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8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피아노포르테
작성일 2011-12-12 13:33:31 KST 조회 2,346
제목
언데가 후알타 핀드일경우에....

보통 굴빌드일땐 아처 3기로 버티거든요. 근데 상대가 후알타 핀드이면 아처 계속 뽑으면서 압박 해야 되나요?

 

아처 3기로 하니까 압박이 별로 안쎄게 느껴져서요. 세컨은 나가시 뽑는게 맞겠죠? 핀드 톡톡 끊을려면...

 

그리고 후에 패곰을 가야되나요 아니면 2로어 짓고 홀업을 해야 하나요? 그리고 만약 패곰 갈시 드라1기정돈

 

뽑는건가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칠절한데몽씨] (2011-12-13 07:14: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보통 언데가 나엘을 상대하는 방법은 네가지로 나뉩니다.
1. 예전에 유행했던 굴로 가다가 굴고일로 끝장을 보는 방법.
2. 잘은 쓰이지 않지만 굴로 가다가 굴보미디스 추가시켜서 끝장 보는 방법.
3. 흔히 볼 수 있는 초반에 굴로 유인하다가 세컨 뽑힐 타이밍쯤
핀드로 갈아타는 방법. (영웅 뽑기가 참 애매합니다. 나가를 뽑기도 그렇고.. 팬더를 뽑기도 그렇고.)
4. 핀드언데드! (언데드 유저가 가장 애용합니다)

1~3번 같은 경우에는 아처 3~4기 정도로 견제 + 막기를 하면 됩니다만
(왜냐면 드라가 나와서 전력에 크게 도움이 되기 떄문에요~)
4번 같은 경우에는 드라가 그냥 경치에 불과합니다.
(핀드밭에 드라가 달려드는것은 고양이 앞에 쥐라고 보면 됨)
그러기 때문에 패스트 곰 나올때까지 거의 아처로 버텨야 하는데요.
아처 + 세컨 + 데몬으로 버티셔야합니다.
주로 세컨은 나가를 많이 쓰고요
아처는 5~6기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칠절한데몽씨] (2011-12-13 07:41: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 아처5기냐면... 곰 마업되는 시기 전에 언데의 타이밍 압박을 효과적으로 막기 위해서 그렇습니다.
핀드에 아처가 꿀리는 것도 아니여서 이ㅣㄱ도 하구요.
아이콘 jobusa (2011-12-13 17:30: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핀드 쓸때 아처 드라가믄 조같긴함~~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