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TheStarfall
작성일 2004-01-07 20:51:29 KST 조회 1,164
제목
랜덤 팀게임 3:3이나 오렌지 3:3에서의 나엘 활용법.[윈드테크]
그냥 간단히 줄여서 3:3에서의 나엘활용법이군요[퍽!]
저는 심장이 약해서 심장에 압박이 많이가는 1:1레더는 잘 안하고
3:3랜팀을 주로 합니다
사실 가장 큰이유는 팀빨로 잘 묻어서 승수를 쌓을수 있기때문이죠[퍽~]
뭐...팀 잘못걸리면 낭패지만...

음 어쨌든 본론으로 들어가서...전략을 연구해 봅시다 -0-
수많은 전략가운데 이번에 연구하고자 하는 전략은 윈드테크의 나엘입니다.
일단 랜팀3:3나엘로 설정한후 플레이 게임을 눌러줍시다..그럼 몇초후 두둥~하고 우리편 종족과 상대 종족이 좍~뜰겁니다..일단 상대종족 정도는 외워둡시다...1:1과는 달리 3:3이라 까먹을수도 있으므로;; 뭐 이번 글에서는 윈드테크만 다룰것이므로 안보셔도 됨[퍽!!]

일단 4위습1알타로 6번째위습 문웰 다음위습 나무나무나무...이런 빌드로 갑시다...알타와 문웰이 완성되면 어느영웅을 눌러도 상관은 없겠지만 (나엘은 언데와 다르게 워낙 유닛빨이라..)3:3같은경우는 6렙이상가는게임이 허다함으로 상대종족의 예상되는 조합과 궁극기를 염두해두고 영웅을 뽑읍시다. 1영웅이나3영웅보다는 2영웅체제를 추천합니다..컨트롤도 무난하고 경험치도 좋아서 둘다 궁극배우기도 쉽습니다..추천조합은 선프문후비마 선데몬후워든 선워든후팬더를 추천합니다...윈드테크에서는 선프문 후비마를 강추하고싶군요..

영웅을 찍었으면 위치에 따라서 홀업타이밍이 달라집니다..만약 같은편들사이.즉 가운데가 걸렸으면 나무붙일위습8~9기까지 뽑고 노워홀업을 갑시다..양 사이드가 걸렸으면 위습을3~4기 더 뽑고 역시 노워 홀업을 갑시다...헌터스홀은 홀업과 동시에 올립시다...가운데걸렸으면 그냥 자원 축적하시고 싸이드라면 헌터스홀 완성과 동시에 프텍을 1~2개 지어줍시다 물론 심시티해서 프텍은 안쪽에 지어두셔야 좋습니다...이때 프텍은 방어용이 아니라 우리편들이 본진까지달려오는 시간벌기용 입니다 극초반에 영웅러시도 오지 않느냐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3:3이므로 같은편을 믿읍시다..3영웅이 한꺼번에 왔다면 디토 서너번 해주고 홀업을 늦게 갑시다..하지만 다시러쉬올 확률이 90프로 이상이므로 프텍1개가 아닌 2개정도를 꼭 지어줍시다 나무가 모자르면 동맹분들한테 달라고 합시다- _-

홀업하는동안 같은편 사냥하는데 껴서 경헙치를 먹읍시다...홀업이 끝나면 바로 비마를 뽑아서 같이 다닙시다 비마의 몸집과 소환수는 프문과 찰떡 궁합입니다...이때 소환도 상대편의 조합과 우리편의 조합을 고려해서 첫스킬을 찍읍시다...아, 호크 첫스킬은 비추입니다..

홀업이 끝나면 2윈드를 올립시다...트리에서는 위습 두세기만 뽑아주고 다시 이터니티업을 눌러줍시다..축적된 자원이 있으므로 페드와 탈론을 적절히 뽑아주면서 업그레이드를 팍팍 누릅시다 이터니티업될때까지 2.2업이 되도록 하면 좋습니다 - _-b
이터니티 업을 하는동안 사냥을 꾸준히 합시다

아아 드디어 이터니티 업이 되었습니다...이제부터가 중요하군요...
멀티를 했으면 김애라 둥지를 두개 올립시다..멀티가 없어도 하나돌릴자원은 축적되있을것입니다...하나 올립시다..
하나 올리면서 히포그리프를 뽑아줍시다..
윈드테크의 장점은 키메라를 제외한 탈론,페드,히포가 매우 싸다는점입니다..
흠..

이제 조합이 갖춰졌습니다.. 키메라+히포+페드+탈론 조합입니다..

상대방조합에 대공이 많다면 키메라는 두세기만 유지하고 히포를 다수 유지합시다

상대방조합에 매지컬이 많다면 페드를 더 눌러줍시다..키메라는 4~5기 유지..

상대방 조합에 어보미나 곰 타우렌 나이트가 있다면 탈론을 많이 찍어줍시다..

스펠뷁이나 드라가 상대편에 많다면 탈론을 찍지말고 딱히 대책이 없으므로

차라리 페드만 뽑읍시다 - _-

조합에서 중요한점은 히포랑 페드는 6기 이상씩 뽑아서 델꾸다닙시다 페드는 꼭 동그랑땡 용만이 아니라 싸움에 어느정도 도움이 됩니다..히포와 페드를 섞어서 같이 싸우게 한다면 히포부대만 싸우게 하는것보다 좋습니다..교전시에 페드 2~3기만 동그랑땡 변신시키고 전투에 참여시킵시다..상대방에 공중유닛이 없어도 히포 대여섯기는 뽑고 다닙시다 저쪽에서 키메라를 본 이상 가고일이나 히포같은걸 뽑을것이 87.3%이상이므로 유연한 체제변화를 위해 히포를 최저 5~6마리 델구다니는것이 좋습니다

이 전략의 키포인트는 각 유닛의 조합을 유연하게 하는데 있습니다...상성에 따라서 키메라를 많이 뽑는다는지 탈론을 많이 뽑는다는지 하는식으로 감각을 키우는게 중요합니다...업그레이드도 같이 받으므로 상당히 좋습니다 ;;
그리고 이때 선프문의 오라는 김애라에게 ㅋ ㅐ ㅅ ㅏ ㄱ ㅣ성 데미지를 부여합니다..세컨비마의 존재는 약해보이는 지상군을 약간 세보이게 합니다..
잘만 먹힌다면 상대방 본진에 스타폴이랑 스탬피드를 동시에 시전하는 기쁨도 맛보실수 있을겁니다..


이 전략의 단점은 다수의 드라나 다수의 스펠뷁앞에서는 무력하다는겁니다..
화력의 중심이 되는 키메라가 바보가 되기 때문이지요...그렇다고 탈론을다수뽑는건 더 안되는 행동이고...3:3의 특수성을 살려서 같은편을 믿어봅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