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납골당사장님크로
작성일 2003-12-12 22:00:19 KST 조회 1,233
제목
데나와 크로에 대한고찰
언데드에게는 3명의 힘영웅이 있습니다.
뭐, 드레드는 그것도 힘영웅이냐는 소리듣고, 크로는 비마를 아작낼수 있으며(컨트롤이 받쳐줘야하지만)데나는 선영웅으로 적당합니다. 문제는 이힘영웅을 써드로 뽑을까, 세컨으로 뽑을까, 선으로 뽑을까입니다.(참고로 선크로로 승률올렸다는 분많으신데, 그것은 다른 유저가 선데나막기에만 익숙해서 그렇습니다, 절대 크로가 캐사기는 아닙니다.)
우선 데나소개입니다.

영웅속성:힘
스킬
코일:아주좋은 스킬, 이스킬은 피를 아주 많이 체워준다, 다죽어가는 크로에 날리면 상대의 아드레날린 치수가 높아진다, 그러나, 아드레날린 치수가 높아질수록, 컨트롤이 더빠르다는것을 알아둘것...

언홀리오라:아주위대한스킬, 리치킹만세!!해야 피가 차는 옵츄를 데나주위에 놓는 것으로 만으로도 피가 차게하며, 이속을 늘린다. 개인적으로 제일 멋진 오라라고 생각한다.

팩트:이건 에니메이트쓸때만 쓰는 스킬이다, 자신의 피를 채워준다는 특징이 있다, 전에는 만능포션 어보미가 이것의 대상이었다는 슬픈이야기...

에메데:전혀 조치안은 스킬, 차라리 다크서모닝이 낫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데나가 에무신공당하면 쓰고 팩트하고를 반복해야한다.

크로소개
영웅속성:힘(초반체는 힘영웅같지 않다)
스킬
임쀍:드레드의 스웜이 멕뎀으로 사라지자 우리의 위대한 썰렁회사께서 선물하신 스킬, 케리언에 비해서 공격력도 높지않고, 공중도 못공격하나(그러나 워스톰프나 크렙처럼 점프로 피할 수 없다)스턴이 있고, 또 슬립보다 훨씬 좋아서 쓴다....

스파이크:크로의 약한 초반체를 커버하는 스킬, 1렙만찍어도 바로 어질+힘영웅으로 둔갑한다. 이것이 있기에 크로가 몸빵용인것이다...

비틀:사슴벌레를 소환하는 스킬, 다리가 4개라서 왠지 곤충같지않고, 게다가 크기와 힘은 발아저씨를 능가하기 때문에 캐사기라 불릴만하다, 그런데 초반체가 딸려서 사기란소리는 못듣는 것같다.

로커스트:농부들이 가장 미워하는 스킬, 주위의 유닛과 영웅을 몰살하며, 비마와 마킹을 무력화 시킬 수 있다.(마킹이 안죽더라도 아메는 몰살당한다)체널링이 아니기 때문에 여간 중지시키기가 힘들다..

결론:데나는 궁극기를 제외하면 모든 스킬이 좋고, 스피드및 여러면에서 좋다... 그러나 공속과 버티기, 궁극기는 크로가 좋으므로 둘을 병행해서 선영웅 으로 쓰자, 그러면 컨트롤실력도늘고, 상대는 크로를 하려고 워든을 뽑을지, 아니면 굴과 데나를 몰살시킬려고 비마를 뽑아야할지 헷갈릴것이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