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9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내가미쳤나봐
작성일 2011-02-16 16:16:42 KST 조회 2,615
제목
대 저그전 4차관 찌르기 할때

상대 병력 적은것 같다고 4기 뽑자마자 바로가지말고 8기,또는 12기등 조금 늦게 가세요.가촉이 박혀서 더 힘들것 같지만 파수기 역장 충분히 모이고 상대가 타이밍 예측을 못해서 오히려 더 먹힐 확률이 높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플레3000점.만년 플레 승급은 언제하나 ㅠㅠ)처음은 2파수기2추적자,다음은 4광전사 후 가는게 제일 좋고 상대가 발업저글링이면 광전사 만땅(이때는 역장을 굉장히 잘써야하며 4차관이 잘 안먹힙니다.수정탑에 파수기 한대를 남겨둬 역장으로 수정탑을 지키고요.),바퀴를가면 추적자 계속.4차관 막히면 무리하게 뚫지 마세요.암흑기사로 전환하는것도 은근히 잘먹힙니다.상대가 4차관 병력만 신경쓰느라 암기에 무방비일때도 종종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ptoholic (2011-02-16 16:58: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는 4차관을 보통 6파수기 앞마당인척하고 가는데 그게 가장 잘먹히던데.. 역장도 한번 무한으로 쓸수있고 ㅋ
씩스 (2011-02-16 18:39:5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것보다 4차관문에서 처음 유닛 나오는 시간이 5분30초에 마추는 것부터 먼저 인것 같네요
다이아가도 6분넘어서 첫 4차관문 유닛나오는 분들 태반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