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DAN_Chaolan.
작성일 2004-01-03 16:50:27 KST 조회 1,289
제목
핀드 언데드를 잡아보자. (수정)
선블마와 스카이 유닛들을 활용한 전술입니다.

[이미지:60981]
19피언까지 뽑아 나무가 부족하지 않게끔 해줍니다. 일꾼정찰 필수!!
그리고 블마를 뽑지요. 블마는 언데전에 맑은 포션 두개로 충분한 견제가 가능합니다. 일꾼정찰이 아직 안됐다면 셀브도 하나 삽니다. 사냥위한 셀브

[이미지:60985]
상점에 들려 신발만 우선 삽니다. 일꾼으로 아직 정찰을 못했다면 가장 왼쪽 크립만 잡고 아이템을 습득 하는 편이 좋습니다.

[이미지:60988]
데나 원영웅 견제 하는 스타일은..데나 피를 최대한 줄여줍니다. 바로 사냥 하는 스타일은 윈웍으로 경험치, 아이템을 스틸. 핀드를 때려서 코일을 다쓰게 하는것도 좋습니다.

[이미지:60996]
스트롱홀드 업되자 마자 포트리스 그리고 비스터리 한개를 올려줍니다. 영웅의 추가는 없습니다. 포트업후 시멘업은 필수 입니다. 포트업후 비스 하나 더추가하구요. 워밀에선 계속 원거리 공업을 해줍니다.

[이미지:61000]
견제를 위한 텔레포테이션 스태프와 반지를 사줍니다. 금은 좀 남게 되거든요.

[이미지:61002]
언데 본진에 들어갔더니 지구라트가 하나 올라 갔군요. 부셔줍니다. 갓지은 지구라트는 블마 2~3 번 칼질에 부셔집니다. 짓고있는 건물이 없을시에는 일꾼이나 데나와 합류하려는 병력의 뒤를 쫒아 끊어 주는것도 좋습니다.

[이미지:61009]
사냥하던 핀드 한마리를 끊었습니다. 끊어 먹기 플레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미지:61012]
자 리치가 추가 되었군요. 1랩 리치는 블마의 밥입니다. 핀드 살리느라 코일도 거의 없는데나는 리치를 살리지 못합니다.

[이미지:61014]
리치 전사! 블마는 랩업을 했네요 ^^

[이미지:61018]
견제하는동안 본진에 뷁라가 많이 모였습니다. 자 이제 가볼까요?

[이미지:61020]
뷁라의 금광 테러!! 언데드는 어쩔수 없이 본진으로 돌아옵니다.

[이미지:61023]
[이미지:61031]
금광 테러에 이은 지구라트 테러!! 지구라트 테러와 금광테러에 의해 언데는 사냥도 못하고 인구수는 막히고 금은 모자르기 시작합니다. 거미가 없는 쪽으로 최대한 돌면서 계속 테러를 해주고요. 인구수가 막혀 가고일은 당장 못나옵니다. 이젠 본진에 우리의 윈드라이더를 모으기 시작합니다. 독업은 당연~!! ^^

[이미지:61026]
뷁라 견제를 하면서 나가를 추가. 블마와 나가는 일단 사냥할수 있는곳을 사냥해줍니다.

[이미지:61033]
뷁라 때문에 본진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언데의 틈을노려 윈라와 블마 나가로 광사냥을 시작합니다.

[이미지:61037]
오크의 사냥을 틈타 뷁라가 다잡히고 언데드가 본진에 러쉬를 왔습니다.

[이미지:61054]
윈라는 공3에 독업까지 되어있고 핀드는 얼마 없기때문에 타워와 윈웍 포크, 그리고 일점사를 이용해 상당히 쉽게 막을수 있습니다.

[이미지:61040]
이제 멀티할 타이밍 입니다. 타이니홀을 이용해 멀티를 시도 합니다. 그리고 중앙을 사냥하러 갑니다.

[이미지:61042]
중앙을 잡고 7시 쪽을 사냥하러 가기위해 가다가 만났네요. 교전은 항상 같습니다. 가고일,핀드를 우선 일점사. 그리고 블마는 인트 영웅인 리치를 스토킹 해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제 샤먼이 추가 되었군요.

[이미지:61044]
교전에서 승리후 윈라의 피를회복하고 샤먼이 점점 추가 되면서 마지막 교전 준비를 합니다. 이때쯤 본진 자원도 떨어진떄가 되었기에 멀티를 하나 더하는것도 좋습니다.

[이미지:61045]
자 이제 러쉬 GG 를 받아 냅니다.

일반적으로 뷁라에 지구라트 테러와 짤라먹기를 많이 당한 언데드는 자원이 부족하수 밖에 없습니다. 핀드를 많이 모을수도 영웅랩이 높을 수도 없지요. 리퀴드 파이어는 공속을 80% 늦춰주기 때문에.. 뷁라로 테러하는데 정말 좋습니다.

뷁라가 모이기 전까지 블마로 얼마나 선전을 해주느냐가 관건이 됩니다.
텔포 스테프 견제 무지 좋아요..단 텔포 발동시 무적이 아니니 타이밍을 잘 맞춰 써주고요. 죽을꺼 같으면 주저없이 포탈을 써주세요.

블마로 데나의 피를 많이 줄이면 사냥시 뒷치기가 매우 수월해지고요. 데나는 맘놓고 사냥을 못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