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56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캬비어
작성일 2015-12-11 22:43:20 KST 조회 2,594
제목
아몬과 틈새의 군주는 오히려 이렇지 않을까요?

적.

 

 

그것도 오히려 불타는 군단과 스콜지 관계와 다를바 없은 악 대 악으로서의 적대관계일 가능성도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왜냐하면 아몬이 하는 행동이나 말들을 들어보면 이 우주가 완전 비틀려져 있다니 망가진 순환이니 하는 것들을 보면 자신이 정의라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야가미 라이토라는 데스노트 주인공 상이거든요.(심지어 쓸모 없다싶으면 바로 버리는 모습도 야가미 라이토스럽죠.)

 

비록 이건 이것대로 문제스럽지만, 신세계 창조와 무조건적인 파괴는 결국은 양립할 수 없죠. 그렇기에 아몬은 그 목적을 생각해서라도 오히려 틈새의 군주랑 적이었을 확률도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아몬 입장에서는 뭐가 어떻든간에 오히려 뭐든지 파괴하는 틈새의 군주가 진짜 자신의 목적에 방해될 가능성이 높거든요. 그래서 결국 제거할랴다가 제거할수 없어서 결국 봉인했다였을지도요.

 

아니면 한때 다른 젤나가 형제들과 함께 행동할 때에 그 틈새의 군주를 봉인한 주역이라던가요.

 

이럴 경우 만약 틈새의 군주 영향을 받아 타락했다고 한다면 그건 직접적인 타락이 아니라 간접적인 타락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 어떤 의미로는 이미 마음속에 품었던 불만이 폭발했던 계기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 이런 더러운 생명체가 이제까지 이 우주에서 날뛰는 걸 그대로 봤어?? 그리고 봉인이라고?? ㅅㅂ 망가진 순환. 안그래도 난 이딴 젤나가질 하고 싶지도 않았는데 무슨놈의 규율이 이래??"

 

즉, 영화판 데스노트에서의 라이토가 이미 마음속에 품었던 불만을 어느 건달패들이 날뛰는 모습을 보고 폭발하게 된 것처럼 안그래도 젤나가가 되고 싶지 않았던 아몬으로서는 점차 불만이 쌓여져 있었던 상황에서 결국 어둠속의 목소리를 봉인한다는 판결에 화가 나서 폭발하는 계기가 되었다는...이런식의 간접적인 타락이 아닐까 하는 예상을 한번 해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냐룻 (2015-12-11 23:4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후자 쪽에서 틈새가 아몬의 마음을 말빨로 좀 휘져어 놓았거나, 자신의 타락한 공허를 조금 맛보여주지 않았을까 합니다. 어쩌면 아몬과 일체화해 있었던 '공허' 자체가 틈새의 힘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Deadlights (2015-12-12 08:03: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워크래프트로 따지면 살게라스와 고대 신의 관계일지도요. 둘 다 우주적 악당이지만, 고대 신 입장에선 살게라스도 타락했으나 증오스런 티탄 중 하나이니 우호적일 이유도 없고(오히려 이용해먹을 생각을 했고), 모든 우주의 파괴가 목적인 살게라스와 불타는 군단도 고대 신과 동맹맺을 이유가 없고.

어둠 속의 목소리 설정이 아직도 유효하다면....
공유출시점 (2015-12-12 19:26: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틈새의 군주가

"젤나가가 네들을 진화 시키지 않았으면
네들이 영원한 분쟁때 서로 싸웠겠음?"

"젤나가가 저그를 진화 시키지 않았다면
아이어가 저그에 털렸겠냐?"

요런 요지의 말을 하는데
공유에서 아몬이 플토,저그를 발전 시킨게
밝혀졌으니

틈새의 군주가 말하는 젤나가=아몬 일당
이라는 소리가 되는데

즉 틈새의 군주와 아몬은 적대관계
애초에 서로 만나기 전부터 아몬은
타락해 있었던 거죠
냐룻 (2015-12-12 19:59: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둘이 원래 적대관계라는 건 맞다고 생각합니다만 둘이 만나기 전부터 아몬이 타락해 있었는가는 어렵지 않을까요.플토저그를 만들어내기 전에 아몬과 다른 젤나가들이 틈새와 싸웠을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콘 캬비어 (2015-12-12 20:20:3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뭐 글에서도 말했다시피 굳이 틈새가 아몬에게 영향을 줬다면 그것은 바로 안그래도 젤나가라는 사실에 불만을 품고 있었던 아몬이 틈새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봉인시키기로 했다는 결정을 듣고 분노가 폭발한 것이 아닌가 싶지만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