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커뮤니티
스타2
오버워치
승자예측
메인
스타크래프트2
하스스톤
오버워치
LOL
히어로즈
WoW
디아블로3
도타2
던파
워크래프트3
서브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
|
ID/PW 찾기
워크래프트3
워3 정보
오늘의 리그
패치 정보
한워크
자유 게시판
전략 연구실
미라클 비전
워크툰
클랜 홍보
워3 VOD
고수 리플레이
유저 리플레이
로데론
아제로스
칼림도어
노스렌드
확장팩 래더
정보
게임 뉴스
e스포츠 정보
e스포츠 일정
게임별 커뮤니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하스스톤
오버워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도타2
던전 앤 파이터
워크래프트3
커뮤니티
자유 게시판
버빵 게시판
게임 게시판
TRPG
웃기는 게시판
오픈툰
제이코스 (코스프레)
뉴스 게시판
하드웨어 게시판
아이유 게시판
워3 게시판
전체
일반
질문
요청
가이드
휴먼
오크
언데드
나이트엘프
공지
Page. 68 / 1288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메듀사
작성일
2006-07-04 17:09:59
KST
조회
611
제목
오크의 빌드에 대해
보통 심시티를 하려면 말입니다.
알타라던가 본진이나 배럭같은 튼튼한걸 밖에 때우고
워밀이나 버로우같은 약한 건물들을 들여짓긴 한데 말이죠.
이를테면 투워나엘을 상대할적에,
끊임없이 견제가 오기 때문에 바리케이드 주변에 와치타워를
박기야 한다쳐도
비스는 어디다 짓습니까?
일단 밖에다 내어지으면 백이면 백 퍼-엉이고 ㅡ.ㅡ
안에다 지을라니, 버로우나 워밀등으로 인해서
부지가 부족한데,
이런건 나무캐는 인부를 늘려서 나무를 더많이 파내야 하는겁니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
이전글:
무포가 디스팰??
[13]
다음글:
Vs 나엘 - 투워
[4]
(진행 중인 토토가 없습니다)
클랜
스타2 가족을 모집합니다
클랜
래더, 연겜 위주 클랜 [낭만]에서 클랜원을 모집합니다!
방송
<<<방송홍보>>
클랜
MYZ 클랜원 모집 안내
클랜
NG리그 시즌 16: The Last Order
실시간 스타2 방송 (5 건)
트위치
김정훈 (TOP)
트위치
RERUN: Stephano [Z] vs. DnS [P] - UB Ro16 - B1 - IEM Katowice 2018
트위치
RANDOM 3v3 ► with PiG and feardragon! ~ !subtember !multistream
전체 최근 게시물
스타2
저그 사기 난감요
자유
서버가 잠시 멈췃다
협동전 토론장
주간돌변 108. 실험용 대포. 핵심 부품/레이저천공...
협동전 공략
돌연변이 #531 실험용 대포. 클리어 영상 - 종합
자유
메가 커피 처음 가봤는데
자유
[스포] 어매이징 디지털 서커스 후기
자유
혼자서 먹는 쌍쌍바는 서럽다
(주)플레이엑스피
대표: 윤석재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기사제보/Press
블럭자 명단
문의/건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