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Hanbando.Ghoul
작성일 2004-01-28 22:22:10 KST 조회 1,555
제목
팀플 언데드와3종족의 조합
1.언데드+휴먼조합
언데드와 휴먼조합은 주로 언데드는 크립트에서 나오는 구울,핀드고 휴먼은 라이플.소서.프리.스펡뷁 입니다 보통 중반에 갖추어지는 데나.리치.핀드.옵시+투메이지.라이플.소서.스펠뷁 조합이 강력합니다.화력면에선 거의 최강이죠.물론 약점도 있긴 마련이죠..가장 큰 약점이라면..제생각이지만..휴먼이나 언데드나 초반 물량에 쉽게 무너질수도있습니다..견제를 잘 막는다면..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종족들?이죠

2.언데드+나이트엘프
저의 생각이지만..팀플은 정말 나이트엘프가 젤 쌘거 갔습니다-_-;;머 나엘이 워낙강해서...일단 보통은 언데드빌드에 마춰서 나엘영웅이 같추어지는거 같습니다.구울빌드면 데몬헌터나워든아님비마가 나오고 핀드빌드면 보통 프문을 선영웅으로 하는경우가 많습니다.선프문일경우 초반 그런트 풋맨 헌트리스 구울에 쉽게 밀려버릴수있지만 일단 초반만 넘길수있다면..트루샷을 받는 핀드+헌트 조합으로 밀어버릴수있죠..(트루샷3렙이면 핀드뎀지가+11되죠 무섭슴돠)
구울과 헌트조합도 괜찮지만 보통 핀드+헌트가 더강력한힘을 발휘하며 초중반에 승부가 나죠..초반에 깨지던가 중반에 밀어버리든가.

3.언데드+오크
제가 경험한바로는 둘다 테크 중심보다는 초반부터 물량 승부를 해야합니다.
오크는 선배럭 그런트 언데드는 투크립트 구울or핀드
오크는 선칲튼 인듀오라와 데스나이트의 언홀리오라 드레드로드의 뱀피릭오라로 승부를 봐야합니다 초반에 큰타격을 못주면 중반에 거의 오크가 밀려버리죠.스트롱홀드서의 오크는 매우 약하기 때문에..초반물량을 압도하면 일단 오크는 포트리스테크 언데드는 블랙시타델 테크를 탈수 있습니다. 초반을 압도하면서 중반을 넘기고 후반에 나오는 오크+언데드 조합은..강력합니다.

4.언데드+언데드
투언데드일경우는 보통 둘다 구울로가거나 아님 둘다 핀드+핀드거나 구울+핀드죠..제가 보기엔 구울+핀드는 상당히 별로인거 같습니다.차라리 둘다구울이나핀드로 가는게 훨씬 강력한 힘을 쓰는거 같습니다.구울로 가면 보통 데나+드레드의 초반 쌍오라나 투리치의 쌍노바의 강력한 화력으로 초반에 상대방을 밀어버리죠.(못밀면 GG나옴)
핀드로 갈때는 보통 홀오브데드에서 승부를 봐야하죠.1.4와 영웅킬에 중점을 들며 리치가 추가되는타이밍에 한타 싸움을 해야합니다 한타쌈 질 경우 영웅킬을 중점적으로 해주면서 상대방영웅의 렙업은 막으면서 최대한 언데드영웅들의 레벨을 올려야지 후반에 역전의 가능성이 나옵니다.

추신)언데드는 디스트로이어 이한유닛만 잘써도 팀플은 쉽게 이길수있습니다.
매지컬유닛이 무조건 나오며 또한 많이 나오기때문에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