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3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Ethan_Ahn
작성일 2011-05-31 16:00:12 KST 조회 12,823
제목
[군단의 심장] 공식 FAQ: 새로운 20개 미션으로 구성

파일포켓 이미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에 대하여

▲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은 어떤 게임인가요?
- 군단의 심장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의 첫 번째 확장팩입니다. 군단의 심장에서는, 자유의 날개에서 소개된 대서사시가 계속 이어지며, 지금까지 칼날 여왕이었던 케리건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콘텐츠와 Battle.net 온라인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 및 업그레이드도 함께 포함됩니다.

 

 ▲ 군단의 심장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는 어떤 내용들이 소개되나요?
- 군단의 심장의 캠페인에는 약 20개의 새로운 임무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캠페인에서만 소개되는 독특한 유닛과 능력을 사용하여 자기만의 군단을 진화시킬 수 있으며, 이번 확장팩의 주제가 저그라는 사실에 걸맞게 이런 진화는 유기적인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저글링이 진화하면 죽을 때 공생충으로 분리되는 능력이 생겨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진화하면 일반 저글링이 한 애벌레에서 두 마리씩 생성되는 것과 달리 세 마리씩 생성되는 무리유충과 같은 저글링의 특화된 하위 종족으로 변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글링이 다른 형태로 진화하면 강력한 랩터가 됩니다. 랩터는 보다 강력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짧은 거리에서 적에게 빠른 속도로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단의 심장이 자유의 날개와 다른 점 중 하나는, 케리건이 각 전투에서 강력한 주인공이 되어 중요한 역할을 맡는다는 것입니다. 캠페인이 진행되면서 케리건은 힘을 키우고 새로운 능력을 얻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각 임무에서 케리건의 어떤 능력을 향상시키고 어떤 힘을 사용할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군단의 심장에서는 임무와 임무 사이에 다양한 장소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각 임무를 완료하면 이런 장소 역시 극적으로 변화하며, 플레이어들은 케리건이 전 우주에 그 이름을 떨치는 동안 변화하는 세상의 모습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 대사가 포함된 컷신들은 군단의 심장 캠페인의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며, 또 새롭게 추가된 여러 업적을 완수하면 초상화나 문양 등 게임 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그래픽 엔진도 기술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나요? 
- 그래픽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그 점막의 외형과 행동 방식도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며, 군단의 심장에서 케리건이 탐험할 새로운 종류의 행성 모습을 블리자드의 아티스트들이 의도하는 대로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엔진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최소 요구 사양은 자유의 날개 때와 동일하게 유지할 계획입니다.

 

▲ 군단의 심장에서 멀티플레이어는 어떻게 달라지나요?
- 군단의 심장의 멀티플레이어 콘텐츠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히 말씀드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만, 새로운 유닛과 새로운 지도가 소개될 것이라는 사실만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군단의 심장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즈컨에서 공개하겠습니다.

 

▲ 군단의 심장 출시와 함께 Battle.net은 어떻게 달라지나요?
- Battle.net을 개선하는 데에 있어 주로 초점을 맞추는 부분은 군단의 심장 출시일과 가깝게 스타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를 본격적으로 가동시키는 것입니다. 스타크래프트 II 지도 및 게임 커뮤니티에는 이미 스타크래프트 II 편집기를 사용해 제작한 사용자 지정 지도가 수만 개 게시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를 준비하면서, 개발팀에서는 사용자 지정 지도의 UI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고 재미있는 게임을 찾는 플레이어들께 더욱 다양하고 멋진 지도와 게임을 소개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작된 멋진 사용자 지정 지도를 더 쉽게 찾고, 평가하고, 분류할 수 있게 해 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마켓플레이스에는 궁극적으로 지도 제작자들이 자신들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상업적 거래 기능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언제나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충분히 존재하겠지만,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들의 작품으로 이윤을 볼 수 있게 한다면 더 세밀하고 퀄리티 높은 사용자 지정 지도가 제작될 수 있는 환경을 길러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궁극적으로, 스타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가 최근의 모바일 “앱스토어”와 유사한 형태로 기능하고 번성하는 것을 희망합니다.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무료 및 프리미엄 콘텐츠가 수없이 많아져서, 스타크래프트 II와 Battle.net을 통해 무한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그 밖에도 Battle.net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할 계획이 있습니다만,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발표하겠습니다.

 

▲ 군단의 심장을 플레이하려면 자유의 날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나요?
- 북미나 유럽처럼 일반적인 게임 패키지가 판매되는 지역에서는 군단의 심장을 플레이하려면 자유의 날개를 소유해야 합니다. 다른 형태로 게임이 판매되는 지역에 대해서는 추후에 공개하겠습니다

 

▲  군단의 심장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 게임 출시가 가까워지기 전까지는 일반적으로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군단의 심장은 확장팩이므로, 북미와 유럽처럼 일반적인 패키지 판매 지역에서는 그에 합당한 가격이 책정될 것입니다. 다른 형태로 게임이 판매된 지역에 대해서는 추후에 공개하겠습니다.

 

▲ 군단의 심장이 콘솔 게임기에서도 출시되나요?
-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은 Windows 및 Mac 컴퓨터용으로만 개발 중입니다. 현재로서는 스타크래프트 II를 콘솔 게임기용으로 출시할 계획이 없습니다.

 

▲ 군단의 심장은 언제 출시되나요?
- 아직 개발 초기 단계라 구체적인 출시 일정을 말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다른 모든 블리자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개발팀의 궁극적인 목적은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전달하는 것이기 떄문에 군단의 심장 또한 플레이어들의 높은 기대치와 블리자드의 품질 기준에 맞추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충분히 가질 생각입니다.
 

(c)PlayXP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   아이콘 엔제   |   아이콘 Aver   |   아이콘 [만찐두빵]
아이콘 TheVillain (2011-05-31 16:00: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이콘 Aver (2011-05-31 16:05:1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6:00!
아이콘 BaBoNyoSuk (2011-05-31 16:20: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태 기초적인 클랜시스템도 도입 안한 주제에 무슨 마켓플레이스람?
아이콘 SunShine_No.1 (2011-05-31 16:23: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군단의심장도 쿼드코어지원은 물건너간듯 싶군요
아이콘 AUTOEXEC.BAT (2011-05-31 16:31:02 KST)
0↑ ↓0
센스 이미지
님들이 원하는 자유의 날개 없어도 되냐는 질문이 들어있네요. ㅋㅋㅋㅋㅋ
다른 형태로 게임이 판매된 지역이라 함은? ㅋㅋㅋ
멘티 (2011-05-31 16:34: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른 모든 블리자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개발팀의 궁극적인 목적은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전달하는 것이기 떄문에 군단의 심장 또한 플레이어들의 높은 기대치와 블리자드의 품질 기준에 맞추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충분히 가질 생각입니다.
아이콘 그니씌 (2011-05-31 16:55:24 KST)
0↑ ↓0
센스 이미지
-시간을 충분히 가질생각입니다.-
아이콘 초보템플러 (2011-05-31 17:10:04 KST)
0↑ ↓0
센스 이미지
역시 마켓플레이스는 포기하지 않았나....유즈맵쪽의 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것 같군요.
아이콘 율핑 (2011-05-31 17:12:18 KST)
0↑ ↓0
센스 이미지
또한, 마켓플레이스에는 궁극적으로 지도 제작자들이 자신들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상업적 거래 기능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언제나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충분히 존재하겠지만,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들의 작품으로 이윤을 볼 수 있게 한다면 더 세밀하고 퀄리티 높은 사용자 지정 지도가 제작될 수 있는 환경을 길러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오!
아이콘 YammyRham (2011-05-31 17:23: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자유의날개 안사고있는사람들 사야겠네 ㅋㅋ
아이콘 유리켄느 (2011-05-31 17:26: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AUTOEXEC.BAT / 아마 중국 이야기 일겁니다. 우리나라야 그냥 일반 패키지 판매국으로 봐야 되겠죠. 단기 이용권이야 지금이랑 같은 가격일것 같고요
아이콘 아크폴리 (2011-05-31 17:40:37 KST)
0↑ ↓0
센스 이미지
우리나라는 사람들이 미션을 깨기 위해 CD사는 나라도 아니고
또 블리자드의 황금시장이기 때문에 군단의 심장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할껍니다

군단의 심장으로는 배넷이 안되고 자유의 날개까지 있어야 한다면
누가 군단의 심장 삽니까 ㅇㅅㅇ ㅋ
아이콘 AUTOEXEC.BAT (2011-05-31 17:53:53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브루드워 만으로 베넷이 안되고, 스1 오리지널이 있어야 한다면
누가 브루드워 삽니까?????
아이콘 _Soul_ (2011-05-31 18:26: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크폴리님은 스1 오리지날에서 베틀넷하실분이신듯,,,
아이콘 Starcraft2 (2011-05-31 19:12:38 KST)
0↑ ↓0
센스 이미지
▲ 군단의 심장에서 멀티플레이어는 어떻게 달라지나요?
- 군단의 심장의 멀티플레이어 콘텐츠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히 말씀드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만, 새로운 유닛과 새로운 지도가 소개될 것이라는 사실만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군단의 심장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리즈컨에서 공개하겠습니다.
그건 나도 알어..
아이콘 명수형님 (2011-05-31 23:19: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블리자드 참... 저걸 또 사야해?
아이콘 카나스타일 (2011-06-01 00:37: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쿼드 쿼어 지원하게 만들라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