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대망
작성일 2004-04-20 23:38:26 KST 조회 1,419
제목
Vs나엘전 ( 놀 우드 , 트 메 , 터 락 )

25렙 휴먼 유저구요 최근에 나엘전 승률이 좋아서 하나 올립니다.

밑에도 글 하나 있는데 처음 쓰는 거라 다른 분들이 글을 읽는데 어려움이 많다고 하셔서 그점 유의 하면서 쓰겠습니다.


이 전략은 휴먼이 50정도 맞추면 나엘은 이제 클러 나오기 시작하고 대충 30~40 사이입니다. 이때 보통 휴먼 유저분들은 찌르기 가시는데요.

어영부영 나오는 클러때문에 리쥬받는 곰이랑 영웅잡기 엄청 힘들어서 풋맨 죽고 라플죽고 멀티먹은 나엘한테 끌려다니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휴먼이 견재를 가지않으시면 휴먼의 50타이밍에 나엘은 보통의 경우는
찌르기를 하지않고 뒤쳐진 워든이나 데몬의 레벨을 따라잡기위해 크리핑을 하죠 ( 보통의 경우입니다. )

이 때 휴먼은 놀우드면 골렘이랑 트롤 3형제 있는곳 2군데를 사냥하신후 2군데 모두 멀티를 해줍니다. 일꾼은 그전에 많이 뽑아두셔야 하져 2군데 멀티한 후 멀티 후 = 찌르기 라는 공식에 맞게 찌르기를 가주셔야하구요 이때는 로어부터 먼저 깨줍니다.

나에리가 아무리 포탈을 빨리 탄다고 해도 로어 1개는 무난히 깰수 있습니다.

나에리가 좀 늦게 포탈타신다면 로어 2개는 깨실수 있는데요.이러면 거의 승리가 가능합니다.
나엘이랑 싸우면서 처음에 살아남은 풋맨이 죽으면 바로 포탈을 누르셔야합니다.

( 지금은 나엘 병력을 줄이는게 아니라 멀티를 2군데나 했기때문에 시간을 버는것이기 때문에 심한 피해를 입으면 바로 역러쉬 당해서 ㅈㅈ 나옵니다. )

이 정도면 파빌로 지은 멀티는 돌아가고 있죠 이 때 생텀이랑 배럭을 2개씩 지으셔서 스뷁 라플로 계속 찌르시거나 아니면 테크를 타서 나이트랑 그리폰 모아서 상대하셔두 되고요. 저는 돈은 많으니 포션들고 다시 50 맞춘후 찌르기를 다시 가줍니다. ( 풋맨만 4기정도 죽어서 금방 다시 50만듭니다. ) 이때 배럭이랑 생텀 올려주시구요

이번에도 첫번째 목표는 로어입니다. (로어가 1개라도 깨지면 클러랑 나오는데 상당히 차질이 있어서 상당히 좋습니다.) 나엘이 포탈 타거나 걸어서 돌아오면 드라가 적다면 라플을 살살 뒤로 빼주면서 로어짓는것을 최대한 늦춰주시구요. 또 한번 포탈을 탑니다.

이쯤되면 나엘은 로어올릴 시간도 벌고할겸 휴먼 멀티를 찌르져 이때 병력이 만만치않다면 멀티 포기하시구 80까지 병력 모으고 나엘로 찌르기 갑니다.

휴먼이 80채우면 나엘은 멀티 돌아가고 로어 다시 지어져서 병력 뽑고있는데 많이 나와봤자 60이고 견재 가셨을때 로어를 2개 부수셨으면 보통은 50선입니다. 이러면 거의 나엘 본진밀고 승리모드로 가게 되죠.

교전시 세세한건 말씀안드렸고 대략 틀만 말씀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는지는 모르겠구요. 아무튼 휴망 유저분들이 나엘 많이들 어려워 하시는데 그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글 읽기 좋도록 쓴다고 노력하긴 했는데 어찌될지는 모르겠네여.. 즐워~~하세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