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4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백전백승
작성일 2012-12-01 01:26:19 KST 조회 1,922
첨부
제목
(둘다마스터) P vs T 테란유저 곱등이 팬클럽 맵핵 확실합니다!!!!!!!!!

제가   P : (백전백승)이고 누구한명 T : (곱등이 팬클럽)이 있습니다

오랜간만에 만나서 1대1을 떳었습니다

맵이름은 여명이고요

재가 플토 곱등이가 테란이였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테란 타이밍이 너무 잘맞는거예요

그래서 리플레이를 확인해본결과 이 새1끼가 맵핵이라는 증거를 한 8개 정도 찾앗습니다

참고로 제가 3차관 우주관문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 첫 건설로봇이 정찰을 왔을떄 인공제어소를

정확하게 보고 바로 빠졌다는점(묀소리냐면 다른건 관심없고 정확하게 인공제어소를 보고 빠졌다는 겁니다. 마치 자기가 정찰을 왔다는 거에만 의의를 두는 것처럼 말입니다 가스통은 1개만 보고 다른 1개는 보지도 않았습니다 (한마디로 의심)

: 첫 건설로봇이 빠질떄 우주관문을 클릭을 하였습니다 맵도 않보였는데 전혀 클릭을 할 곳이 아닌데 우주관문을 클릭하고 다시 본진으로 다시 오른쪽으로 클릭해 돌아갔습니다 우주관문은 못봤습니다 ( 한마디로 맵핵)

셋쨰 : 우주관문도않보았는데 갑자기 바이킹을 뽑았습니다. 참.,., 이상하조? 갑자기뜸금없이 바이킹을 뽑다니? 제가 맵핵이지? 라고 물었더니 3차관 우관을 알았데요 ㅋㅋ,.ㅋ,. 뫼라더라? 가스통 하나 밖에 않보였다고 ㅋㅋㅋㅋ 가스통 하나는 아예 보지도 않았으면서 ( 한마디로 맵핵)

넷쨰 : 곱등이가 벙커에 있는 유닛을 꺼내고 내려갈려고 할떄 제가 추가광전사를 뽑았습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다시 들어가더라군요 ㅋㅋㅋㅋㅋ ( 맵핵)

다섯쨰 : 제가 이쯤했으면 압박 됬겠다 라고 생각하고 내려가는데 바로 내려오더라군요 ㅋㅋㅋㅋㅋ 타이밍이 완전 죽이조?? (맵핵)

여섯째 : 제가 곱등이 화면을 봤는데 우주관문을 있는 쪽으로 어택을 누르더군요 ㅋㅋ 화면은 새까만데 말이조?

(맵핵)

일꼽쨰 : 갑자기 방향을 바꾸어 보이지도 않는 수정탑을 정확히 찾아내더라군요 ㅋㅋㅋ,. (맵핵)

여덜쨰 : 제가 그 새1끼 보고 맵핵 쓰는걸 않다고 말했더니 저보고 ("어쩌라고 너는 날빌쓰잖아 ㅋㅋㅋ" ) 맵핵  ( 이건 아쉽게도 증거자료가 없네요 ㅠㅠ. 하지만 분명 그렇게 말했습니다

그 등에도 재가 발견하지 못한 증거가 많을 거라고 압니다

이런 무개념 새1끼는 꼭 응징을 받아야 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UnicJoker (2012-12-16 16:30: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신고 ㄱㄱ 분명한 자료가 있고 맵핵 했던 자료가 있으니 신고먹어야죠! ㅜㅜ 아직 맵핵이 널려있다니 슬퍼여;;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