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클랜.민트
작성일 2004-11-01 14:14:22 KST 조회 2,684
제목
[Tip]교전시의 마킹 사용방법
-ㅁ-


(트위)
복잡한거 다 빼고 첫째로 2렙 아메 풋맨 5~6기 라플1~2기 마킹 1놈일때 만났을때(파워빌딩하셔도 실제로 트위에서 상점 뒷치기할때는 소서가 없습니다)
마킹이 걸어올때까지 기다리고 아메가 엠신당하지 않게 빼줍니다. 라플도 굴이 노리는 엠신공 1순위이니 조심하고일단 마킹 오면 젤리를 부르고 피가 가장 없는 굴부터 일점사 합니다.(볼트1방+병력1방인 체가 아니라면 망치는 던지지 않습니다)두방내지 세방 맞으면 굴피는 노란색입니다. 그떄 망치 던지면 굴은 그대로 전사입니다.리치가 노바 때릴때 진형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단 풋맨들이 붙어 있지 않게 2마리씩 띄워 놓습니다.(1마리씩 놓지 않는 것은 엠신공과 컨트롤 모자라는 사람은 따라할 수가 없어서 ...)일단 보는 즉시 굴은 아메나 라플에게 달립니다. 젤리 부르고 뒤로 빠지면 젤리를 엠신공하죠
물론 휴먼 쪽은 젤리 부르는 즉시 젤리도 아메와 같이 뒤로 빼야 합니다.
일단 마킹이 나오면 앞에 쓴대로 눈치보면서 망치일점사로 잡아줍니다.
그리고 풋맨3기 견제 아메+2기 사냥 정도는 다 하셨을 거라고 믿겠습니다.
만약 풋맨 견제로 코일쓰게 만들었으면 나중에 굴을 먹어주기에 딱 좋구요.
일단 마킹 나오면 리치는 이미 노바 한방을 썼을 겁니다. 아마도 라플에게 노바한방 쓰고 엠신공 하려하겠습니다만 라플을 잘 빼주면 안 죽습니다.
그렇게 엠신공 안당하게 3그룹으로 움직이면서 한녀석만 죽어라고 패주면
분명 데나 마나가 없습니다.(사냥이 어렵다는 얘기입니다.)
언데드는 보통 2가지 패턴인데 뒤로 빼거나 아니면 그대로 싸우는 경우인데요
보통 전자이고 후자이면 굴이 마구 짤립니다.-_-;;;
전자일때는 데나 없는 거 까지만 보고 상점 애들 건드려서 프리스트아 책 주는 버서커만 먹고 본진 쪽 상점도 (아템만)먹어줍니다.(서로 상점 쪽이 아니라도 먹어줍시다.)
두번째로 견제하다가 데나 + 굴과 아메 1 풋맨 5기가 만났을떄인데 그럴때는 아메로 데나만 무빙샷하면 십중팔구 데나가 도망갑니다. 그러면 그떄 젤리 불러서 굴을 떄려주면 역시나 코일낭비 잘하면 코일낭비에 굴까지 잡을 수도 있습니다.아마 컨 쫌 하시는 분이라면 데나피를 빨강 정도로 만들거나 잡을 수도 있는데요 그럴떄는 언데드 본진에서 무리하지 말고 빨리 아메 레벨3 만들어서 마킹 나오면 무조건 몰아줍시다.(데나 없으면 굴만으로 견제하기가 쫌 그렇죠
물론 굴 뒷치기를 생각하지 않고 마음대로 사냥하다가 엠신공 한방에 지지일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상점과 용병상점 쪽만 다잡고 스타팅 한곳 그리고 본진 쪽으로 가는 코스를 잡고 본진옆에 있는 골렘까지 다 잡았으면 (시계방향이라면 금광 쪽이겠죠) 경험치 몰아준 마킹이 최소레벨 4 잘하면 5 -_-;;
상점에서 무포 스크롤 두개 마나포션 1개(+- 아메를 위한 힐링 포션 한개)를 사들고 ㄱㄱ 합시다..(포탈을 마킹 줘도 괜찮습니다. 물론 아메가 쫌 위험하지만 왠만하면 포탈을 넘겨주는 식이라던지 뭐 살릴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만..
여기까지 진행하면 굴 디스 보미 찌르기가 분명히 올 겁니다.
마지막으로 보미가 쌓이거나 굴 옵시 삼영웅에 보미 2기정도로 찔렀을때인데
진형 잘잡고 크랩 위치 잘잡아서 젤리 몸빵에 크랩 그리고 일점사에 굴이 녹아버립니다. 체력이 제일 낮은 영웅이 있다면 굴 일점사로 코일던지게 하고 망치 일점사로 리치 같은 것도 잡아줄 수 있습니다.(딱 3초면 리치 전사-_- 늦으면 5초 이내)크랩만 제대로 들어가고 마포가 있다면 무조건 굴은 다 녹습니다.
데나가 포탈탄다면 리치에게 망치를 던지고 일점사로 잡아버립니다. 지금까지 (이 방법으로 망치 10번 던져서 반 정도는 리치가 죽었습니다만 -_-;;)
보미가 모였을떄는 분명히 상대방은 영웅 레벨 333 평준화를 만드려고 할 것입니다. 이떄 제일 큰 단점은 데스나이트의 레벨이 낮다. 인데요. 앞에서 말한대로 눈치봐서 망치 일점사-_- 이걸로 역전이 가능합니다.물론 보미가 모인다면 우리도 뷁커를 준비해야겠죠 리치가 전사하면 데나도 같은 방법으로 -_- 망치 크랩 일점사.. 전사 크로도 마찬가지고 그러면 보미가 도망갈텐데 똑같은 방법으로 다 잡고 언데드 본진가서 보미 또 잡고 그런식으로 하면 마킹 레벨6 아바타 끝 -_-;;;;

이상 허접한 팁이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