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WGP클랜
작성일 2003-12-31 01:53:10 KST 조회 751
제목
제가 저희클랜 까페에 올린 휴먼과 나엘전 전략을 여기에도 올려봅니당..
vs 휴먼 : 일단 파셔를뽑고 그런트 몇마리와함께 휴먼에게 세컨드영웅이 나오기전까지 최대한 일꾼이나 영웅,풋맨등을 죽이면서 견제를한다. 그 후 휴먼의 세컨드 영웅이 나오면 일단 병력을 후퇴시켰다가 비스터리를 올리고 터번이 있는 맵에선 나가씨를 뽑고 터번이 없는 맵에서는 타우렌을 뽑아서 인스네어 업이 되어있는 라이더를 끌고 다시한번 러쉬를 간다.. 그때쯤이면 휴먼 매지컬유닛이 몇마리 있는데 디몰1기 정도 데리고 가주는것도 매지컬유닛을 없애는데 효용적이다. 물론 라이더에게도 매지컬유닛은 밥이다..
그리고 피온도 한 2기정도 데리고 가서 타워까지 지어주면서 공격한다면 승기는 오크한테 올것이다.

vs 나엘 : 노워 나엘은 빠른 투영웅후 로어테크를 타는게 대부분이기때문에 파셔,나가가 갖춰지고 그런트4기+피온3기를 데리고 가서 타워러쉬를 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 2번째로 1워나엘은 아쳐가 중심인 경우가 많기땜에 역시 투영웅을 갖춘후 그런트와 함께 타워러쉬를 하면서 아쳐를 일점사 할 필요가 있다 대신 원워나엘은 히포를 뽑을수 있기때문에 타워러쉬를 가면서 비스터리를 올려서 라이더나 뱃라이더를 추가해주는게 중요하다. 3번째로 2워나엘은 타워러쉬는 자제하는게 좋다. 투영웅과 그런트를 생산하면서 꾸준히 공방업그레이드를 하고 역시 비스터리에서 라이더를 생산하는게 좋다. 디몰도 1~2기 정도만 생산하고 나머지는 그런트와 라이더에 투자하자.
그리고 무리한 본진러쉬는 자제 하는게 좋다. 나엘이 본진에서 진영을 잘갖추고 있다면 전멸할수도 있다.

vs 오크, 언데는 나도 못해서..ㅡ.ㅡㅋ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오크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