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Crazy_turtle
작성일 2004-02-11 19:59:53 KST 조회 1,134
제목
VS 핀드 언데드 TIP

별로 팁이라 할껏 까지는 없지만..

언데전 힘들어 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더군요..

저도 솔직히 쉽진 않지만.. 그다지도 어렵지는 않는.. 요새는 그렇네요..

핀드 언데 가장 무서운것은 타이밍 찌르긴데요..

이거에 바로 압박 당하면서 지는 경우가 허다하죠.. 뭐 해보지도 못하고..

그래서 견제를 아주 잘 해줘야 하는데.. 어째꺼나.. 타이밍을 늦춰야 합니다..

그리고 그 타이밍에 러쉬 올때.. 데나 랩이 낮으면 또 막을 수있으니까요..

데나만 일단 집중 공격... 이게 키포인트입니다 초반엔...

이중헌 선수가 증명했듯이.. 일단 핀드의 타이밍 러쉬를 어긋나게 하면..

투배럭으로도 밀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견제를 해주면서.. 어차피 파시어는 주력 영웅이 될수는 없지요..

세컨 쉐헌이나 칩튼을 빨리 합류해서.. 파시어보다 랩을 더 빠르고 높게 올려놓아야 합니다..

쉐헌은 핀드를 짤라먹기 좋고.... 칩튼은 말안해도 아실거고...

칩튼 쓸때는 포트업 이후 라이트닝 오브 필숩니다... -_-;; 짤라먹기 이보다 좋은게 없겠죠..

그리고 조합은... 뭐 굳이 제 조합을 물어보시면.. 소수 그런트 + 윈라 입니다..

가골은 서펜드 와드라든지.. 라옵든 칩튼으로 해결 가능하더군요 -_-;; 체라도 받쳐주고하니...

아 그리고 언데전에서 가장 중요한것.. 꼭 한번은 쳐들어가야 좋은데.. 그때 무리 하지 마시고.. 그냥 들어가는척만 하시고.. 그 타이밍에 멀티를 하세요..

제 생각엔 어차피 본진 자원 쌈으로 버티는 두 종족이기 때문에... 멀티를 안정적으로 돌리는 쪽이 유리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반대로 언데 멀티는 꼼꼼히 체크해야겠죠.. 막판 뒷심 부족으로 지기 싫다면요^^;;

그리고 언데전에선 무리한 영웅킬은 좋지 않습니다.. 언데 영웅들은 잘 죽지 않죠 -_-;; 영웅킬 할려다가 일점사 해놓다 보면 어느새 우리 병력이 없습니다..

차근 차근 쫄지 마시고 병력부터 하나씩 줄어나가시면서.. 우리 병력들은 살리시고.. 이렇게 하시다 보면.. 분명히 이기실겁니다..(당연하다고 말씀들하시겠지만 -_-; 당연하지만 이게 젤 힘들고.. 확실하게 이기는 방법입니다)

그럼 핀드 언데전 TIP을 요약하면

1. 초반 견제는 데나만 노려라 (아니면 제플린 견제로 일꾼 잡으셔도 됨)

2. 핀드 타이밍 러쉬를 최대한 어긋나게 하고... 온다 해도 막을수 있는 상황으로 해 놓으라..

3. 핀드 타이밍 러쉬때나 아니면 그전 타이밍 또는 그 후 타이밍 역시 계속해서 싸움을 걸어서(내가 유리할때만 싸움 거셈 -_-;) 계속 핀드가 못모이게 방해 하라..

4. 멀티할 타이밍을 벌고 후반도 생각하라..

5. 언데 멀티는 절때(내가 먹고 있지 않을땐 특히) 내줘선 안된다..

6. 영웅킬 조심..

7. 무리한 영웅킬 하지말고 병력부터 줄여 놓아라...

뭐 대강 정리 해보니 이렇네요... 그리고 디스 무섭다고 매지컬 안쓰시는 분들.. 솔직히 디스 한 두마리 있을때는 디바우어 매직도 잘 못씁니다..
(제가 디스 써보니까 그렇더군요 -_-;;)

디스는 쉐헌이나 또는 라옵든 칩튼..(물론 수가 모였을때는 버섯이나 뷁라)으로 해결 보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