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33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Ethan_Ahn
작성일 2010-10-22 18:20:27 KST 조회 11,262
제목
소니 에릭슨 GSL: 32강1일차 최종 경기결과

소니 에릭슨 스타크래프트 II 오픈 시즌2: 32강 1일차 - 2010.10.22(금) 저녁 7시

 

1경기 - 0 : 2

1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저그 전영식/PhoenixWeRRa   패  vs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신상호/TSL_BabyByeBye  - 고철 처리장

2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저그 전영식/PhoenixWeRRa   패  vs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신상호/TSL_BabyByeBye  - 샤쿠라스 고원

3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저그 전영식/PhoenixWeRRa   경기 없음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신상호/TSL_BabyByeBye  - 금속 도시

 

 

2경기 - 0 : 2

1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박서용/TSL_Rain   패  vs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김상철/oGsEnsnare  - 델타 사분면

2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박서용/TSL_Rain   패  vs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김상철/oGsEnsnare  - 젤나가 동굴

3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박서용/TSL_Rain   경기 없음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김상철/oGsEnsnare  - 전쟁 초원

 

 

3경기 - 1 : 2

1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정우서/St_Ace     vs  패   파일포켓 이미지 저그 한준/KyrixZenith  - 전쟁 초원

2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정우서/St_Ace   패  vs     파일포켓 이미지 저그 한준/KyrixZenith  - 젤나가 동굴

3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정우서/St_Ace   패  vs     파일포켓 이미지 저그 한준/KyrixZenith  - 델타 사분면 

 

 

4경기 - 2 : 0

1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김성제/St_HopeTorture     vs  패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박효종/삐삐Jung  - 밀림 분지

2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김성제/St_HopeTorture     vs  패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박효종/삐삐Jung  - 잃어버린 사원

3세트: 파일포켓 이미지 테란 김성제/St_HopeTorture   경기 없음   파일포켓 이미지 프로토스 박효종/삐삐Jung  - 샤쿠라스 고원

 

(c)PlayXP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릉아]   |   감성별이   |   아이콘 GPsWEED   |   아이콘 경제학자   |   아이콘 MiRiNae
베플 회린 (2010-10-22 21:31:55 KST)
9↑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히드라 비켜! 바퀴 빨리 올라가야해에에!!!!
Atlas (2010-10-22 18:21:55 KST)
4↑ ↓3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늘은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저그 화이팅
아이콘 Raven (2010-10-22 18:22:01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3경기 기대되네요 ㅋ
아이콘 배치경기사냥꾼 (2010-10-22 18:23:45 KST)
0↑ ↓0
센스 이미지
벌써 32강이었네
아이콘 페르카드 (2010-10-22 18:28:44 KST)
0↑ ↓0
센스 이미지
저프전이 2경기나 되는군..
과연 요새 뜨거운 떡밥을 어떻게 달군련지
파판조아 (2010-10-22 19:48:54 KST)
0↑ ↓0
센스 이미지
와우~ 신상호 선수~~

왠지 프저전이 스타1 처럼 더블넥이후 스타게이트가 대세가 될꺼 같다는...
아이콘 고독한솔저 (2010-10-22 19:50:14 KST)
0↑ ↓0
센스 이미지
1 경기 저프전은... 진짜 명경기...

선제련소 멀티후 포톤으로 입구, 멀티 방어후 2 우주관문 불사조 체제...

저그에게 히필패를 강요하는 새로운 전략 등장...

역시 4 차관, 공허 너프후 저그전에서 할게 없던 플토에게

새로운 해법을 제시... 플토 유저라면 못보셧으면 반드시 VOD 를 보시길...
아이콘 스카웃영웅 (2010-10-22 19:58:22 KST)
0↑ ↓0
센스 이미지
삐삐~~삐삐~~삐삐~~삐삐~~삐삐~~
잠슈함 (2010-10-22 20:05:22 KST)
0↑ ↓0
센스 이미지
역시 스1 프로들... 전략이나 빌드는 너무 잘만들어서ㅋㅋ
아이콘 삶의지혜 (2010-10-22 20:40:46 KST)
0↑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오바마 저그 화이팅!!!
(오바마저그 = 오~바퀴마스터 저그)
(오바마저그 = 한준 선수)
아이콘 저그는귀여워 (2010-10-22 20:55: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내가 안볼때면 저그가 발리고 있군..
드립 (2010-10-22 21:06: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왜 3경기는 패가 빨간색인지-_-
Atlas (2010-10-22 21:14:2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울트라 감염충 무리군주..꿈의조합 +_+;
아이콘 저그는귀여워 (2010-10-22 21:30: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한준 잘하네 ㅋ
회린 (2010-10-22 21:31:55 KST)
9↑ ↓1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히드라 비켜! 바퀴 빨리 올라가야해에에!!!!
아이콘 고독한솔저 (2010-10-22 22:00:32 KST)
0↑ ↓0
센스 이미지
역시 32 강 되니 명경기라 할만한 내용이 많군요...

플토전에도 탱크도 보고... 선수들 맵에 따른 전략전술들이 다들 횰룡함...
아이콘 toyradio (2010-10-22 22:15: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현주느님의 한마디.. 순사긴데요! 쩝;; 근데 개인적으론 불곰보다도 이엠피 진짜 애미없다..;;
마지막 경기는 진짜 답없네 ㅋㅋ 역장 27발장전이었는데 이엠피 맞고 녹아내리네;;;
D.G.W (2010-10-22 22:28:3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순사긴데요 아니고 순삭인데요? 아니었나?
아이콘 프레리닭 (2010-10-22 23:09:44 KST)
1↑ ↓0
센스 이미지
결국 웨라는 올조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미 (2010-10-22 23:37:10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래도 테란과 플토는 5대5라고 한다죠
아이콘 SKT)o_Ov (2010-10-23 00:06: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순삭이라고 해설자분들이 한 200번은 더 말한듯
카라링 (2010-10-23 03:01:4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프로는 죽었습니다.
아이콘 붉은피의길 (2010-10-23 10:13: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플토 자꾸 멸망의 길로 가네요ㅠ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