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5 / 2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송진우 (125.180.xxx.20)
작성일 2016-01-16 14:20:59 KST 조회 1,761
제목
스카이토스어케해야대

1우주모함이많을때

2폭풍함이많을때

조합좀알려줘

마스터이상형들 부탁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sjfjdnwwrr (2016-01-16 15:40:58 KST) - 125.149.xxx.163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 못이김
2. 타락귀로 맞는거 무시하고 들어가면 딸수있음
nrae (2016-01-16 15:52: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무리 방송에서 함대토스 우모좀 모였으면 못이기니 걍 나가라고하던데
ㅁㄴㅇㄹ (2016-01-16 17:19:53 KST) - 58.140.xxx.167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 (거의 기적적으로 컨트롤ㅇ ㅣ드가야됨) 감염충 + 타락귀 + 살모사 + 궤멸충으로 진균 건다음 기생죽창 걸고 담즙 떨어뜨리면됨 .. 거의 기적적이여야 될껄ㅋㅋ
2. 살모사 + 타락귀 and 히드라
아이콘 명불허전 (2016-01-16 19:05:19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짜 잘하는 토스 걸리면 때려죽여도 못이김 호위로 고위 분열기 잘쓰면 더더욱 못이김
아이콘 애딸린신부님 (2016-01-16 20:17:47 KST)
0↑ ↓0
센스 이미지
1못이김
2못이김
1+2 절떄 못이김
저그버프해라 (2016-01-16 20:50: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8가스를 안주면 저그가 무조건 이김 근데 8가스를 무조건 주게되있음 그럼 ㅅㄱ
아이콘 돌아온뉴비 (2016-01-16 21:23: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 2번 모이기전에 뚜까패야하는거 아닌가요?
군단 (2016-01-17 01:56:03 KST) - 175.215.xxx.209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1 상대할 때는 진출이 느린 걸 알고 있으니 눈치보면서 배째고 히드라밭-살모사 납치, 기생폭탄으로 요격기 격추해서 이긴 적이 있습니다.
처음에 바로 이길 생각 하지마시고 살모사는 꾸준히 살리면서 재활용해서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러시-멀티 파괴하면 이길 수 있지 않을까요ㅛ
암호찾기문제 (2016-01-17 08:10: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모 모으기전에 히드라 바퀴소수로 끝내면 됨

4기이하면 히드라가 인터셉터 다녹임
아이콘 마음의소음 (2016-01-17 19:57: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기생죽창이야 체력이 100 200이어야 꿀이지 우모 쌓인건 체력 방어력 워낙 단단해서... 타락귀도 딜 잘 안들어가고.. 저도 스카이 토스 완성형은 한번도 못이겨 봤네요 ㅠㅠ 공허 우모 쌓인건 진짜... 그 전에 끝내야죠 .. 또 문제는 함 막아 보겠다고 타락귀에 힘 빡세게 실으면 이제 사도 광전사 한줄정도 오는게 그렇게 빡세고...
JOnaHs (2016-01-17 21:05: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실상 조합 완성되면 이기기 힘들죠.. 마무리 플레이를 봐도 센터 곳곳에 포촉 도배하고 저글링 돌리면서 자원줄 끊고 진균 담즙으로 하나씩 끊어주는데 사실상 고위기사대동하면 환류맞지 폭풍맞지..
아이콘 저글링볶음 (2016-02-10 16:03:36 KST)
0↑ ↓0
센스 이미지
다른것보다 우모 쌓이면 노답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