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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rF_Negal
작성일 2004-01-07 22:11:16 KST 조회 1,386
제목
렐리포인트를 찍어서 생산된 유닛이 안전한 경로로 가도록 하기.
(맵은 투니버스)

렐리포인트란건 유닛을 생산하자마자 지정한 위치로 오게 하는 것이죠.(2번 스샷처럼요)

하지만 렐리포인트를 찍어놓으면 생산된 유닛은 사용자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제맘대로 정한 경로로 렐리포인트 지점에 와버립니다.

그래도 짧은 거리에선 길 방향에 별 상관이 없어서 괜찮지만 3번 사진처럼 먼 곳이면 길의 갈래가 여러개가 되죠.(4번스샷 참고)

4번 스샷같이 멀리 찍어놓으면 렐리포인트를 5번 스샷처럼 어떤곳에 찍어놔도 유닛은 지정방향으로만 갑니다.

어떤 곳으로 오던간에 상대방 눈에만 안띄면 되겠지만.. 6번 스샷처럼 상대방 눈에 띄게 와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경우 유닛이 상대방에게 잡히면 중도에 잘려버리죠)

7번 스샷처럼 안전하게 왔다고 해도 상대방이 저렇게 트인곳에 있다면 저 구울은 결국 죽게 될겁니다.

그렇다면 8번 스샷처럼 뒤쪽에 렐리를 찍으면 뒤쪽길로 갈까요?

아닙니다. 9번 스샷처럼 A방향으로 가버립니다.

10번 스샷을 보셔도 알겠지만 마지막은 6번 스샷과 같은 결과가 생겨버리는겁니다 -_-;;

과연 B방향으로 가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닙니다 있습니다.

바로 랠리포인트를 지정해 줄때, SHIFT키를 눌러서 11번 처럼 생산된 유닛이 움직일 장소마다 찍어주는겁니다.

그럼 구울은 12번 스샷처럼 찍어준 경로로만 가게 됩니다.

그리고 13번 스샷처럼 안전한 뒷길로 도착하게 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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