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대망
작성일 2004-05-07 23:13:51 KST 조회 1,980
제목
나엘전 노풋맨 온니라플

안녕하십니까.. 24 휴망유저구요... 요즘 짭짤한 전략이 있어서 올립니다.

바로 라플휴먼인데요... 일단 라플휴먼의 장점과 단점이 있죠..
장점은 나엘 1영웅 견재에 피해를거의 안봅니다. 그리고 사냥속도는 빠르죠
단점은 테크가 풋맨때 보다 느리고 사냥시작 타이밍이 느리다는 겁니다.

제가 이 빌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어차피 라플은 중반이랑 후반에 주 병력으로 사용 되기때문이죠. 풋맨은 일단 곰 나오면 몸빵으로 처지는데 곰한테 좀 맞다보면 죽어있습니다.. 이래서 사용한게 라플휴먼입니다.

일단 처음 빌드는 초반 일꾼 5명 금광 하시구요 일꾼 뽑은 3마리 까지 나무에 붙여주십니다. 그러면 4마리째 나오기전에 나무 60캐는되요 알타랑 블스 지어주시구요 4번째 일꾼 배럭 지으시구 금광에 한놈이랑 나무캐는 남은일꾼 1명 팜 동시에 지어줍니다.
그리고 또 생산되는 일꾼 나무 20되는대로 팜하나 지어주세요. 블스 먼저지으면 배럭이랑 동시완성이구요. 선영웅은 취향대로 하세요 선마도 상당히 좋습니다. 전 아메를 추천합니다.

아메나오면 라플 2기가 되고요. 라플 1기 정도 나올때 데몬이나 워든 달려듭니다. 라플은 본진에 일꾼 나무캐는쪽으로 보내시면 적 영웅은 밀리셔 변신할까봐 더 안들어옵니다.

아메나오고 적영웅이 그대로 눈치만 살피고 있으면 라플 4기 까지 모으시구 진출합니다. 라플이 통통때리면 풋맨이 때릴때랑 달리 다 맞고요. 아메나 라플 끊어먹을 생각못하고 도망가게됩니다. 라플 5기 모으고 본진 홀업 해주시구요.
아메 사냥을 해줍니다.

아메 렙 3만드시면 라플 7기 정도모이시구 나엘쪽 찌 르기 갑니다. 나엘 찌르기 가면 나엘은 세컨영웅 나와있고 로어 완성되어있을겁니다. 워터 2기랑 라플로 로어때려주세요.. 로어는 거의 파괴됩니다. 그리고 영웅이 막으러 올겁니다. 그러면 라플로 1.4 해주세요. 공 1업만 해주셔두 2영웅으로 절대못막습니다. 간혹가다 원 워에서 병력 뽑아주시는데요 아쳐는 피없어 금방이구 헌트도 언아머라서 녹습니다. 원워인데 휴먼보다 병력 많을리도 없구요. 나엘 본진에서 계속 로어꺠주시구 문웰 부숴주시구요. 홀업되면 마킹이랑 생텀 지으시구 50 넘기셔서 계속 병력 뽑아주세요 무난히 이기십니다.

찌르기 막히셔두 로어는 부서졌을테고 피해도 어느정도 주셨을테니 걱정안하셔두 되고요. 2생텀에서 라플은 8기 유지만하시구 스뷁이랑 소서 프리만 갖추셔서 진출하시면 됩니다.

이 전략으로 선데몬 패곰가는 나엘은 다 잡았는데요 터락에서 비마쓰는 나엘한테는 좀 약하더라구요... 나엘 선비마가 아메보다 3렙이 먼저되니 곰 2스킬도 무섭구 퀼비 2스킬도 무섭습니다. 아쳐화력도 장난아니구요. 그래서 초반 3렙 찌르기는 무조건 밀리셔 6마리 이상 동원하셔서 막아주시구요 사냥중 만나시면 1배럭 라플로는 절대못이깁니다. 아깝다 생각하지마시구 바로 빼주세요

아메 렙올리셔서 블리올리시구요 마킹도 크랩위주로 올리세요. 그리고 교전중에는 무조건 상대하지마시구 포탈쓰시구요. 비마나엘은 멀티를 꼭꼭하니 멀티로 상대하러 갑니다. 상대가 멀어서 포탈타시면 한곳에 뭉쳐서 내립니다. 이때 블리랑 크랩 갈겨주시면 적군 힐스없으면 무조건 이기져.... 멀티없으면 본진 찌르기 가셔두 되고요...

휴먼 건승을 위해 적어봤는데요... 잘 봐주시구요 리플좀 많이들 남겨주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