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3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Ezaby
작성일 2011-05-20 18:56:51 KST 조회 1,274
첨부
제목
다시 올림.jpg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아웃랜드가 아닌 아르거스와 아제로스에서의 드레나이 모습이 버젓이 그려져있는데도

 저건 드레나이가 아니라 아웃랜드,드레노어의 역사라고 박박 우기는 분 때문에

 댓글이 산으로 가서 다시 올림여



 저렇게 딱딱 상징적인 부분만 따로 때서 이집트 벽화 같은 느낌으로 그리는거 졸라 멋잇음 ㅇㅇ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8:57: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는 못달잖아 병새신끼야

수학쟁이새끼들은 역사를 어려서부터 처 무시해서 그런지

역사의 상관관계를 이해를 처 못하네

"큰 범위"부터 설명을 하려면 "작은"범위 부터의 설명이 필요하다고 씨/foot

아웃랜드의 역사에 포함되는 "드레나이의"역사가 맞잖아 병새신끼씨foot놈아

넌 한국사배울때 신라가 한반도 제일 오랫동안 통치했으니 신라만배우냐 ?

고구려/백제역사도 배우잖아

그렇듯이 아웃랜드의 역사를 설명하려면 드레나이역사도 알아야되고 오크의역사도 알아야되는거야.

그러니까 아웃랜드의역사는 드레나이들에 의해서 이루어진 역사가 많으니 드레나이의 역사라고도 할수 있는거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8:57: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가 먼저 욕하고 처 삭제하네 아주 진짜 짜증이 확 올라오네
Ezaby (2011-05-20 19:00: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 누구라고 말도 안했는데 설레발 쩌시네
그리고 저 수학쟁이 아님 수학드립 하나 쳤다고 수학쟁이라니 ㅋㅋ
누가보면 우리나라 문과생은 수학은 안배우는줄 알겠네여
그리고 저 문과에 사탐만 3사 팠음여
아이콘 빌리와심영 (2011-05-20 19:00:53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래서 설정놀음 함부로 하면 안됨ㅡㅡ 나도 설정덕후이긴 하지만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01: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나도 사탐만 3사 판 문과쟁이인데

솔직히 문과생들 수학 하는놈 많음?

나 시험봤을때는 수학시간에 나포함 2명빼고 다 처 자더라
아이콘 알타이루스 (2011-05-20 19:02:34 KST)
0↑ ↓0
센스 이미지
민폐쩌네요
Ezaby (2011-05-20 19:10: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내가 존나게 당신의 실수를 수십번도 더 이야기했는데요
방금 님은요 신라의 역사를 설명하는 그림을 가지고 한국 전체의 역사다 라고 말했다구요
아니 드레나이에 영향 좀 받았다고 드레노어의 모든 역사가 드레나이의 역사가 됩니까?
드레노어 토착종족인 오크가 드레나이 때문에 타락해서 큰 변화를 겪은건 사실인데요
최초의 오크의 탄생에 드레나이가 영향을 줬습니까? 아님 오크의 주술문화가 드레나이에 영향 받았습니까?
아니면 드레나이가 떠난 이후 어둠의 문을 건설하고 드레노어가 갈라진게 드레나이의 영향입니까?

A가 B에게 간접적으로 영향을 줬다고 해서 B가 A의 역사가 된다면
얼씨구, 우리나라가 일본에 영향줫으니 일본도 우리나라 역사 인가효?
중국에서도 우리나라의 영향을 받은게 있으니 중국도 우리나라 역사네요
부왘ㅋㅋ 이거슨 환빠특급
아 중국에서 받은게 더 많으니까 우리나라 역사는 중국역사인가?
미국이 전세계에 현재 큰 영향을 끼치고 있으니 세계현대사가 미국의 역사인가요?

일본역사를 이야기할때 우리나라 역사를 빼놓을수 없고, 우리나라 역사를 이야기할때 일본역사를 빼놓을수 없다고 해서 일본역사=우리나라 역사 인건 아니라구요 좀
Ezaby (2011-05-20 19:17: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ㅋㅋㅋㅋ 아제로스에서의 드레나이 모습을 그려놔도 아웃랜드의 역사랑께요!
아르거스에서 살게라스한테 타락당하고 침공당하는 모습을 그려놔도 아웃랜드의 역사랑께요!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25: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씨 그래서 일본이 무슨 우리나라 역사를 새로 쓸정도의 영향을 줌?

아웃랜드도 왠만한 역사는 드레나이가 길고 영향을 많이 끼쳤으니 아웃랜드역사 >= 드레나이의 역사

라고 한거지 애초에 드레나이가 아웃랜드에 없었으면 문도 없었을껀데

그래서 한반도역사는 한국인의 역사라고 하는거지

존나 극단적으로밖에 생각할줄 모르네

님말대로하면 옛 고구려땅은 거의다 중국땅이니까 고구려는 중국역사에 포함된다!

라고 할정도의 극단적인 개 병신짓이 되는거임

그리고 애초에 글을 올릴꺼면 왜 싸운 이야기를 지우고 새로쓴 본문에 처 삽입함?

욕한게 욕설신고당할까봐 무서웠음?

// 오크의 주술문화는 드레나이가 와서 실제로 영향을 받음. 드레나이를 처단하려고 파견한 넬줄/굴단 에 의해서 악마숭배문화로 바뀌고 그 후에 주술문화가 다시 부흥한이유는 스랄때문임.
아이콘 EE. (2011-05-20 19:26: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토리하나붙잡고 일본역사 미국역사 유럽역사 별거다나오네 병신같닼ㅋㅋㅋㅋ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27: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럼 씨-foot 헤이그특사 그림 그려두면

어? 네덜란드네 ? 한반도역사가 아니네 ? ㅋㅋㅋ 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극단적으로 가지 말고 넓게 넓게 생각 하자고 씨foot
아이콘 실렌 (2011-05-20 19:27: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거참 이기려고 무지 억지쓰네. 그만좀하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28: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새로 쓴 글에 시비만 없었으면 조용하려그랬는데

씨foot 지 욕한거 숨기려고 글지우고 다시쓴거아니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zaby (2011-05-20 19:32: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역사 헛배우셨네
임진왜란을 모르나 ㅉㅉ
이걸로 명이 망하고 후금-청이 들어서고 호란까지 일어났는데 왜 역사를 안바꿈
그리고 헤이그 특사가 네덜란드 사람임? 한국사람이지
진짜 비유도 멍청하게 한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33: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니말대로 드레나이가 아제로스 간것처럼
한국사람이 네덜란드를 갔잖아 씨x 이해를 못해

너도 멍청이네
아이콘 실렌 (2011-05-20 19:33: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도 그만해요 저사람 이미 맞고 틀린게 문제가 아님.
Ezaby (2011-05-20 19:34: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드레나이 없었으면 어둠의문 안세워졌을수도 있는건 맞는데
그렇다고 어둠의 문 세운게 드레나이 역사냐구요
단지 오크 역사에 드레나이가 영향을 준것뿐이지
임진왜란때 명이 조선 도우다가 후금 세워지고 명이 망했는데 그럼 일본역사도 중국역사인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36: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 명이 직접적으로 일본이 처들어 와서 망함?

처들어온건 후금이지

아웃랜드의 역사에 포함되는게 드레나이의 역사인거지

큰 의미로 보면 아웃랜드역사로 볼수도 있는거잖아 --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41: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말대로 계속 따지고 들면

세계사 (세계 = 지구) 배우다가 중국역사배우면

선생님 이건 중국역산데요?

영국역사배우면

선생님 이건 영국역사인데요?

미국사배우면

선생님 이건 미국사인데요?

이렇게 따지는거밖에 안됨
Ezaby (2011-05-20 19:43: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그러니까요.
드레나이가 직접적으로 오크를 타락시켜서 오크가 어둠의문 세우고 드레노어 두쪽냈냐구요.
둘다 직접적으로 영향 안주고 간접적으로 영향을 줬는데 그게 시`발점이 되서 존나 일 커진거 아닙니까?

역사의 한 부분이 그 역사 전체를 대변하는게 아니라는겁니다.
아웃랜드에서의 드레나이 역사는 말 그대로 드레나이 역사지 아웃랜드의 역사가 아니라구요
저 그림 어디에 아웃랜드가 두쪽나는 모습이 그려져있나요?
그냥 오크에 밟히는걸 상징하는 부분만 있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47: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꼭 그게 표현 되어있어야먄 아웃랜드 역사가 되는거임?

그럼 도대체 너님이 정의하는 아웃랜드의 역사라는건 뭐임?

드레나이들이 드레노어라는 이름까지 지어준 지들의 새 고향에서 있었던일을

드레노어의 역사라고 그러면 안되는거임?
Ezaby (2011-05-20 19:48: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저 그림이 전세계사를 전부 표현해 놓은겁니까?
드레노어의 모든 역사를 상징화 시켜서 그려놓은 그림이냐구요?
본문에 그림좀 봐주세요
드레노어의 모든 역사를 표현한 그림입니까?

유럽인의 아메리카 이주, 남북전쟁, 1,2차 대전, 냉전, 현대를 각각 표현해놓은 그림을 가지고
"음 이건 아메리카 대륙 전체의 역사군" 하지 말란 말입니다
Ezaby (2011-05-20 19:48: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건 드레노어에서의 "드레나이의" 역사인거지 드레노어 전체의 역사가 아니라구요 좀
Ezaby (2011-05-20 19:50: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거기다가 드레노어, 아웃랜드가 아닌 부분에서의 역사또한 저 그림에 표현되어있는데
그게 어찌 아웃랜드의 역사가 됩니까?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52: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 전체라는 조건이 들어가야됨?

드레노어의 역사다. 라고 그러면 무조건 드레노어행성이 생겼을때부터의 모든 역사를 나열해야됨?

역사도 전체를 알리는게 아닌걸 아는사람같은데?

님말처럼

유럽인의 아메리카 이주, 남북전쟁, 1,2차 대전, 냉전, 현대를 각각 표현해놓은 그림을 가지고
"음 이건 아메리카 대륙 전체의 역사군" 이라고는 하지는 않음.

"음 이건 아메리카 대륙의 역사중 하나군." 이라고는 할수 있는거임.
Ezaby (2011-05-20 19:52: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파일포켓 이미지
본문의 그림은 파란원을 그려놓은거지 빨간원 그려놓은게 아니란 겁니다
Ezaby (2011-05-20 19:54: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당연하죠 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
한국의 역사라고 제목에 써놓고 신라에 대한 부분만 쓰면 그게 맞는겁니까?ㅋㅋㅋ?
한국에는 신라라는 나라박에 없나요?
Ezaby (2011-05-20 19:55: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알레쿠퍼 // 정답 이야기 하시네!
근데 중요한건 당신이 처음 댓글달았을때는 "아웃랜드 스토리?" 라고 댓글 다시지 않으셨습니까?
예?
아웃랜드 역사의 일부분을 가지고서요!
그래서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아웃랜드랑 태양샘 스토리가 아니라 브렐과 드레나이 전반의 스토리" 라고 바로 잡아드렷지 않습니까?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56: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레노어의 부분적인 역사를 말해주는걸 드레노어의 역사라고 할수도 있는거지

드레노어 행성이 아닌부분이 있으니 드레노어의 역사가 아니라고요?

드레노어에서 왔으니 드레노어의 역사라고도 할 수 있는거랍니다

근데 내가 언제 "드레노어 전체의 역사"라고 그럼?

너님이 확대해석한거같은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zaby (2011-05-20 19:57: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욬 ㅋㅋㅋㅋ 당신이 [드레노어의 부분적인 역사]라고 언제 말했냐구요
그냥 아웃랜드 스토리? 라고만 했지 ㅋㅋㅋㅋㅋ
그래서 드레나이 전반의 스토리 라고 바로 잡아드렸잖아요
Ezaby (2011-05-20 19:58: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웃랜드 스토리? <- 이게 "드레노어의 부분적인 역사" 라는 뜻이되나요?
이건 진짜 의도적인 말바꾸기라고 밖에 말 못하겠는데요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58: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태양샘스토리같은경우도 블엘의 전반적인 스토리보다

태양샘에 처들어온 리치왕도 나왔고 태양샘의 마력에의해 타락한 켈타스도있었고

칼렉고스와 인비나의 킬제덴 소환막기도 있었고

추방당한 다트리마가 들고간 약병도 그렇고

마력중독된 블엘도 그렇고

호드수장인 테론도 태양셈에서 쿠엘델라들려고 깝치다가 혼난적도 있었고

다 태양샘에 연관이 있으니 난 태양샘의 역사인가? 라고 한거임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19:59: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렇다고해서 나는 전체라는 전제를 넣어둔적은 없는데?
Ezaby (2011-05-20 19:59: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드레노어에서 왔으니 드레노어의 역사라고 할수 있는거랍니다는 뭐임ㅋㅋㅋ
그럼 원래 드레노어는 아르거스에서 이주해왔으니 드레노어의 역사는 아르거스의 역사임?
그럼 아제로스의 역사로 아르거스의 역사인가요 ㅋㅋ?
아이콘 실렌 (2011-05-20 20:01: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견강부회 쩐다. 스스로 억지쓰고있다는거 알텐데 그만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02: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르거스에서 에레다르들이 드레노어라는 이름을 만들고 자기들을 스스로 드레나이라고 했으니

거기까진 아르거스의 역사로 포함 시켜도 됨.

그러나 그 후는 아니지

지금도 드레노어에서 탈출한 드레나이들이 아제로스에 착륙한것까지만나왓지

아제로스에 정착해서 와 싄난다 이제 여기가 우리들 고향이야! 함?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03: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실렌 // 편들지마쇼 억지는 저쪽에서도 부리는건 마찬가진데?
Ezaby (2011-05-20 20:04: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ㅋㅋㅋㅋㅋ
전체라는 전제를 넣어둔적이 없뎈ㅋㅋㅋㅋ
제가 무슨 궁옙니까? 미륵보살이에욬ㅋㅋㅋ?

아웃랜드 스토리? <- 이걸 가지고 "아 아웃랜드의 부분적인것만 언급하고 있구나" 라고 유추가 가능하시단 말씀입니까?

한국의 역사...라고만 말하면 당연히 대략 고조선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역사를 말하지
신라의 역사, 백제의 역사 같이 부분만 이야기 하는겁니까
Ezaby (2011-05-20 20:06: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웃랜드 스토리 하면 아웃랜드의 탄생부터 드레나이 이주, 오크의 타락, 산산조각남, 그리고 최근까지의 일 전반에 대해서 말하지 드레노어의 부분만을 아웃랜드 스토리라고 말하나요??
Ezaby (2011-05-20 20:07: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크의 역사는 드레노어 역사의 부분 아닙니까?
내가 아웃랜드의 역사는 오크의 역사다! 라고 말하시면 뭐라 대답하실래요?
Ezaby (2011-05-20 20:08: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아르거스에 대한 부분도 나오고 아제로스에 대한 부분도 나온다구욬ㅋㅋㅋ
댁 말대로라면 아웃랜드랑 상관 없는 아르거스 시절에 대한 부분은 뭐라 말하실건데욬ㅋㅋ?
저 그림이 아웃랜드 스토리라면서요 ㅋㅋㅋ?
Ezaby (2011-05-20 20:10: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체가 부분을 대표해도 부분이 전체를 대표하지 않는다는건 상식중의 상식인데
아이콘 실렌 (2011-05-20 20:10: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댁은 지금 두번째그림=아웃랜드 역사 이걸 맞다고 하기 위해 억지를 쓰고 있는데

아르거스에서의 살게라스, 아키몬드, 킬제덴 그림(좌상)/아제로스에서 얼라이언스 그림(하단)

이게 있는거만으로도 그쪽 말은 전제부터가 틀렸고

그 외는 전부 자기 말 맞게 만들기 위해 갖다 붙이고 있는거 아닌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26: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실렌 // 댁은 저리 가세요 그냥 왜 남의 일에 끼어드려그럼 ? 그냥 싸움구경은 조용히 모니터에서 30cm 떨어져서 구경이나 하세요 끼어들지말고



아웃랜드의 역사는 오크의 역사다!

이말 틀린말 아님 ㅇㅇ

스페인/포르투갈이 둘다 있는 이베리아반도도 이베리아반도 역사를 배우면 스페인/포르투갈 둘

다 나오듯이


그리고 아르거스가 나온다그래서 아웃랜드역사가 아니라그러면

정말 할말이없네여. 몽골에서 온 원나라도 중국역사라고 그러기도 하는데
Ezaby (2011-05-20 20:26: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플이 안달린당...
10분만 더 기다려보고 안달리면 내가 승리한 병신이 되었음을 선포하고 글폭파함
Ezaby (2011-05-20 20:26: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플 쓰니까 달리네
아이콘 실렌 (2011-05-20 20:30: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기가 댁 쌈질하는덴가? 보기 지저분하니 한마디 하는거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32: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 여기가 댁 참견하는덴가 ? 이 글은 알아서 폭파 될꺼야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32: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절이싫으면 중이 떠나라고
아이콘 EE. (2011-05-20 20:35: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폭파라니요 승리한병신을 뽑아야죠
Ezaby (2011-05-20 20:37: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웃랜드의 역사는 오크의 역사다!
이것도 틀린 말임
왜냐면 댁 말처럼 아웃랜드 역사 대부분은 분명 오크가 중심이 되어벌어졌지만, 아르거으에서 건너온 드레나이가 자신들의 도시도 세우고 문명도 세우고, 오크의 타락엔 드레나이가 간접적이지만 영향을 줬기 때문

즉, 드레노어의 역사는 오크와 드레나이 각각의 역사가 서로 얽히고 섥혀서 만들어진거임
님은 드레나이가 자기가 건너온 뒤부터를 드레노어의 역사라고 할수 있지 않느냐 하지만
드레노어는 드레나이가 건너오기 전부터 존재했고, 드레나이가 떠난 뒤에도 존재했음
즉 님이 말하는건 드레노어에서의 역사지 드레노어 역사가 아님

저 그림에서는 오크에 대한 부분은 아무것도 없으며
아르거스에서의 드레나이, 아제로스에서의 드레나이의 모습만 있을뿐임
즉 드레나이가 중점인거지 드레노어, 아웃랜드 중점이 아님.

애초에 아르거스, 아제로스에서의 드레나이 모습이 나오는데
이걸 아웃랜드의 스토리라고 말하는건 억지임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0:39:13 KST)
0↑ ↓0
센스 이미지
나는 글쓴이한테 한표일세
Ezaby (2011-05-20 20:42: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사실 불타는성전 이전까진 아웃랜드의 역사는 오크의 역사였는데
불성 등장하고 드레나이 설정 완전 갈아엎어지면서 오크만의 역사는 아니게됨 ㅇㅇ;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46: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부분만 보지말고 전체를 보라고요 좀

드레노어의 역사

파트1 . 드레나이
어쩌구저쩌구

파트2. 오크

어쩌구저쩌구
이럴수 있는거지

그런데 왜 태양샘은 해명을 계속 안함?

이것도 일리단 하나 나온다고 태양샘역사 아님 ㅋㅋ 함?

그리고 이러다간 노스님이와서 둘다 블럭먹이고 강폭시키기전까진 결론 안남 ㅇㅇ
Ezaby (2011-05-20 20:48: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언제 부분만 가지고 전체를 말하는게 부분만 가지고 전체를 보는게 됬습니까?
Ezaby (2011-05-20 20:51: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도 파트 나누시네요 자폭감사
파트1 드레나이가 드레노어 전체 역사를 대변하지 않는다구요 좀

그리고 태양샘에 대해선 전글에서 설명드렸는데 못보셨나?
불타는 성전에서 블러드 엘프 마지막 떡밥은 태양샘이었음.
그리고 그 태양샘 떡밥 종결하는데 가장 결정적인 역활을 했던게 바로 칼렉고스와 안비나이기에 들어간것 같다구여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52: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이 나를 매우 부정할 뿐이지 나는 저렇게도 부를수 있다고 주장하는건데?

그래서 내가 그거나 그거나 라는 표현을 썼지--

내가 님말이 틀렸다고 부정함?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0:53: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파트는 나눌수도 있는거지 그래서 난 소제목말고 대제목을 썼고 --
Ezaby (2011-05-20 20:54: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르거스에서의 드레나이 역사가 있고
드레노어로 넘어온 뒤의 역사가 있고
아제로스로 도망간 뒤의 역사가 다 따로 있음
그리고 그 세 역사가 합쳐져서 드레나이의 역사인거임
아이콘 드릴엠페러 (2011-05-20 20:55:18 KST)
0↑ ↓0
센스 이미지
흥한다 흥해
Ezaby (2011-05-20 20:57: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ㅋㅋㅋㅋ 저렇게도 부를수 없다고 말한다니까요 ㅋㅋㅋㅋ
말 돌리지좀 마요 ㅋㅋㅋ 소제목 말고 대제목을 썼을뿐이라니 ㅋㅋㅋㅋ

파일포켓 이미지
아니 저 그림은 파란색 원을 표현하는건데 어떻게 빨간 원이 파란원의 대제목이 되는겁니까
예?
Ezaby (2011-05-20 20:59: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이 그림에 대해 대답해달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여기에 대해선 절대 말 안하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02: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르거스에서 있던 역사는 님처럼 극단적으로보면 에레다르들의 이야기임 --

드레나이란 용어는 드레노어 와서 했고 에레다르랑은 지금 완전히 다른종족임

드레노어에서 아제로스로 도망간 역사는 엑소다르를 타고 떠났다가 불성때야 아제로스에 다시 등장함
대군주이끼 (2011-05-20 21:04:00 KST)
0↑ ↓0
센스 이미지
자고 일어났는데 이전 글 폭발되고 완전 싸움판 됐네 ;; 으;;
Ezaby (2011-05-20 21:06: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웃음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바꾸면 종족이 완전히 바뀌는거죠 그렇죠 ㅋㅋㅋㅋ?

에레다르 이야기면 저 그림 어떻게 된거죸ㅋㅋㅋ?
설정 오류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림작가 레알 멍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드레나이 이야기에 에레다르 이야기를 써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드레나이 이야기가 아니라 아웃랜드 이야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08: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웃랜드의 역사를 설명할때

드레나이는 어디서 온 종족이고 뭘하다가 어떻게 됬다. 이런설명 하면 안됨?

단순히 역사는 수학적 원리에서만 푸는게 아님 연관성을 따져줘야지

빨간원이 파란것의 대제목이 될 수 있는 이유는 빨간원에서 있던 일이 거의 대다수이기때문이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13: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누누히 말하지만 드레나이 역사라고 말한거 부정한적은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EE. (2011-05-20 21:16: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버지 끝난겁니까...
Ezaby (2011-05-20 21:19: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웃랜드의 드레나이 설명할때 아르거스에 대한 내용, 이후 아제로스에 대한 내용 이야기 해도 되는데요, 중요한건 드레노어의 역사가 드레나이의 역사는 아니라니까요 진짜 ㅋㅋㅋㅋ?

대다수인거 따지면 결국 아웃랜드에서 일어난 일의 대다수는 오크가 주인공인데 그럼 드레노어 이야기는 오크만의 이야기일뿐임?

다시 말하지만 전체가 부분을 대표하지, 부분이 전체를 대표하는건 아닙니다.
아시아의 역사, 아니 아메리카의 역사라는건 인디언이 건너와서 문명을 세우는것부터 유럽의 이주가 시작되기 직전까지, 그리고 유럽의 식민지가 미국으로 독립하고 다른 국가들도 독립하고, 그뒤에 세워진 각각의 나라들의 역사, 그리고 현대까지가 아메리카 대륙의 역사인거지
미국의 건국부터 현재까지만이 아메리카 대륙의 역사는 아니라구요
다른 나라들도 있는데?
미국의 역사만을 표현한 그림을 가지고 아메리카 대륙의 역사라고 하는건 분명 어폐가 있죠
애초에 소제목에만 대한건데 대제목 따져서 뭐합니까?
Ezaby (2011-05-20 21:19: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니까 드레나이 역사는 맞는데 드레노어 역사는 아니라구요 쫌!
Ezaby (2011-05-20 21:20: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왜 드레노어 역산데 왜 산산조각 난 이야기는 없는데요?
대제목 말해놓고서 "난 전체 말한적 없는데? 부분만 말한건데?" 하면 뭐합니까
그건 그냥 억지죠
Ezaby (2011-05-20 21:20: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소제목에 대해서만 말할꺼면 소제목만 써놓든가
Ezaby (2011-05-20 21:21: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래서 내가 전체가 부분을 대표하지 부분이 전체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그렇게 말하는거고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24: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그림 하나에 역사를 표현하겠다는데 무슨 이야기가 없는게 무슨 소용임?

전달만 잘 되면 되지

드레노어 역사표현중에 드레나이들의 설명을 해서 드레나이는 이렇게 됬다고 보여주는걸수도 있고

나중에 산산조각난 이야기는 오크들 이야기때 따로 만들면 되잖아요

그러니까 드레노어 역사중 하나다 라고 부른 것 뿐인데 그쪽에서도 억지를 부립니다만?
Ezaby (2011-05-20 21:27: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그니까 댁이 언제 드레노어 역사중 하나다 라고 말했냐구욬ㅋㅋㅋㅋㅋ
아니 자기가 처음에 단 댓글 기억도 못해요?
"아웃랜드 스토리?" 라고 정확하게 기억하는데요
아따 이건 뭐 사이코메트리도 아니고 "아웃랜드 스토리? = 드레노어 역사중 하나다"가 되시나보네요

이걸 말바꾸기, 억지라고 말하는겁니다
Ezaby (2011-05-20 21:28: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야기가 없는게 무슨 소용임" ㅋㅋㅋㅋ 이건 내가 그냥 멍청하단뜻으로 받아들일게요
그 이야기가 없기 때문에 이건 드레노어 이야기가 아니라 드레나이 이야기다 라고 말하는것데
못알아드시는건 멍청하단 소리밖에 더되나요
Ezaby (2011-05-20 21:28: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말 지어내는것도 이정도면 장사셨제 ㅋㅋㅋ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29: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걸 말바꾸기 억지라는말보단

함축된 의미라고 하는거랍니다
Ezaby (2011-05-20 21:31: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축된 의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면 하나만 물을게요

"아웃랜드 스토리?" 에서 어느 부분을 보면 제가 "드레노어 역사중 하나다" 라는 뜻을 유추할수 있나요?
Ezaby (2011-05-20 21:33: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웃랜드 스토리? 라고 표현하신걸로 "드레노어 역사중 하나다" 라는 뜻을 유추하길 바라셨다면..
죄송합니다. 저한텐 손만대고 그 사물에 대한 기억을 모두 알아챌수있는 사이코메트리나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관심법을 터득하지 못해서 미처 알아차리지 못했네요 ^_^;;;
Ezaby (2011-05-20 21:33: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귀에 건다고 모두 귀걸이가 되는게 아닙니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34: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알아차리지 못했으면 어서 gg치고 내가 승리한병신을 하겠음 ^^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35: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귀에걸면 귀걸이고 코에걸면 코컬이지
Ezaby (2011-05-20 21:39: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근데 대답좀 ㅋㅋㅋㅋ 제가 관심법을 터득하지 못해서 그런데
"아웃랜드 스토리?" 에서 어느 부분을 보면 "드레노어 역사중 하나다"로 풀이가 가능한가요 ㅋㅋ?
Ezaby (2011-05-20 21:40: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따 아메리카 대륙의 역사는 곧 미국의 역사가 되는 그곳
아메리카 대륙엔 인디언도 마야도 아즈텍도 멕시코도 브라질도 없엇다
오로지 거기엔 미국만 존재하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41: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안에는 수많은 의미들이 함축되어있음 ^^

해석하기 나름이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42: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젠 정신줄마저 놓으셨나 벌써 왜그럼
Ezaby (2011-05-20 21:42: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러니까 내가 진짜 멍청하단 말을 했던 겁니닼ㅋㅋㅋㅋㅋ
자기 비꼬는것도 못알아 드시고 스스로 인증 해주시네
Ezaby (2011-05-20 21:44: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니까 그 수많은 의미가 어떻게 풀이되냐구요 힌트좀 ㅋㅋ
설마 정답 없는 문제 만들어 놓고 풀어보라시는건 아니시죠 ㅋㅋㅋ
제가 보기엔 "전체라고 전제 깐적 없는데?" 라고 말한순간부터 이미 논리니 이성이니 하는거랑은 이미 알레쿠퍼님한테서 멀어지신것 같은데요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47: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병신눈엔 병신만보인다는 말도 있음

나도 멍청하다고 한마디 해주고싶음 ㅇㅇ

비꼬는 말을 비꼬면 안되는거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48: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답변 해보시죠 님이 계속 질문만하는데

내가 언제 전체라고 전제깐적은 있긴 함?
Ezaby (2011-05-20 21:49: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ㅋㅋㅋㅋㅋ 전제라고 전제 깐적은 있긴함?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대충 학력이 보인다...
으음..이것은 공고의 맛이구나!
Ezaby (2011-05-20 21:50: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대제목 이야기하면 대제목에 대해서 이야기하는게 기본이져
뭐 멍청하시니 예를 들어드려볼까?

명제: 한국의 역사

자 여기서 제가 한국의 여러 역사중 어느 소제목을 이야기하고 있는지 맞춰보세요
Ezaby (2011-05-20 21:50: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상식수준의 이야기를 가지고 질문하는거보니 레알 멍청함이 틀림없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51: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나 문과생이라니까 전글도 왜 내글은 안읽음?
Ezaby (2011-05-20 21:52: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따 비꼬는것도 못알아본당께
그나저나 제가 한국의 어떤 역사에 대해 써놓은건지 좀 맞춰주셈
Ezaby (2011-05-20 21:53: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문과생이라면 이건 럭키세븐의 맛인듯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53: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존나 멍청하다 멍청하다 소리 하는거보면 대한민국 0.1%에 상위 잘나신 고추분이신가보네

아이고 씐나네 존나 똑똑한사람이랑 병신배틀해서 병신을 만들었으니 씐나 !
Ezaby (2011-05-20 21:54: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따 잡소리 하지 마시고 위에 써놓은 한국의 역사에서 내가 어떤 부분 써놨는지 말좀요 ㅎㅎㅎ
왜요? 대답 못하시겠어요?
초중딩수준의 기본적인 상식에 대해 당당하게 질문깐 자신이 부끄러우신가 ㅎㅎ
Ezaby (2011-05-20 21:55: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빨리 대답좀 나 님 대답 하는거 보고 장실 좀 다녀와야됨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55: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림도 안주고 씨x 한국의 역사라 그러면 맞출수 있을거같음?

내가 말한건 그림이 있었고 드레노어의 주민인 드레나이가 있으니 드레나이 역사라고 하는거지

존나 질문수준하고는 너도 멍청이인건 확실해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55: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바지에 지리던가 내가 니 화장실가는것도 챙겨줘야됨?
Ezaby (2011-05-20 21:56: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언제 드레나이 역사라고 하셨어요 ㅎㅎ 드레노어 역사라고 하셨잖아요 ㅎㅎ
Ezaby (2011-05-20 21:56: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드레나이 역사를 드레노어 역사라고 하신건 언제고 왜 또 하신말을 바꾸세요
Ezaby (2011-05-20 21:56: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따 말바꾸기 진짜 장사시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58: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타까지 따지나
Ezaby (2011-05-20 21:58: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애초에 전체가 부분을 대표하고 전체라고 써놓으면 전체를 의미하는게 기본중 기본이지
전제 언제 깔았냐고 되려 성내고 개쩜 ㅋㅋ
Ezaby (2011-05-20 21:58: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zaby (2011-05-20 21:58: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재밌는 분이시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1:59: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병신배틀의 승리자는 나라고 씨foot
아이콘 빌리와심영 (2011-05-20 21:59:12 KST)
0↑ ↓0
센스 이미지
맙소사 100리플을 넘겼어
Ezaby (2011-05-20 22:00: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여튼 한국의 역사 어느 부분에 대해 써놨는지 말좀 해주세요
님은 전체라고 전제 안깔았다면서요 ㅎㅎ
저도 전체를 말하지만 전체라고 전제 안깔았습니다 ㅎㅎ
Ezaby (2011-05-20 22:00: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00플 넘겼는데 승리한 병신은 내가 되야져
아이콘 Dopey (2011-05-20 22:01:2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만해 !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01: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가서 저 위에 드레나이들 컷정도 되는 그림을 그려오면 답변 해줌

승리한 병신은 나라고
Ezaby (2011-05-20 22:01: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7,80플까지는 알레쿠퍼님의 억지에 대해 적당히 반론까면서 놀다가
전체라고 전제 안깔았다, 함축된 의미 드립 보고 빵 터져서요 ㅋㅋㅋㅋ
Ezaby (2011-05-20 22:02: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zaby (2011-05-20 22:03: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드레노어 역사중 일부" 라는 말이 아웃랜드 스토리? 에 함축되어 있으시다면서요 ㅋㅋㅋ
"드레노어 역사중 일부" 라는 말은 또 "드레나이의 역사"를 뜻하는가 보죠 ㅋㅋ?
Ezaby (2011-05-20 22:04: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보곤 "드레나이의 역사중 일부" 라는 의미를 유추해 내시라더니
왜 제가 전제 깔지도 않은 한국의 역사중 어떤 부분에 대한건지 유추를 못하시나요 ㅎㅎ
Ezaby (2011-05-20 22:04: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막 궁지에 몰려서 대답은 제대로 안나오고 그럴듯한 개드립으로 받아치면서 어떻게든 발발 떠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안타까움요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06: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림그려오라니까

저거랑 비슷한 퀄리티로

어이구 그리고 마지막말은 무서워서 질질 짜겟네 지리것소잉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06: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가말한 아웃랜드 스토리? 에는 아래에 부가설명이 있었음

지금 너님이 말하는거랑 이거랑 같다고보는거임?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08:23 KST)
0↑ ↓0
센스 이미지
흥하는구나 더 흥해라

/시전 영웅심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09: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호드라 영웅심 안받아요
Ezaby (2011-05-20 22:09: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뭐 부가설명이라니? 그냥 그림에 대해서 해설해 놓은거 아닌가요?
아르거스에서 킬제덴 아키몬드 살게라스 라고 써놓고 "아웃랜드 스토리?" 라고 써놓은게 참 좋은 전제인듯
Ezaby (2011-05-20 22:11:3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왜 그림이 필요합니까 ㅋㅋㅋ

그림 그리기 귀찮으니까 미리 그려져 있는 그림 가르쳐 드릴께요
혹시 있으시다면 집에 국사 교과서 펼쳐보시거나 네이버에 한국의 역사 쳐보세요
저 그림보다 훨씬 자세하게 한국의 역사에 대한 자료들이 넘쳐남요 ㅎㅎ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16: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가 잘못했음 ㅠㅠ
가정을 하고 결론을 냈어야되는데 기가 없고
승승전병이 되버렸네요 ㅠㅠ
리분때부터 이런 병신짓 좀 해서 ㅠㅠ
한 2년이 됬군요
병신같이 맨날 논쟁이나 하고 ㅠㅠ 주변에서 그만하라고
신신당부하는데 ㅠㅠ 애휴
이런꼴이나 보이고 ㅠㅠ 그만하고
라디오나 들으면서 심신정화좀 해야겠네요
고만합시다 ㅠㅠ 지침


아 그리고 그림을 요청했던건 저렇게 요약할 수 있는지 능력시험
Ezaby (2011-05-20 22:16: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바꿔말하면 "아웃랜드 스토리?" 라고 써놓은 부분이 "드레노어 역사중 일부?" 라는 말인데
그럼 아르거스 그림, 아제로스 그림은 먼데요 ㅋㅋㅋ?

엄밀히 말하면 그건 아르거스/아제로스 역사지 드레노어 역사가 아니죠 ㅋㅋㅋ
단지 드레노어에 정착한 드레나이의 "다른 지역에서의" 역사지 ㅋㅋㅋ
아 미친 ㅋㅋㅋ 이걸 집을껄 함축된 의미,전체라고 전제깐적 없다. 드립에 낚여서 파닥됫네

맞아요 전 아르거스역사 따로 있고 드레노어 역사 따로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드레나이 역사가 아르거스 따로 드레노어 따로 나뉜다는 말 안했어요.
애초에 드레나이가 드레노어에 가장 오래 살았으니까 아르거스와 아제로스에서 드레나이 역사도 드레노어의 역사라면, 일본 천황의 핏줄중엔 백제쪽 핏줄도 섞여있으니까 우리나라 역사는 일본의 역사인가요 ㅎㅎ?
Ezaby (2011-05-20 22:17: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가정을 하고 결론을 낼 필요 없어요 ㅎㅎ
가정은 이미 되어있는데 댁이 자기가 하는말의 전제가 뭔지도 모른채로 막 키보드 두드려댔을뿐이죠 ㅎㅎ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18: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깨긋하게 글 폭파합시다
Ezaby (2011-05-20 22:18: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파일포켓 이미지

저 파란원에서 아르거스 부분을 백제로, 파란원을 한국으로 바꾸고
빨간원을 일본으로 바꾸면 이해하시기 편함
Ezaby (2011-05-20 22:18: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시러영
님이 멍청한 소리 했는데 왜 폭파함 ㅎㅎ?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19: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너님도 레알 멍청한듯

세로드립병신아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19: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가 그렇게 쉽게 GG를 칠줄알았더냐
Ezaby (2011-05-20 22:19: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ㅋㅋㅋ 당했네 나도 멍청 ㅋㅋㅋ 근데 님은 더 멍청 ㅋㅋㅋ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21: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멍청이한테 멍청하단소리듣는게 진짜 멍청한거지
Ezaby (2011-05-20 22:21: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여튼 중고딩 정도면 다 아는 기본적인 상식좀 자꾸 부정하지마요 ㅋㅋㅋ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22: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중고딩 기준이 강남중고딩이라도 됨?
Ezaby (2011-05-20 22:23: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자꾸 멍청이 드립으로 말 돌리지 마요 ㅋㅋㅋ
아니 언제부터 부분이 전체를 대표했냐구요ㅋㅋㅋ
한국의 역사라고 써놓으면 그게 신라의 역사인지 백제의 역사인지 아니면 한국 역사 전체를 말하는건지 듣는사람이 알아먹어야됨 ㅋ?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24: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웃랜드 스토리? 하고

아래에다가 해설은 드레나이관련으로 달아뒀으면 충분히 알아 들을수 있다고 보는데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4:4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4:49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4:54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4:58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5:03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5:07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5:11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5:16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5:20 KST)
0↑ ↓0
센스 이미지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25: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도중끊기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5:25 KST)
0↑ ↓0
센스 이미지
!
아이콘 프레리닭 (2011-05-20 22:25:42 KST)
0↑ ↓0
센스 이미지
아 마지막에 가막당했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27: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이 싸움은 기승전병병병병병으로 가고있다
Ezaby (2011-05-20 22:32: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진짜 댁도 나도 이성을 잃었나 보다.
장실 다녀오니까 정신이 좀 드네
멍청멍청병 옮아서 좀 그랬음 일단 커피 마시고 다시 진지하게 이야기 나눠봅시다
일단 한국역사 드립은 내가 좀 멍청하게 예시댄거 맞음 ㅇㅇ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2:34: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커피를 사주고 마시란 소리를 하는게 예의 아닙니까?
Ezaby (2011-05-20 22:50: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모르겟다 ㅡㅡ 나도 지침
일단 글폭파는 안함
시간 넘치는 사람들이 읽어보고 누가 패배한 병신인지 판단하겠지
판단은 보는 사람들에게 맞김
근데 일단 외부 평가로는 승리한 병신은 내쪽이 맞는것 같음

일단 내 말만 정리하고 꺼짐.
내 말은 아르거스 역사 따로 드레노어 역사 따로 아제로스 역사 따로라는 소리.
드레노어 거주민들이 아제로스로 건너갔다고 해서 아제로스의 역사가 드레노어 역사에 포함되거나 하지는 않음. 왜냐면 어둠의 문 세운거랑 행성이 산산조각 난거랑 전혀 다른 장소에서 일어난것이기 때문.

알레쿠퍼님은 이걸 가지고 뭐 내 말대로라면 아르거스인과 드레나이는 별개의 종족이다 개드립치는데, 난 드레나이 역사를 따로 갈라놓은게 아님 ㅇㅇ;
단지 일어난 장소와 시간별로 횡으로 나눴을때 아르거스/아웃랜드/아제로스로 나뉜다는 소리지. 한국 역사가 삼국시대/통일신라시대/고려시대/조선시대/일제치하/근현대로 나뉘듯 말임

파일포켓 이미지
이렇게 말임 ㅇㅇ;

뭐 이걸 가지고 드레노어에서의 드레나이를 설명할때 아르거스 시절과 아제로스 시절에 대해서 이야기 할수 없냐, 하는데 할수 있음 ㅇㅇ;
하지만 할수 있다고 해서 아르거스때의 이야기와 아제로스의 이야기가 드레노어의 역사가 되는건 아님.
하멜이 한국에 표류해와서 한국식 이름도 받고 조정에서 벼슬도 받아서 한국사람 되고해서 네덜란드때의 하멜의 인생사가 조선의 역사가 되는게 아니듯 ㅇㅇ
네덜란드때의 하멜이 있고 조선에서의 하멜이 있는 법임

즉 저 그림의 내용을 소제목, 드레노어(아웃랜드)의 역사를 대제목이라고 말하지만
이미 앞서 말했지만 저 그림의 내용이 소제목이 될순 없음
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만약 단지 범위가 더 넓기 때문에 아르거스 시절의 드레나이의 이야기도 드레노어의 역사가 된다면, 일왕의 피에는 백제 왕족의 피도 섞여있기 때문에 그 일왕가문과 결혼한 백제 왕족이 결혼하기 전까지의 백제역사도 일본의 역사가 된다는 소리도 맞음

Ezaby (2011-05-20 23:08: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이거 조금만 생각해보면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인데 말임..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3:18: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너님의 전체적인 전제는 너무 극단적임.

드레노어 역사

1. 기원 - 아르거스에서 온 드레나이들

2. 드레나이 - 어쩌구저쩌구

3. 오크와의 전쟁 후 - 어쩌구 우주로 도망갔다가 아제로스로 시착
이라고 설명 해줄수도 있는거 아님?

님말

뭐 이걸 가지고 드레노어에서의 드레나이를 설명할때 아르거스 시절과 아제로스 시절에 대해서 이야기 할수 없냐, 하는데 할수 있음 ㅇㅇ;
하지만 할수 있다고 해서 아르거스때의 이야기와 아제로스의 이야기가 드레노어의 역사가 되는건 아님.

그러나. 역사적으로 연관이 있을수는 있는거임. "아웃랜드,드레노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어원은 아르거스때부터 시작됬으니. 역사적으로 설명하려면 타지의 역사와 상관을 지을수있음.

영국의 역사가 켈트족부터 시작되는건 맞으나 본격적으로 다루는 부분은 로마인들이 들어오고 난 것처럼. 로마사에서도 영국침략이야기가나오고 영국사에서도 로마정복시대가 나오는것처럼

서로 공유되는 역사는 존재 할 수 있음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0 23:27: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 몰라 나도 졸림
Ezaby (2011-05-20 23:46: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결국 반박글 쓰다보니 했던말 또하게 되네
역사적으로 서로 얽히고 섥혀서 연관이 되지 않는다는게 아님;
좀 알아쳐먹으세요 진짜
이러니 멍청하다는 말이 나오는거지
내가 "드레노어역사는 오크의 역사다! 가 틀린말이다" 라고 말할때
분명 드레노어의 역사가 오크의 역사라고 볼수 없는 이유는 댁 말처럼 드레노어에서 드레나이와 오크가 서로 얽히고 섥히기 때문이라고 말했음

아오 진짜
임진왜란 때문에 명이 멸망하고 우리나라는 호란을 두번이나 겪었는데 중국과 한국의 역사가 일본의 역사에 들어가냐구요.
연관 되어있다는 것과 같은 범주에 들어간다와는 큰 차이가 있음
제발 언어 공부좀 다시 하세요. 아니 역사 제대로 공부한거 맞음?

아르거스와 드레노어를 드레나이가 이어준다고 해서 아르거스의 역사가 드레노어의 역사가 되는게 아니라구요.
백제 왕가의 일왕 가문에 섞였는데 그럼 일왕 가문에 백제공주가 시집가기전까지의 백제의 역사는 일본의 역사에 포함되냐 묻지 않습니까?

로마사 공부할때 분명 영국 정복에 대해서도 배우지만
그렇다고 로마 무너진 이후에 영국의 발전의 역사를 전부다 배우는게 아니잖아요

따로따로 독립되어있다는건 아예 연관없이 홀로 서있다는 소리가 아닙니다
서로 얽히고 섥히는 관계속에서 각 주체별 역사는 분명히 따로따로 존재한다는거죠.
애초에 그런식으로 서로 연관되어 있다고 같은 역사 취급하면 세상에 각 나라별 역사는 왜있고 국사는 왜 가르칩니까? 그냥 다 세계사로 뭉뚱그려서 가르치면 되지
Ezaby (2011-05-21 00:05: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마디로 아르거스의 이야기의 결과물로 드레노어에 드레나이가 정착해서 살게 되었지만, 아르거스의 이야기는 드레노어에서 벌어진게 아니잖아여?
당연히 그건 아르거스의 이야기지 드레노어의 이야기가 아님.
내 말은 드레노어 역사에 대해서 이야기 할때 드레나이가 드레노어에 정착하는 과정을 설명할때 아르거스때의 이야기를 분명히 할수 있음.
하지만 그건 드레나이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아르거스때의 이야기를 빌려와서 이야기 하는거지 드레노어 역사에 포함되서 말할수 잇는게 아니에요
아이콘 EE. (2011-05-21 00:23: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축하드립니다 승리한병신이 되셨어요 !
Ezaby (2011-05-21 00:40: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부왘!
아이콘 드릴엠페러 (2011-05-21 01:12:12 KST)
0↑ ↓0
센스 이미지
흥했다 흥했어 키배가 흥했어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1 09:06: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존나 당신은 예제를 들어도 정확히좀 들어달라고요

일본병신같은오타쿠새끼들은 지들 역사 가르칠때 한국 영향받은건 거의다 배제한다고요

내가 무슨 아르거스에서있던일 몽땅 다 드레노어네 ? 했음?

아르거스에서 살게가 나왔고 그게 벨렌이 도망치게 된 이유가 됬으니 드레노어 역사를 설명할때

에는 그곳부터 시작되야된다고요

님말대로 극단적으로 나가면 아프리카의 역사는 모든 세계의 역사가 되는거라고요

일정한 상관관계가 있는부분부터는 설명이 가능한거지 왜이리 극단적으로면 예제를 듬?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1 09:13: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님도 맨날 질문만 하지말고 내 질문에 답변도 쓰라고요 --

한반도의 역사를 가르치는데 현 중국땅에 있었던 한반도 사람의 역사를 가르치면 안되는겁니까?

님말대로하면 이건 한반도에서 벌어진 일이 아니라 중국에서 벌어진일인데

와 그럼 한반도역사가 아니라 중국사네?
아이콘 알레쿠퍼 (2011-05-21 09:14: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했다고 했던말 또하게 한다고 남 멍청이라고 하기 전에 자신의 질문 방식과

자신의 예제가 얼마나 극단적인지나 생각해보쇼

남 말 이해 처 못하는건 도찐개찐이니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