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엔지그리
작성일 2011-08-17 00:35:18 KST 조회 739
제목
울트라 좋아여;;

이상하게 쓰면서 않좋다 안좋다 하지마세여

울트라는 경기를 마무리 짓는 유닛임

한규종vs이동녕 사쿠라스 고원경기나

변현우 vs최정민 처음 만난 종착역 경기나

그렉필즈vs김상철 젤나가 동굴 같은경기가 울트라 사용의 방법을 알려주엇다고 볼수 잇져


잘쓰면 스펙자체가 좋은유닛이라 정말 유용하게 쓸수 잇어여

토르상대로도 좋구여


토스전은 안뽑아도 무리군주가 강력해서 상대적으로 울트라가 너무 약해보임

감염충잇으면 확실히 강한 유닛은 울트라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36:59 KST)
0↑ ↓0
센스 이미지
진지하게 울트라가 좋은거라고생각함?
아니면 옆에서 진균써주는 감염충이 좋은거라고생각함?
진짜 진지하게 맹세코 가성비가 다른유닛에비해 좋고 유닛성능이 타종족지상최종테크유닛만큼 쓸만하다고 생각함? 회전력도 가격이 존1나비싸서 나와야 3마리
존1나 10마리씩튀어나오는건 그상황에서 저그가 뭘해도 이길상황임
아이콘 따라따라따따따 (2011-08-17 00:37:51 KST)
0↑ ↓0
센스 이미지
모선 좋아요랑 같은 소리네 ㅡㅡ
아이콘 늬뷔르 (2011-08-17 00:38:41 KST)
0↑ ↓0
센스 이미지
저도 감충이 좋아서 그런거라고 생각하는데; 솔까 울트라 뽑을 돈으로 바퀴로 밀수 있을거라고 생각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38:4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진지하게 울트라 좋음
울트라를 띄우고 오랫동안 놔두면 않좋죠 당연히
상성이 명확한 유닛이고, 보조유닛이 반드시 필요한 유닛이기 때문에요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38:43 KST)
0↑ ↓0
센스 이미지
모선은 한기있으면 돈아깝지는않음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39:38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를 한방싸움이후, 체제전환으로 뽑으면 위력은 상상을 초월하죠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40:1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렉필즈vs김상철 젤동 경기가 그걸 말해주고잇죠
무군으로 바이킹 강요후에, 한타 싸움이후 울트라로 체제전환하면 테란이 어찌할 방법이 없어요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40:31 KST)
0↑ ↓0
센스 이미지
헐 울트라가 좋다니
님 의료선힐받는 해병을
공2업울트라가 7방때려야 죽는사실을알고있음?
근데도 울트라가 해병을잘잡는거처럼 보이는이유가
탱크가 울트라쏘다가 해병한테 뎀지입힘+진균
울트라 성능만놓고보면 존1나 개쓰레기임 저저전에서 바퀴만 잘잡음
아이콘 황혼기사 (2011-08-17 00:40: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튼 옆에 감염충만 있으면 울트라도 좋은거 아닌가요?ㅇㅅㅇ
감염충도 없는데 울트라가 좋으면 그건 사기지...
SoonGyu (2011-08-17 00:41: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이글 반댈세
아이콘 xmegaz (2011-08-17 00:41: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하지만 울트라는 돈이 아깝죠. 세균류로 빠르게 군락가서 타이밍 잡고 밀려고 한다거나, 저저전 빠른군락이 아닌 이상에야 어떤 상황에서든지 무리군주가 울트라보다 나음. 울트라가 무리군주보다 나을 때는 테란이 200바이킹을 채웠고 저그가 감염충/타락귀가 모두 죽었을 때나, 프로토스가 추적자+거신 조합을 끝까지 유지하거나 하는 비현실적인 상황에서 뿐임.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41:18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정답이네요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41:28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저그가 무군뽑고 울레기뽑아서 체제전환하라니
테란이 저그 자원쳐묵쳐묵하고 유닛부왁부왁할동안뭐함
본진에 행요로 탑만짓고잇나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41:34 KST)
0↑ ↓0
센스 이미지
황혼기사님 댓글에 말한거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41:4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러면 토르는뭐임 존1나 땡토르도 존1나쌘데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42:05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러면 감염충섞은조합에서 안좋은 조합말해보셈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43:15 KST)
0↑ ↓0
센스 이미지
땡토르도 쌘대 조합이 안되잇기 때문에 상성이 명확한데요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44:01 KST)
0↑ ↓0
센스 이미지
감충섞어서 않좋은 조합이 없긴한데,
울트라도 그만큼 보조해주는 유닛(저글링, 감염충)이 잇으면 충분히 좋은유닛이고,
경기를 마무리 짓는 유닛이라는겁니다
아이콘 xmegaz (2011-08-17 00:44: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울트라 갈 돈으로 무리군주/타락귀/감염충 체제 갖추어서 컨트롤만 잘해주면 훨씬 좋습니다. 물론 컨트롤이 어렵지만, 그래도 잘 쓰면 좋죠.

스1에서 하이브 빠르게 가서 디파일러 뽑는 게 레어에서 저럴 엄청 쏟아내는 거보다 좋듯이.
아이콘 황혼기사 (2011-08-17 00:45: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함. 감염충자체가 워낙 좋기 떄문에 감염충+퀸조합 뭐 이런것만 아니면 좋은거 알겠는데
이미 모든 저그 유닛이 그렇게 좋은 감염충의 도움을 받고 강해질 수 있다면
저그의 각각 유닛들이 이정도 약한건 받아드려야하는거 아님?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45:24 KST)
0↑ ↓0
센스 이미지
참고로 밥값못하는 울트라의 생산비용 = 감염충1기 + 바퀴2마리 + 저글링2마리
아이콘 황혼기사 (2011-08-17 00:47: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감염충이 좋은거지 울트라가 좋은게 아니니깐 울트라 상향해야한다 이 논리로 가면
토스 입장에서 더 한게 많음
광전사 추적자 진짜 쓰레기임
근데 파수기 섞이니까 괜찮아지는거지,
다른 고테크 유닛 나오기 전까지 파수기 없으면 절대 못 뻐기는 유닛들임
파수기 없으면 관문유닛 쓰레기니까 관문유닛 대폭 상향해야겠네
뭐 이런논리임ㅇㅇ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47:52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뽑아서 역전당한다는건
컨트롤 잘못하거나, 뽑아선 안될상황에서 뽑앗기 때문에 역전당하는거지
울트라가 사람들이 말하는대로
울필패, 울레기 급은 아니라고 생각함
플레이어의 사용방법(?) 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는듯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48:5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러면 님은 울레기를 어떻게 컨트롤하는지알려주셈
아이콘 xmegaz (2011-08-17 00:49: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그 뽑아선 안될 상황이 너무 많아서 안좋은 거죠...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50:21 KST)
0↑ ↓0
센스 이미지
1차적 탱크포격을 맞도록 앞에 배치하죠
그리고 탱크를 공격하게 하고 저글링은 해병과 싸우게합니다
물론 업글은 잘되잇어야
대쟝 (2011-08-17 00:51: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군감충으로시간을끈다
테란이 해병위주병력구성과 바이킹을섞는다
가스축적으로 염충을살리며 울트라를모은다
6울트라이상과 염충 링으로 무군잡아먹으려는해병을 싹녹인다
역러쉬로본진초토화시킨다
아이콘 [저징징] (2011-08-17 00:51:38 KST)
0↑ ↓0
센스 이미지
예전에 토스전 여왕류에서 힐용으로 쓰기는 했음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52:1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울트라컨트롤요
님이 울트라의 컨트롤이 중요하다는듯한소리를했는데 울트라를 어떻게 컨트롤해서
더욱강력하게 사용하지는지가 궁금함
해병처럼 허리돌리기? 점멸?
아이콘 SinandShin[OSL] (2011-08-17 00:52:25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 좋음 근데 감염충 뽑아야좋음 -> 그건 감염충이 좋은건뎅 -> ㄴㄴ 울트라 쩔음 단지 감염충이랑 써야될뿐 -> 그니깐 그건 감염충이 좋은거잖아; -> 님이 컨잘못한거
대쟝 (2011-08-17 00:52: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컨트롤할필요없이 그냥 무빙으로 잘붙여만주면 겜끝인데 뭘컨트롤을해
그냥싸워도존나쌔다니까?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53:20 KST)
0↑ ↓0
센스 이미지
컨트롤 무슨 해병컨트롤 그런거 말구요
특정유닛을 주로 잡는것도 컨트롤이라고 보는데
아니라면 전술적 움직임 이라고 하면될듯요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53:59 KST)
0↑ ↓0
센스 이미지
대쟝 머저리야
울트라쌘건지 감염충이쌘건지 잘생각해봐
공2업울트라가 힐받는해병7방때려야 뒤진다는점을 생각하면서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54:41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그니깐 어떤컨트롤요 님이 컨트롤이라매여
님의 울트라는 쌔니깐 특별한몸눌림을가진 울트라일거아님?
프로게이머들도 못하는 그런 강력한 컨트롤이 뭐임?
아이콘 쿠카케 (2011-08-17 00:54: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테란전엔 쓸만합니다. ㅇㅇ 무조건 울트라운영하구있구요 다만 플토전엔 개x쓰레기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55:28 KST)
0↑ ↓0
센스 이미지
비꼬시지 마시고요
울트라는 중장갑 추뎀유닛이니, 중장갑 유닛과 싸우게하는것은
상성싸움의 기본인데요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56:0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울트라를 뽑을때는 방업 위주로 해서, 상대 병력의 화력을 울트라에 집중시키면, 다른유닛으로 정리합니다
대쟝 (2011-08-17 00:56: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흑인머저리야 넌파수기가 존나쌔냐? 파수기하나로 테란다씹어먹는다는소리나오게생겻네
파수기의적절한활용으로 질파추로 해불을씹어먹다시피
염충의적절한활용으로 울트라활용을극대화하는거지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56:58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중장갑유닛뭐랑싸움
불곰? 불멸자?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0:57:41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머저리야
감염충이 좋은거지 울트라 섞지말고 다른유닛섞으면 오히려 울트라보다 화력 회전력 기동성
맺집 등등 모든면에서 뛰어난데 울트라섞었다고 썌보이는건 단지 감염충이 쌘거라고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57:56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불곰잇을때는 뽑지 않는게 정석아닌가요?
탱크, 토르 같은 유닛을 잡는거죠
진균이 동반된다면 불곰을 잡을수도 잇구요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58:2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불멸자는 중장갑이지만, 큰데미지는 흡수하기 때문에 울트라에 극상성 유닛인데요
아이콘 SinandShin[OSL] (2011-08-17 00:58:59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를 잘쓰는법은

감링으로 가스를 축척하면서 감염충을 살리고

무군을 많이는 말고 탱크라인을 밀어낼정도 (4~5기정도?)만 뽑아서 바이킹을 강제한후

울트라를 갑자기 뽑는거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0:59:16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정석이죠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00:5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그럼 대체 어떨때써야됌?
한번에 울트라가 6~8마리씪 부왘튀어나와서 그때 상대방의 기술실과 로공이있는 당연한상황에서 실낮같은 타이밍으로 엄청나게 모은자원과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감염충으로 밀어야한다는소리임?
대쟝 (2011-08-17 01:01: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실낮같은타이밍도 아니고 엄청나게 모을필요도없고 기적적으로 감염충살린거로 안밀어도되고
그냥평소에 하던대로하다 밀면됨
니가평소에 못하니까 약해보이는거
아이콘 SinandShin[OSL] (2011-08-17 01:01:57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저방법도 사실 돈지1랄임 가스 8개는 먹어야되니깐...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02:08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김상철vs그렉필즈 경기같이
한번싸운후에 저그의회전력으로 한번에 울트라 뽑거나
상대의 메카닉병력에 울트라 쓰는것도 좋아요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02:48 KST)
0↑ ↓0
센스 이미지
대쟝 / 저위에 불멸자나 불곰있을때도 안돼고
소수일때도 안돼고 감염충이없어도안돼는데 어떻게하라는소리임?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03:46 KST)
0↑ ↓0
센스 이미지
참고로 울트라뽑을 엄청난자원과 회전력으로 감염충과 바퀴를 뽑으면 효율이 어떨지 상상해보셈 울레기한기당 감염충한기+바퀴2기+저글링2기 줄어드는셈임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05:2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바퀴를 테란전 후반에 쓸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상대가 메카닉이 아니라면 쓸이유가 전혀 업고, 메카닉이라해도 체제변환하면서 쓰는유닛일텐데
대쟝 (2011-08-17 01:05: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그럼넌그렇게계속써
그러니까니가아직도그실력이지뭐
아이콘 쿠카케 (2011-08-17 01:05: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엔지그리님 ㅇㅇ 저도 테란전에 님의견에 동의하겠는데 토스전에는 어떻게 설명하실꺼임?
아이콘 순데렐라 (2011-08-17 01:06: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흐아 댓글수봐 ㅋㅋ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06:26 KST)
0↑ ↓0
센스 이미지
바퀴가아니면 감염충1기 + 맹독2기 + 저글링6기
감염충만해도 울레기요휼인데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06:55 KST)
0↑ ↓0
센스 이미지
대쟝 / 그니깐 언제쓰냐고
니말대로 쓸려면 어케써야됌? 울트라 소수졍예부대?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07:37 KST)
0↑ ↓0
센스 이미지
쿠카케/토스전은 쓴적이 거의 없네요
그래서 잘 모르겟어요
대쟝 (2011-08-17 01:08: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넌평생쓰지마
히필패네 울레기네 그냥쓰지말고해 뭘딴거쓰면 그나마 지금하던실력도 안나올거아니냐
지금도 허접한데 울레기쓰면 그냥쓰레기되겟네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08:52 KST)
0↑ ↓0
센스 이미지
엔지그리 / 아까님이 울트라방업해서 몸빵하면서 중장갑유닛 점사한다매여
그러면 점멸자가 아주 잘죽겠네 울트라도 불멸자한테 정말 잘버티고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09:24 KST)
0↑ ↓0
센스 이미지
대쟝 / 아니 새기야 니가 아까말한대로 쓸려면 어케쓰냐고 지가한말을 못알아먹네
니가 아까 쓰라는방식대로 쓸려면 어케쓰냐고 내가 안쓰는게아니라 니가 쓰라는방식을 한번 말이나해보라니까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10:00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테란전에 대해서 말한건데요
지금까지 말한거 다 테란전에 해당하는 이야깁니다
그리고 플토전에 울트라는 저는 잘 모르겟네요
대쟝 (2011-08-17 01:10: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위에글써논거못봣냐?
니가찾아올려서봐 한글못읽냐?
대쟝 (2011-08-17 01:10: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ㅈㄴ대가리없는것처럼행동하네흑인새키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11:01 KST)
0↑ ↓0
센스 이미지
대쟝//
실낮같은타이밍도 아니고 엄청나게 모을필요도없고 기적적으로 감염충살린거로 안밀어도되고
그냥평소에 하던대로하다 밀면됨

이건 한마디로 타이밍도필요없고 울트라가 많을필요도없고 감염충이없어도 됀다는소린데
그걸로 뭘잡음? 해병? 불곰?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11:29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선수들이 프로토스전에 울트라 활용을 한 경기가 거의 없고,
뽑앗다해도 이미 불리한경기이거나, 매우 유리한경기엿기 때문에
확실한 활용방법을 아직 모르겟네요
감링운영에서 울트라를 사용하는것은 보앗지만, 테란전만큼의 효율은 아니더라구요
아이콘 브나르도 (2011-08-17 01:11: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나라면 무리군주로 바이킹을 강제하고 울트라로 밀어버릴빠에는
울트라뽑을돈으로 무리군주랑 감염충을 더뽑아서 밀겠음ㅇㅇ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12:37 KST)
0↑ ↓0
센스 이미지
차라리 무군뽑은상태에서 울레기뽑을돈으로 타락귀를2기씩 더추가해서 컨트롤로 밀어버리는게 훨씬좋고 안정적이고 효율좋은방법이라생각하는데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13:0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무리군주 기동성이 극악이기 때문에 무리군주 확보후에 오랫동안 끌면 오히려 저그가 힘들어져요
무리군주가 엄청 모엿을경우는 사람을이 엘리전을 택하는 이유도 그것이구요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13:43 KST)
0↑ ↓0
센스 이미지
으아 자야되는데 너무 글썻네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14:1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울트라는 어떰
기동성이 좋은것도
화력이좋은것도
회전력이좋은것도아니고
지형의 제한을받는것은 물론이고
카운터유닛이 매우 모으기쉽고 입구심시티에 답이없으며 탱크가 쌓여도 답이없고
탱크가 없어도 약한데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14:30 KST)
0↑ ↓0
센스 이미지
무군을뽑고 밀수 잇다면 미는거고,
반반정도로 싸울수 잇다면 울트라로 한번에 체제전환하는거죠
무군으로 밀 자신잇다면 무군으로 밀어도 되긴합니다
대쟝 (2011-08-17 01:14: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그니까 넌 니방식대로하라니까흑인아
좋게알려줘도 못알아쳐먹으니이건뭐
무뇌아랑얘기하는거같네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15:2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제말은 저그의 최종테크유닛인 무리군주, 울트라는 기동성이 뮤링링에 비해 기동성이 않좋기 때문에 뽑고 정체되잇으면 안된다는 이야기인데 좀 전달이 잘못된듯하군여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16:10 KST)
0↑ ↓0
센스 이미지
대쟝 // 아니 니가
실낮같은타이밍도 아니고 엄청나게 모을필요도없고 기적적으로 감염충살린거로 안밀어도되고
그냥평소에 하던대로하다 밀면됨

이라고했으면 이걸로 뭘잡냐고
수소의 울트라로 상대방카운터유닛다나와있는상태에 감염충까지없는 상황에서 뭘하라고
지가 한말을 지가 설명못해서 딴소리하네
대쟝 (2011-08-17 01:16: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위에는못쳐읽냐?
대쟝 (2011-08-17 01:17: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넌 님 저 울트라모아염 불곰찍으세요ㅗㅁ ㄱㄱ 채팅치고 울트라모으냐?
존나호구스럽게얘기하네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18:29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이새1기 존1나웃긴놈이네
니가 한말은 그냥 컨트롤필요없이 무빙으로 꼬라박고 감염충쓰라는소린데

실낮같은타이밍도 아니고 엄청나게 모을필요도없고 기적적으로 감염충살린거로 안밀어도되고
그냥평소에 하던대로하다 밀면됨

니가한말에 의하면 감염충 필요없다매
왤케 주관이 뚜렷하지못함?
대쟝 (2011-08-17 01:19: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 기적적으로 살릴필요 없이 그냥 평소대로 하던대로 살리면된다고
호구냐?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20:0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니깐 애들이 졸1라억지부림 울레기가 쌘게아니라 감염충이썐걸 자세히못보고 착각하는중임
대쟝 (2011-08-17 01:20: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그위에는 글없냐? 계쏙찾아좀봐라 호구야
대쟝 (2011-08-17 01:20: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땡울트라가 약한건 지나가던흑인도암
근데 염충만섞이는순간 부왘 울레기탈출이라고 호구야
이샌킨도대체 말을못알아쳐먹네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20:4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니말대로 실낮같은 타이밍도아니고 울트라가 많을필요도없다는건뭔소리임 차근차근 설명해야 알아듣지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21:23 KST)
0↑ ↓0
센스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레기 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1친울레기가 10마리씩 튀어나올돈이면 다른유닛으로 밀고 남는다 어디 코미디하냐
대쟝 (2011-08-17 01:21: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실낮같은타이밍필요없이 그냥대충대충 적당한타이밍
많지도 적지도않은 적당량
니가 하고 개소리 짖걸이니까 똑같이 해준거야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22:4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적당한타이밍이언제임?
그리고 적당한 숫자는?
테란이랑 힘싸움하다가 적당한타이밍과 적당한숫자가 어떻게 나오는지 함 알려줘봤으면 좋겠음
아이콘 엔지그리 (2011-08-17 01:23:27 KST)
0↑ ↓0
센스 이미지
이걸 마지막으로 자러갈게요
울트라가 약해 보이는 이유는 상대가 유닛속도 차이를 이용해서 무빙샷을하기때문이져
점추로 울트라 점사후에 빼거나, 불곰의 무빙샷이 그 예죠
반반싸움후 체제변환으로 울트라를 뽑을시에는, 상대 병력이 앞마당에 집결하기 때문에
맵의 중앙지역보다는 무빙할곳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래서 울트라가 싸우기 나쁘지 않고,
상대가 메카닉이면 중장갑유닛중심이기 때문에 보조유닛만 잇으면 메카닉은 잡을수 잇구요
울트라만 잇으면 전혀 좋지않지만, 저글링과 감염충이 조합되면 정말 좋게쓸수 잇어요
대쟝 (2011-08-17 01:23: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아까 딱 니수준테란이랑 겜한맆이 잇는데
딴피시방 잘안가는 자리에서해서 없는게 아쉬울따름이다
글고 난테란이라 니들저그가 잘알겟지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24:05 KST)
0↑ ↓0
센스 이미지
설마 뮤링링으로 존1나 싸우다가
갑자기 울트라가 ㅅ1바 6마리씩 튀어나오는 그런상황이 있을거같냐?
참고로 울트라4마리가격 = 뮤탈8마리 + 저글링 16마리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25:00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새기야 자꾸 말돌리지말고
니가말한 적당한 타이밍과
적당한 울트라숫자는뭐임
힘싸움도중에 어떻게 그런 타이밍과 울트라가 나오는지 알려줘야 알아듣지
지가한말을 설명못한다는게 말이돼냐
아이콘 자칭순정파 (2011-08-17 01:26: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댓글수 봐라 ㅋㅋㅋ
댓글 내용도 엄청웃기네
눈팅만 하면서 눈치챈건데
흑인님 말투가 점점 깔끔해지심
대쟝 (2011-08-17 01:28: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난 감링만써서 뮤링링에선 어떻게타이밍나오는지모르겟다
감링쓰다 대충 감충 한줄정도유지 멀티마다 하나나뒤는거빼고 힘싸움용으로
링은무한이고 여기서 테란이 한타이밍 시간을준다 아니면 빈집으로 시간을뺏엇다 그럼 무군살짝띄워서 나무군임 ㅎㅇ해준담에 무군에 감충소수붙여놓고 해병이나 바이킹으로 존나잡으려들면 시간끌다가 울트라 6정도모아 방업된거 너 22업링빌드 잘쓰니까 업은 잘되잇겟네
그럼울트라 최소 22업이란거아님 하이브됫으니 33업충분할테고 울트라방업눌려잇지?
그럼 6만띄워서 멀티에잇던 감충 끌어모아서 한타싸워주면됨
더설명필요하냐?
여왕 (2011-08-17 01:28: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솔직히 안좋은건 인정해야댐 그렇게 따지고 보면 다좋게 보임
대쟝 (2011-08-17 01:29: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주쓰레긴 진짜않조아보임
근데 울트란 쓸만함 충분히
아이콘 파워흑인노예 (2011-08-17 01:30:23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니 대체 업글다하고 감링쓰면서 무군띄우고 풀업찍으면서 울레기방업해서 울레기6마리를 찍을돈이어딨음 어디 아랍왕자냐 돈존1나많네
아이콘 점핑카라 (2011-08-17 01:41:06 KST)
0↑ ↓0
센스 이미지
으앜ㅋㅋㅋ대화가 존나 특이햌ㅋㅋ
Gerard (2011-08-17 01:46: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으앜ㅋㅋㅋ대화가 존나 특이햌ㅋㅋ
대쟝 (2011-08-17 01:55: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8가스면충분하다
똥빱 (2011-08-17 09:30: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가 등장해서 이기는경우보면 상황이 유리하거나 자원력이 아주받혀줄때정도인데,, 울트라자체가 감염충하고 조합되면 아주 나쁜건아니지만 자원대비효율이랑 의료선견제를 막기가 힘들다는거 감안하면,, 하여간 경기를 오랫동안 자기가 유리한체로 길게끌었다면 울트라도 나쁘진않은듯.
아이콘 Illinit (2011-08-17 09:39:54 KST)
0↑ ↓0
센스 이미지
울트라가 나온 상황만으로 이미 이긴전투다
아이콘 전지적재덕시점 (2011-08-17 10:29: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싸 내가 100번째댓글이다
놀라운거는
기술실달면 나오는불곰 >하이브타야나오는울트라
라는사실임
아이콘 샤를류트 (2011-08-17 17:43: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울트라가 토르를 엄청 잘 잡는건 아닌거 같은데 레인지 유닛인 토르가 동수로 싸우면 울레기보다 유리하죠..... 그래도 뮤탈처럼 한번에 가지는 않다는 이점이 있지만 심시티로 인한 고기역장도 생각하면 울트라는 장점도 장점이지만 그에 맞는 단점도 많이 가진 유닛인거 같아요 걍 거신처럼 밑에 기어다니게 해주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