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1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엘레오에
작성일 2011-11-26 00:32:47 KST 조회 6,370
제목
StarCraft Episode I : 반란의 외침(Rebel Yell) 2부

수능끝나고 정시논술 준비에 치여죽겠네요

수능끝나면 다 끝이라메 퉤퉤퉤

 


 

안티가 프라임에 어서오세요! (Welcome to Antiga Prime)

 

저그의 마 사라 침공의 혼란을 틈타 코랄의 후예는 데이터 디스크를 들고 튑니다. 그들은 안티가 프라임 행성의 두번째 위성의 비밀 기지에서 머물게 됩니다. 그리고 코랄의 후예가 마 사라 행성을 떠나고 13시간 후, 프로토스 함대가 마 사라 행성의 표면의 모든 생명들을 삭제시킵니다.

 

레이너는 전 마 사라 정무 장관이자 현 코랄의 후예들 사령관인 너님에게 동료들이 데이터 디스크를 분석하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그때 아크튜러스 멩스크가 등장해서 연합의 통제는 약해졌지만 아직 임무가 남아있다며 부관 사라 케리건쨔응을 소개합니다.

 

케리건은 안티가 프라임은 반란을 일으킬 준비가 되어있지만 연방이 낌새를 채고 듀크 장군의 알파 전대를 배치시켰다는 정보를 말해줍니다. 케리건은 먼저 정찰을 위해 행성으로 갔고 연방의 사무관을 처리합니다.

 

"그래, 우리는 이 X같은 연방놈들을 오랫동안 견뎌왔어!"

- 한 해병, 안티가 프라임에서

 

알파 부대의 본 부대는 바다 건너에 있었고 안티가 프라임의 식민지민들의 도움에 힘입어 전투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또한 이 때 망령 전투기와 강륙함이 사용됩니다.

 

(사실 사라 케리건과 짐 레이너와의 만남은 많은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먼 미래에도 원조교제가 있다는 것과 이런저런 (퍽))

 

영상입니다. 노라드 II의 운지.

 

에드먼드 듀크 장군의 전함인 노라드 II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안티가 프라임 행성으로 몰려온 저그에 의해 격추되어 행성 표면으로 추락합니다. 이 때 전함을 추락시키지 못한 갈귀가 후손에게 꼭 듀크 장군을 추락사하라는 가훈을 만들고 후손 갈귀가 듀크 장군을 추락사 시킨다는 슬픈 전설이 있습니다.

 

"으아아아악"

- 에드먼드 듀크, 운지하는 노라드 II 안에서(믿는 사람은 없겠지)

 

노라드 II가 추락했다는 소식에 레이너는 한번 좆되봐라라는 태도를 취합니다. 하지만 멩스크는 레이너에게 듀크 장군을 구출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레이너와 케리건은 반대하는 입장이였지만 멩스크의 결심이 워낙 굳어서 어쩔 수 없이 구출하러 가게 됩니다.

 

주변의 저그 병력들을 젖절하게 걷어내고 난 후 코랄의 후예 부대는 노라드 II에 다가가 듀크 장군과의 접선을 시도합니다. 레이너가 한대 갈기려 하니까 멩스크가 말립니다. 멩스크는 듀크 장군에게 코랄의 후예에 들어올 것을 제안합니다. 그는 당연히 거절했습니다. 멩스크가 높은 직위를 약속하자 바로 듀크 장군은 설설 기어들어옵니다.

 

코랄의 후예들의 기지는 곧 연방에게 발각됬고 회의가 소집됩니다. 회의에서 멩스크는 데이터 디스크의 분석 결과를 발표합니다. 입이 아픈지 케리건에게 턴을 넘깁니다. 케리건은 예전에 유령을 훈련시키는 프로그램에서 연구자들이 저그가 사이오닉 방출에 반응한다는 사실을 알아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레이너가 잠깐 끼어들어서 농담을 던지지만 바로 엿먹습니다.

 

"닥쳐"

- 사라 케리건, 안티가 프라임에서

 

여튼 데이터 디스크에 들어있던 것은 바로 사이오닉 방출기의 도안이였습니다. 멩스크는 곳곳의 행성에서 저그가 몰려오는 이유가 연방이 이 사이오닉 방출기를 이용하여 저그를 끌어들이고 있었기 때문이라 말하며 연방의 기지에 이 방출기를 설치하여 저그를 끌여들어 연방 부대를 밀어버리기를 제안합니다.

 

임무가 시작되고 케리건은 계속 쫑알쫑알 반대를 합니다. 멩스크는 단칼에 명령을 하고 케리건은 방출기를 설치합니다.

 

저그들이 사이오닉 에너지에 이끌려 연방의 기지로 물밀리듯이 쳐들어왔고 연방 부대는 래더에서 맹덕 샤워 당하듯이 털리고 그 틈을 타 코랄의 후예는 행성을 탈출합니다.

 

그 후, 고귀한 고위 기사인 태사다르가 이끄는 프로토스 함대가 나타나서 행성을 싹쓸게 됩니다.

 


 

이제 Episode I도 슬슬 끝이군요. 저그는 그냥 적절하게 넘어가고 프로토스 쪽으로 넘어가고 싶어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   아이콘 [만찐두빵]   |   아이콘 구구마왕   |   아이콘 Roman_Catholic
아이콘 rja120 (2011-11-26 01:00:5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 몇분을 플레이 해야 알수 있는 정보를 간편,알기 쉽게 해놓으셨네...
아이콘 핵국수도얼큰하네 (2011-11-26 06:55:56 KST)
1↑ ↓0
센스 이미지
역시 갈귀는 전함 운지의 달인
아이콘 death-cloud (2011-11-26 07:02:20 KST)
1↑ ↓0
센스 이미지
(믿는 사람은 없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마재비 (2011-11-26 10:25:22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짜 대게가 날아다니는것 같잖아 ㅋㅋㅋㅋ
그리고 갈퀴가 사기적인건지
테란 전함이 약해빠진건지....
한마리인가에 폭사하네
아이콘 추젖자 (2011-11-26 11:46:06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닥쳐

- 사라 케리건 -

스타 2에 와서 순화된 대사

누가 너더러 입을 열랬지?
아이콘 엘레오에 (2011-11-26 21:26:21 KST)
1↑ ↓0
센스 이미지
버드 스트라이크처럼 한마리의 새한테 뱅기가 운지하는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듯싶음
아이콘 개돌산화 (2011-11-27 13:34:25 KST)
1↑ ↓0
센스 이미지
꽃게와 갈비의 위엄
아이콘 darkswo (2011-11-27 20:18:13 KST)
1↑ ↓0
센스 이미지
에드먼드 듀크: 나는 자연인이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