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6 / 1700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진짜레알고수
작성일 2017-05-27 16:11:05 KST 조회 2,163
제목
여자친구가 토스유전데

제가 저그유저라

여자친구 빌드를 못알려주고 있네요.

 

대충

앞 먹고 관문유닛좀 뽑다가

고기, 거신 둘 중 하나 섞어서 조합해라

까지만 알려줬는데

 

제가 군심 유저라 분열기나 사도 같은건 쓰는걸 아예 모르겠고,

혹시 토스유저님들중에

 

손이 느려도 쓰기 쉬운 빌드나

토스할 때 이건 꼭 필수다 하는 꿀팁 알려주실 분 있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DKOUT (2017-05-27 17:16:05 KST)
2↑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목부터 구라라 안알려줌
진짜레알고수 (2017-05-27 20:01:07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진짠뎅... 공유도 여친이 사줌!!ㅎㅎ
아이콘 빠쇼빠쇼빠쇼 (2017-05-30 03:33:5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손이 느려도 쓰기 쉬운 빌드란것 자체가 없습니다. 토스는
그나마 가장 손쓰기 쉬운 빌드가 점추빌드인데 이것도 올인성 빌드라
한번 막히면 그대로 끝나는거고, 불사도 빌드는 손이 많이가는데다 난이도가 쉽지 않습니다.

토스할때 이건 꼭 필수다 하는 꿀팁으로
1. 점진적으로 관문 수를 늘려 전투시 잃은 병력을 빠르고 많이 충원할 수 있도록 하십시요.
2. 토스는 강력하지 않습니다. 상대의 급습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시야 장악이 필수입니다.
(곳곳에 관측선, 사도, 수정탑 건설등을 통해 시야를 장악하십시오)
3. 컨트롤에 익숙해지십시오. 분열기, 분광기 컨, 예언자 등 모두 토스에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양입니다.
진짜레알고수 (2017-06-01 22:53:5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빠쇼님 감사합니다 잘전할께요!!
아이콘 김수제비 (2017-06-02 09:04: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인공지능한테 빌드를아케 알려줌?
5급만찍어요 (2017-06-02 17:34:58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점추가 쉽다니
잡금은 절대로못쓰는게 점춘데
그냥 7차관 사도올인같은게 젤편할듯 fafafafa whhhhhhhh 끝 ㄹㅇ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