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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재야의휴먼
작성일 2011-01-26 19:33:58 KST 조회 450
제목
개인적으로

프로즌쓰론을 망친건.. 선술집..이라고 생각함..

 

나엘은 유닛 성능으로만 보면 전종족 최강.. 하지만 영웅이 gg

언데는 유닛이 gg하지만 영웅이 최강

휴먼은 유닛 영웅이 gg 하지만 건물이 최강

오크는 모두 적절한 수준.

 

더구나 오리지날때는 상대방에게 압도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도.. 영웅을 잡고 역전하는 경기가 나왔음..

하지만 프로즌에서는 선술집에서 사면 되니 끝..

 

흠 오리지날보다 확장팩이 재미있긴 한데.. 중립은 좀 없애주었으면 하는 느낌..

 

 

그리고 상성최대치를 150%로 제한했으면 하는 느낌..

매직데미지가 헤비아머에게 주는 데미지가 너무 셈..

그리폰 하나뜨면 기껏 나이트 어보미뽑아놨더니 그냥녹음.. 곰은 예외..

특히 그리폰은 테크도 나이트랑 똑같은게 정말 셈..

팀플에서 나이트 뽑는 애들 보면 욕부터 날라감..

아무리 유닛간 상성이있다고 해도.. 매직이 헤비아머에게 주는 데미지는 너무세서 극복못할정도..

즉 나이트 vs 그리폰 싸움은 나이트가 영웅을 빨리정리하냐 그전에 그리폰이 나이트를 제압하냐 싸움인데..

말이 안되면서도 오리지날때는 그리폰이 나이트를정리하기전에 나이트가 영웅을 다 잡는 경기가 간혹 나왔는데..

지금은 나이트가 순삭임..

난 왜 그리폰 키메라 프웜을 매직데미지로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됨..

또 피어싱이 스몰아머에게 주는 데미지도 너무 셈.. 150%정도로 제한해야함..

 

또한 1티어 유닛과 2티어 유닛 3티어 유닛간 격차가 너무 큼..

유닛간 격차를 줄이면 좀더 교전적인 분위기를 만들수 있을 것..

휴먼이 멀티 우방을 해도 3티어 유닛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으므로 다른종족도 훨씬 대응하기 쉬워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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