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07-06-20 00:08:34 KST 조회 11,812
제목
[2004/09/21] 프로즌 쓰론 1.17
--------------------------------------------------------------------------
- 패치 1.17
--------------------------------------------------------------------------


기능

- 새로운 두 중립 영웅, 파이어로드와 고블린 알케미스트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들 새로운 영웅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어빌리티를 보시려면, http://www.battle.net/war3 사이트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 배틀넷 도구모음에 "프로필"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채팅 채널에 들어가지 않아도 자신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 이제 리플레이 선택 화면에서 리플레이 버전을 표시합니다.
- 이제 새로운 클랜 마스터를 선정시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 다음의 9개의 보너스 맵이 추가되었습니다 : (8)Funny Bunny's Egg Hunt, (8)Shamrock Reef, (8)Dragon Falls, (8)Deadlock, (8)Gold Rush, (8)Slalom, (6)Copper Canyon, (6)Rolling Hills, and (4)Predators.

버그 수정
- 건물을 직접적으로 공격 했을 때, 버닝 오일 효과를 생성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 지정형 스펠을 사용한 후 일부 인스턴트 스펠을 사용할 경우, 인스턴트 스펠이 먼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인스턴트 스펠을 사용하려는 것에 대한 밀리 AI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유닛에게 변이 명령을 다시 내릴 경우, 변이가 완료되는 것을 중단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예약된 이동 명령을 이용하여 시야에서 사라진 적유닛을 추적할 수 있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적군 유닛이 전장 안개 속으로 이동되면 적군 유닛을 따라가던 유닛이 다음 명령을 진행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 지점 혹은 유닛을 대상으로 할 수 있는 스펠(쇼크웨이브 같은)이 선택된 대상이 죽을 경우 스펠 시전을 실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단, 선택한 대상이 전장 안개 혹은 텔레포트로 사라지면, 스펠은 의도대로 실패합니다.
- 인베놈드 스피어의 영향을 받은 유닛이 슬로우 포이즌이나 베놈 오브의 효과를 받았다면,
 너무 일찍 효과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레벨 2, 3의 윈드 워크 사용시 완전히 투명 상태로 변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수정되었습니다.
- 블러드 메이지, 핏 로드, 파이어 로드의 오브 장착시의 공중 공격 속도가 수정되었습니다.
- 휴먼, 오크, 언데드 상점의 방어력 업그레이드 값이 수정되었습니다.
- 페이즈된 페어리 드래곤이 타운 포탈을 탈 수 없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페어리 드래곤이 공격을 하는 동안 페이즈 시프트될 경우 대부분의 명령에 느린 반응을 보이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둠 스펠은 이제 최대 크립 레벨을 가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크립트 핀드가 버로우를 해제하면 웹의 자동시전을 비활성화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오브를 장착한 상태일 경우, 클리빙 어택이 작동 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썬즈 오라가 스플래쉬 데미지를 받는 대상에게 반사 데미지를 주던 클리빙 어택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전멸의 오브의 스플래쉬 데미지가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타몰포시스가 텔레포테이션 스태프의 효과를 취소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도 비스트가 폴리모프나 헥스가 되어 디바우어한 유닛을 소화시킨 경우에도 경험치를 받을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아군 유닛의 랠리 포인트가 더 이상 텔레포트, 블링크, 미러 이미지를 사용하는 영웅의 랠리 명령을 취소시키지 않습니다.
- 일루전이 원래 유닛에 비해 데미지, 방어력, HP, MP의 변화가 잘못표시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폴리모프나 헥스상태에서 죽은 유닛이 애니메이트 데드로 부활한 경우, 인구수를 차지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팬더린 블류마스터의 궁극기로 나온 '스톰' 팬더린의 윈드워크 백스텝 데미지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블러드 메이지가 플레임 스트라이크 사용시 마법시전이 끝날때까지 인비져블리티가 사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휴먼 건물 방어력 향상 업그레이드가 업그레이드 중인 건물에도 적용이 됩니다.
- 애로우 스킬을 수동으로 사용할 경우, 가끔씩 스킬이 올바르게 시전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종족 상점은 더이상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 여러 유닛이 같은 마법을 사용할 경우, 중복되어 사용되는 것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 미사일 형태의 스킬을 자고 있는 유닛에게 사용시, 스킬을 시전할때 깨어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스킬을 완전히 맞은 후에 깨어나게 됩니다.
- 채널링 마법을 사용하는 유닛을 포함한 부대에 '정지', '하이드' 명령을 제외한 명령을 내릴경우,
 해당 유닛에 명령이 올바르게 예약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채널링이 아닌 스펠을 사용중인 유닛에겐 다음 명령이 자동으로 예약되어 스펠을 사용한 후에 예약된 명령을 수행합니다.
- 영웅의 레벨에 따라서 아이콘 순서가 바뀌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는 생산 순서대로 정해져서 변하지 않게 됩니다.
- 리플레이를 '일시정지'할 경우에도 리플레이 재생 속도를 조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맵 변경사항

확장팩 - 프로즌 쓰론
- (4)Turtle Rock - 상단 우측 및 하단 좌측 크립 캠프는 이제 적당한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 (4)Twisted Meadows - 남쪽 용병 캠프에 크립의 견제 없이 용병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 약간의 나무를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고블린 상점에서 크립의 견제 없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 약간의 나무를 추가하였습니다.
- (6)Demon's Crossing - 두 개의 드래곤 루스트를 제거하고, 맵의 양 사이드의 크립 캠프를 제거하였습니다. 대신, 나머지 드래곤 루스트엔 크립이 있습니다. 크립 캠프가 플레이어들에게 너무 공격적이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6)Monsoon - 물가 근처에서 유닛이 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약간의 나무를 추가하였습니다.
- (6)Typhoon - 확장 지역에 나무를 일부 추가하여, 유닛이 지나갈때 크립에 습격을 당하던 것을 줄였습니다. 시작 지역에 나무를 일부 추가하였으며, 중앙하단 시작지역(6시 지역)이 나무와 너무 떨어져있어서 이를 보완했습니다.
- (6)Upper Kingdom - 중앙의 금광을 지키고 있는 크립캠프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 (8)Mur'gul Oasis - 중앙 크립들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 (8)Gold Rush - 좌측하단 코너에 테번을 추가했습니다.

클래식 - 레인 오브 카오스
- (6)Dark Forest - 보다 대규모의 병력이 지나갈 수 있도록 나무를 일부 제거했습니다. 상단 중앙 멀티지역에 위치한 크립이 유닛을 습격하지 않게 수정되었습니다.

밸런스 변경 사항

일반 (General)
- 헌티드 및 인탱글드 골드 마인은 이제 미니맵에 나타납니다.
- 킵업(tier-2) 혹은 캐슬업(tier-3) 상태에서 단일 영웅이 획득하는 경험치 보너스가 +10%/+20%에서 +15%/+30%로 증가하였습니다.
- 쇼크웨이브, 캐리언 스웜, 브레스 오브 파이어, 브레스 오브 프로스트와 같은 직선형 데미지 스펠은
 더 이상 아군 유닛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 연구를 요구하는 기본 자동시전 스펠(어볼리쉬 매직 혹은 블러드러스트)은 연구가 완료되었을 경우, 자동적으로 활성화 됩니다.
- 자동시전으로 설정된 애로우 어빌리티는 오브 효과보다 우선권을 가집니다.
- 이제 업그레이드 중인 건물을 수리할 때는 업그레이드 이전 건물의 수리 시간 및 비용을 사용합니다.
- 텔레포트시 채취, 건설, 수리중인 일꾼은 남아있게 됩니다.
- 헥스 및 폴리모프된 유닛은 이동속도와 생김새(동물)를 제외하고는 원래 능력치를 그대로 갖습니다.
 이전에는 방어타입과 HP자동회복속도가 원래 능력치에서 일시적으로 변화했습니다.
- 이제 건설중인 피전트가 그룹 선택에서 포함됩니다.
 건설중인 피전트는 유닛이 선택되어 중지 명령을 받기 전에는 자동적으로 모든 명령이 대기됩니다.
- 이제 채널링 궁극기는 무적 상태가 취소됩니다. 채널링을 사용하는 동안 무적 스펠이 사용되면, 채널링이 끝납니다.
- 데미지 제한된 범위 마법(AOE) 스펠은 아군, 적군, 중립 유닛의 제한 수를 구분합니다.
- 적군 유닛은 이제 일루전에 걸린 라이트닝 쉴드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 랠리 포인트로 지정되었던 유닛이나 영웅이 죽으면, 랠리로 이동하던 유닛은 죽었던 자리까지 이동합니다. (중간에 멈추지 않습니다)

휴먼 (Human)
- 디펜드가 변경되었습니다. 피어싱 데미지는 여전히 50%의 데미지를 감소시키며, 공격자에게 전체 데미지를 30% 확률로 반사합니다.
 피어싱 데미지 건물 공격은 30% 확률로 데미지를 받지 않습니다.
- 배니쉬의 마나 소비량이 레벨에 따라 75/60/50로 변경되었으며,
 쿨다운이 5/3/1초에서 모든 레벨에서 0초의 쿨다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이펀 마나의 초당 흡수량이 18/35/55 에서 15/30/45로 감소하였습니다.
- 사이펀 마나가 변경되었습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적 유닛의 마나를 블러드 메이지가 흡수하게 되며, 아군에게 사용하면 블러드 메이지의 마나를 아군 유닛에게 전송하게 됩니다. 또한, 흡수한 마나의 최대치는 블러드 메이지의 마나량의 2배까지 가능하지만, 사용하지 않으면 원래 최대 마나량까지 감소하게 됩니다.
- 블러드 메이지의 공격 속도가 30% 증가하였습니다.
- 플레임 스트라이크 데미지 제한이 5 대상에서 6 대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나이트 체력이 800에서 835로 증가하였습니다.
- 아케인 타워는 소환된 유닛에게 공격 당 20 보너스 데미지를 입힙니다.
- 디바인 쉴드는 더 이상 비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 피닉스는 더 이상 체력의 셈에서 체력을 재생시킬 수 없습니다.

언데드 (Undead)
- 데스 나이트의 기본 방어력이 4에서 3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밴쉬의 공격 범위가 500에서 6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에니메이트 데드로 부활한 유닛들은 이제 디스펠 데미지에 대해 무적입니다.
- 디스트로이어는 더 이상 마나의 샘에서 마나를 재생시킬 수 없습니다.
- 업그레이드가 된 건물을 언서먼 할 경우, 원래 건설가격에 업그레이드 된데 쓰인 가격까지 모두 포함되어 계산됩니다.
- 이제 네루비언 타워의 프로스트 공격은 매직 이뮨 유닛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이제 디바우어 매직은 센티넬로 소환된 아울을 디스펠 합니다. 하지만, 디스트로이어에게 마나를 주지는 않습니다.
- 디스트로이어의 스플래쉬 데미지 버그가 수정되었으므로, 디스트로이어의 능력치를 기존 1.14 버전으로 전환하였습니다. 디스트로이어는 이제 마나 재생 속도가 초당 -6에서 초당 -3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전멸의 오브의 마나 소비량은 50에서 25로 감소하였으며, 디바우어 매직의 유닛 디스펠시 마나 회복량이 150에서 75로 감소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디바우어 매직은 더 이상 플레이어가 아군 유닛의 마법 효과로 체력이나 마나를 획득 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

오크 (Orc)
- 이제 윈드 워크를 사용하면 블레이드마스터가 유닛을 통과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윈드 워크의 뒷치기 데미지가 50/85/120에서 40/70/1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언스테이블 컨콕션의 기본 대상에 대한 데미지가 550에서 6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체인 라이트닝은 이제 첫 번째 대상이 잠들어 있다면, 다른 수면중인 대상에게 점프됩니다.
- 타우렌 치프턴의 기본 지능이 14에서 15로 증가하였습니다.
- 트롤 뱃라이더의 생산 시간이 25초에서 28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페럴 스피릿으로 소환된 스피릿 울프를 죽였을 때 주는 경험치가 약 40% 증가하였습니다.
- 스피릿 링크는 이제 일루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피릿 워커는 이제 그룹 선택에서 레이더 및 코도 비스트 보다 먼저 나타납니다.
- 트롤 뱃라이더는 더 이상 배니쉬에 걸리면 언스테이블 컨콕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이트 엘프 (Night Elf)
- 어볼리쉬 매직은 더 이상 영웅 스펠을 자동 디스펠 하지 않습니다.
- 어볼리쉬 매직은 더 이상 수동으로 시전할 경우 아군에 있는 이로운 효과(buff)나 적군에게 있는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자동시전 모드에서는 이미 작동하던 기능입니다)
- 리쥬버네이션은 이제 매직 이뮨 유닛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페어리 파이어의 방어력 감소가 5에서 4로 감소하였습니다.
- 아처의 체력이 240에서 245로 증가하였습니다.
- 페어리 드래곤의 데미지가 13-14에서 14-16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레벨1 인탱글링 루츠의 기본 지속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하였습니다.
 하지만, 레벨3 인탱글링 루츠의 데미지는 초당 15에서 초당 25로 증가하였습니다.
- 에인션트 프로텍터의 공격은 이제 유도 미사일을 사용합니다.
- 헌트리스의 바운싱 공격은 더 이상 처음 대상 유닛에게 바운드 되지 않습니다.
- 쉐도우 스트라이크는 더 이상 배니쉬로 제거되지 않습니다.
- 타운트는 이제 근처 10 유닛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배니쉬로 어빌리티 사용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중립 (Neutrals)
- 나가 씨 위치의 이동 속도가 300에서 27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클러스터 로켓의 마나 비용이 75에서 7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보이드워커 용병의 인구수가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 어미로부터 나뉘어져 부화한 히드라는 더 이상 소환된 유닛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Items)

- 타운포탈을 유닛이 이동할 수 없는 장소로 사용한 경우, 그 지점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타운포탈이 사용됩니다. 만약, 가장 가까운 장소도 없다면, 타운홀 주변으로 텔리포트 됩니다.
- 모든 오브는 매직 이뮨 유닛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 커럽션 오브의 감소 효과는 더 이상 디스펠 되지 않습니다.
- 파이어 오브는 이제 매직 데미지 대신 스펠 데미지를 입힙니다.
- 기계 크리터는 더 이상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기계 크리터는 더 이상 함께 텔레포트 되지 않습니다.
- 스펠 쉴드 아뮬렛은 더 이상 물리 스킬을 방어하지 않습니다. (예. 인스네어)

알림: 주요 게임 버전의 리플레이 파일들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1.16 버전의 리플레이 파일은 1.17 버전에서 볼 수 없습니다) 1.16 버전의 커스텀 게임의 세이브는 불러올 수 없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내안에맵없다   |   방송인수건   |   아이콘 qndhs   |   아이콘 연결상태   |   한번해볼까애송이   |   레플리카1   |   sinmicael   |   randa
짜비님 (2009-10-21 19:51:05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
randa (2009-12-22 22:45:4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ㄱ ㅅ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