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사이카르
작성일 2004-03-14 20:04:07 KST 조회 1,079
제목
나엘 전의 선나가... (리플 첨부)
이번엔 나엘전의 선나가 전략입니다.

맵은 터틀락을 중심으로...

먼저 테번 영웅 이용할 때 빌드를 대충 읊어(?) 보겠습니다.

맨첨 일꾼들은 금광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조금 뒤, 그 중 한마리를 꺼내어 배럭을 짓습니다. 그리고 다음 나온 일꾼으로 버로우 , 다음 나온 일꾼은 금광, 다음 나온 일꾼 쭉 나무. 버로우 완성 한 일꾼은 알타를 짓습니다. 그리고 나무가 40 모이면 버로우 한개더 추가하고 일꾼 한마리로 옆 정찰을 갑니다.

일꾼은 11기 까지만 찍어뒀다가 배럭완성되면 그런트를 찍습니다. 그런트를 찍은 뒤 일꾼 한기더 추가.

나온 그런트는 테번으로 달려가 나가를 뽑습니다. 이때, 상대방이 비마일 경우 피 반 정도는 두들겨 팰수 있습니다. 요즘 추세를 보니 신발 신은 데몬이던데.. 그럴 떈 반드시 나가한테도 신발을 신깁니다.

자, 전 주로 나엘을 상대로 선 투배럭을 이용합니다. 그런트 2기가 나오면 워밀 -> 배럭 -> 버로우 -> 상황에 따라 상점.

상대방 본진으로 달립니다. 선비마 아쳐 일 경우 신나가 아쳐를 잡아주시고 헌트리스 체재라면 좀 걸리니까 일꾼을 잡아줍니다.

신발 신은 데몬일 경우 그냥 나가는 본진으로 튑니다. 그리고 돈 모이면 신발 사시구... 그 후에 신발 신은 데몬이 계속 두리번 거리면 나가의 아이스에로우로 본진으로 도망가게 만듭니다. 그리고 유유히 본진 앞을 사냥합니다.

유닛은 자꾸 생산 해줍니다. 인구수 37 정도에.. 헤헌 5기 나머지는 그런트로 채우면 대충 맞을 듯.

이제 상대방 사냥터를 쫓아다니면서 유닛을 커트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그.. 숨어있는거 보이게 하는 아템도 사고요.

스트롱 가는 도중에 버로우 하나를 더 추가합니다.

세컨영웅은.. 칩튼~! 칩튼은 워스톰프를 찍습니다. 헌트체제라면 디몰 한기에 인구수 50 꽉 채우고 정석대로 타워러쉬... -_-;;

헌트 탈론 체재라면 디몰 빼고 그냥 그런트 헤헌으로 밀어부칩니다.



첨부한 리플은 위의 내용과 좀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위의 내용들은 그저 제가 평소에 하는 대로 적은거임.. ^ㅡ^;;

아, 이 전략은 휴먼전에서도 꽤 용이 합니다. 초반만.. ^ㅡ^;;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