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작성일 2004-07-28 13:51:39 KST 조회 8,493
제목
워젤을 이용한 라지컬의 진형잡기 프로젝트
서론 없습니다 잇힝~ -_-;;

제가 서론을 쓰면 너무 길어져서요 그냥 생략하고 바로 본론으로 넘어갑니다.

------------------------------------------------------

* 편의상 싱글 모드로 했습니다 -_-;; 베넷에서 직접 해보다 보면 여기에 올려야 한다는 생각때분에 압박이 크거든요.

[이미지:253669]
1. 라지컬 병력이 이동할때 주로 저런 모습을 띄게 됩니다.


[이미지:253677]
2. 앞에서 병력이 온다고 생각하시고 -_-;; 워젤을 소환합니다. 그리고 마킹과 워젤은 앞으로 보내고 라플과 매지컬은 뒤로 빠지세요


[이미지:253679]
3. 이때 적당히 빠져 주시고 라플로는 워젤을 강제공격 합니다. 그러면 스샷과 같이 둥글게 서게 되죠. 제가 스샷 찍느라구 실수해서 워젤을 3번이나 때렸내요... 웬만하면 딱 한번 공격하고 바로 S 눌러서 정지시키세요. 너무 많이 공격하면 전투에 좋지 않죠.




*Tip
1. 워젤을 사용하는것은 소환수이기 때문입니다. 응용하여 상대 병력에서 가장 먼저 달려오는 유닛을 일점사해도 진형이 갖춰지긴 합니다만 운이 안좋다면 상대 다른 유닛과 부딫혀서 오히려 역효과를 내게 됩니다 -_-;; 일루전도 사용 가능하겠죠.

2. 너무 빠진다면 마킹과 간격이 너무 넓어져서 대략 좋지 않습니다-_- 너무 조금 빠져도 많이 붙어서 몸빵의 의미가 없죠.

3. 저 경우에는 아메보다는 마킹이 포탈을 들고있는게 좋겠죠.

4. 워젤 너무 치면 좋지 않습니다. 경험치로 전락하게 되죠.

5. 반드시 매지컬은 따로 컨트롤하여 뒤로 보내세요. 매지컬이 뒤에 있다고 해도 더 뒤로 보낸다음에 라플에 붙이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라플은 보기와 다르게 크기가 2나 되기 때문에 매지컬과 부딫히다가 그런트와 비슷하게 어깨치기가 휴먼에서 나오는 경우가 생깁니다 -_-;; 워젤에게 입히는 데미지를 최소화 시키기 위해서라도 라플의 이동을 방해해서는 안되겠죠.

6. 실전에서 사용 가능시 처음엔 익숙하지 않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조금 익숙해져 있어서 진형 잡는 시간은 짧으면 2초, 길면 3초 가량 됩니다. 상대도 이동중에 바로 전투에 돌입하는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레인지 유닛이 앞으로 나가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시간의 큰 차이는 없다고 보입니다.

7. 라플의 공격 딜레이 타이밍 때문에 언홀리 2렙정도 되는 프렌지 구울이 1초 딜레이로 들어오게 된다면 라플이 공격할 때는 사정거리 450~400 대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크랩인데, 크랩을 잘 써준다면 라플에게 붙을때까지 2번정도 더 치는 이득을 가져가게 됩니다.
단, 스크롤쓰는 오크한테는 무효 -_-;; 오크한테는 이 방법으로 진형을 잡으려고 할 경우엔 사정거리 150 정도 손해 볼것을 각오하고 쓰셔야 합니다.


*보너스~*
[이미지:253694]

※ [b]N.chorokⓔ[/b](nci2002)님이 [b]휴먼 전략 연구실[/b]에서 2004-07-28 15:19:55 시각에 이동하신 게시물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