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포레모선
작성일 2016-06-20 22:08:41 KST 조회 5,749
제목
대의회[Conclave]
우리는 네놈이 모르는것을 잘 알고있지 그래서 우린 프로토스의 지도자이며 너희들은 휘두르는 검에 불가한 것이다.

심판관 코르타눌, 집행관 아둔에게

 

유형 : [칼라이의 지도부 - 아이어의 정부]

종족 : [프로토스]

 

지도자 : [코르타눌 (이전 )]

입법부 : [심판관 의회]

소속 : [프로토스 제국]

 

수도/기반 : [코르샤칼]

공식언어 : [칼라니]

 

설립날짜 : [기원전 500년경]

해체 : [2500]

상태 : [저그에 의해 파괴]

 

개요

대의회는(Conclave)는 칼라이 프로토스들의 정치 기관으로 칼라의 교훈과 지혜로 아이어의 사회를 이끌지만  대의회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프로토스들은 아라 부족(Ara Tribe)출신들이 많은것으로 짐작됩니다. 또한 대의회는 자신들의 조직에 여성 프로토스가 들어오는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칼렌리(Khalen'Ri)라는 법무관(Praetor)의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독자적인 친위대도 가지고 있으며 기사단에 대한 명령권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한명 이상의 계승자(Preserver)를 소유하고 있으며 때로는 그들에게 조언을 구할수 있고 아직까지도 현, 대의회에 소속된 심판관들은 계승자들에 대한 숨겨진 많은 비밀들을 알고있습니다. 대의회는 코르샤칼(Khor-shakal)이라는 장소에서 회의를 하는데 이곳은 대의회의 중심지가 존재하는 곳으로 코르샤칼은 대전쟁 이 거의 막바지에 다달했을때 태사다르와 보수적인 대의회와의 전투로 파괴되었습니다.

 

역사

초기 역사

대의회는 칼라의 철학이 지배적인 끝없는 전쟁(Aeon of Strife)이후 형성이 되었고 시기는 기원전 500년 경으로 추측됩니다. 초기 대의회는 후대에 카스(Khas)라 불리던 사바산(Savassan)이 프로토스의 사이오닉 링크를 재 발견한 아이어의 동굴의 출입을 금지시켰고 더붙어 그들은 젤나가 함선의 발견 사실을 은폐시켰습니다. 그이후 아이어의 권력을 장악한 대의회는 끝없는 전쟁에 대한 모든 서적과 유물을 자쿨(Zhakul)행성에 봉인을 한 이후 3명의 신성한 계승자에게 그곳을 지키라 명령을 했습니다. 이때 대의회는 훗날 미래를 위한 방주를 제작했습니다.

 

정화자

프로토스 과학자들에 의해 지능형 로봇과 인공 지능 기술이 발전이 정점에 이를때 정화자는 이때 궁극적인 군대를 원하는 대의회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의식을 데이터화해 생물의 사고 과정과 의사 결정 능력을 온전히 보존한다는 믿음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대상 프로토스의 의식을 99.3%의 정확도로 묘사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개발하는 데 성공하였고 대의회는 매우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결국은 정화자는 기사단으로 대우를 원했으나 대의회는 그들을 전투 노예로만 생각할 뿐이였고 결국 정화자들은 반란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러한 행동은 매우 위험하다고 판단이 되어 대의회는 사이브로스에 그들을 모두 때려 박아 봉인시켜 놓았고 극박한 상황에서 활성화가 되도록 조치를 취했습니다.

 

암흑기사단

대의회는 평화가 도래한 시기 중 비밀이 한가지가 생겼습니다. 바로 칼라를 거부한 이단자 즉, "암흑기사단"을 처리하는 문제였으며 만약 이런 사실이 대중들에게 알려진다면 칼라이 사회의 단결이 깨버리고 또 다시 이단자들 때문에 '끝없는 전쟁'이 재발발 할수있기에 하루라도 빨리 그들을 처리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대의회는 여러 고심끝에 그들을 비밀리에 젤나가 함선에 태워 영원히 아이어에서 추방시켜버렸고 이러한 사건때문에 대의회는 네라짐들로부터 지속적인 증오와 저주를 받아야만 했습니다.

 

저그 침공

약 1천후 대전쟁이 발발했고 대의회는 저그에 감염된 테란 행성을 자비없는 정화를 시키자는 냉정한 주장을 펼쳤고 기어코 원정함대를 결성하여 태사다르는 '차우 사라'를 정화시키지만 독단적인 지도력은 아이어가 저그 군단에게 침공하는 동안 심각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초월체와 저그군단의 계속적인 세력확장이 되는 상황에서도 대의회는 명령을 거부하고 이단자들과 접촉한 태사다르를 체포하려 하였으며 대의회는 암흑 기사들의 도움을 완강히 거부하였고 태사다르와 그의 세력들과 일시적인 '프로토스 내전' 상태로 돌입하였지만 그들은 태사다르와 그의 추종자들이 그를 재판에서 구한후에야 대의회는 현실을 인정했습니다.

 

멸망

태사다르는 대의회의 실없는 행동에 일부 심판관들을 제외하고 모두 말살했으며 오랜 역사를 지닌 대의회는 초월체 사후이후 광기에 날뛰는 저그 군단과 태사다르 손에서 최후를 맞이합니다.

 

알려진 구성원

코르타눌

눈민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스베친 (2016-08-22 11:52:0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블로그로 퍼갑니다
젊은나 (2016-08-25 00:23: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의회 멸망이 논란이 많은데.... '했다 않했다.' 식으로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