그런트와싸우면 경험치로 변해버리니.. 그냥 도망갑니다.. 헌트스피드가 빠르니 걸어도망가도 충분합니다... 거기다가 데몬이 팥심어만 줄창때렸다면 포탈태우거나 오히려 도망보낼수도있습니다. 오크가 쫓아온다면 문웰먹고 그런트학살을 해봅시다 ^^* 힐링스크롤이있다면 더욱좋겠죠

5. 최악의상황.. 타워와 디몰이 나의 본진을 때리고있고 양쪽병력이 비슷하다면.. 절대.. 타워와디몰사거리 안에서 싸우지말고.. 위습을데리고 오크진영을 찌르자!
타워가 성공하고 뒤에 디몰이 받쳐주고있다면.. 절대.. 그안에서 헌트만으로 싸우면 안됩니다.. 정말.. 순식간에 녹습니다.. 차라리.. 위습몇마리데리고..
오크진영으로가서 밥집과 본채를 때려줍시다..위습을 데려가는이유는.. 고랩늑대가왔을때의 디토와.. 엘리싸움일경우.. 오크본진에 트리를 짓기위함입니다.. 타워만 없다면.. 그런트+디몰은 투워헌트로 충분히 힘싸움에서 안밀린다고생각합니다.. 물론 디몰먼저잡는 컨트롤을 하면요.. ^^ 만약 포탈을 타고온다면... 오크진영에서 싸우지말고.. 얼른 포탈을 타던가해서.. 회군합니다..나의 본진에.. 오크병력없이 타워만 있다면 충분히 헌트로 없앨수있으니까요...
나엘문웰과 오크밥집이 같이 뿌개졌다면 나엘이 약간 더 유리합니다.

6. 자 이제 비슷한렙의 오크정도는 가뿐히.. 막아줍시다, 오크=1승 이라는 자신감을 같고 싸웁시다.. 팥심어는 데몬의 경험치일 뿐입니다 ^^*

걍.. 오크전하면서 느낀점을 써본건데.. 뒷북이면.. 대략난감...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