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Dement
작성일 2017-08-31 09:57:48 KST 조회 2,980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3.17.0 패치 노트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3.17.0 패치 노트



- 새로운 협동전 사령관아나운서: 데하카
__전장에서 데하카를 조종하고, 정수를 수집하고, 필요에 따라 힘을 진화시키십시오.
__데하카의 원시 저그는 새로운 능력을 지닌 막강한 생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__대규모 원시 무리 우두머리를 소환하여 적을 말살하십시오.
- 새로운 협동전 임무: 잘못된 전쟁
__정화자 아우라나를 호위하여 모든 프로토스 인격이 소멸하기 전에 통제 불능의 인공지능을 재프로그래밍해 정화하십시오.
- 새로운 협동전 기능: 승천
__사령관을 90레벨 이후로 최대 1000레벨까지 성장시키십시오.
__50레벨마다 장식품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__승천은 사령관에게 추가 능력을 부여하지는 않습니다.
- 새로운 아나운서: iNcontroL
__스타크래프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제프 “iNcontroL” 로빈슨은 브루드 워 시절부터 꾸준히 활동해 왔으며, 스타크래프트 II
__"이블 지니어스" 팀의 설립 멤버이기도 합니다. 지금 그가 스타크래프트 II 아나운서가 되어 자신만의 독특한 유머와 개성을
__마음껏 발휘합니다.
- 새로운 아나운서: SCBOY (중국어만 지원)
__SCBoy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2인조 스타크래프트 캐스터입니다. 18년 이상 계속해서 중계를 하며, 이들은 커뮤니티에서
__사랑받는 지도자이자 중국 플레이어를 대변하는 목소리가 되었습니다.
- 새로운 유닛 스킨을 수집품 탭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__코만도 공성 전차
__샤쿠라스 차원 분광기
__독성 히드라리스크
- 새로운 워 체스트 초상화
__암흑 전쟁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는 여덟 가지 새로운 초상화가 추가되었습니다.
__워 체스트 제품을 구입하신 모든 분께 수여됩니다.






- 생산된 병력보다 병력을 생산하는 유닛 자체를 먼저 공격하게 수정되었던 적 인공지능의 변경 사항을 원래대로 되돌렸습니다.

개발자 의견: 인공지능을 더 영리하게 하여 병력 생산 유닛을 공격하게 했던 변경 사항은 최선의 결과를 내놓지 못하고,
오히려 예상치 못한 부작용만 초래했습니다.

- 코랄의 균열
__공허의 파편이 구조물에 정상적인 피해를 줍니다.



- 치명적인 돌진이 탐지기 없이도 은폐 또는 잠복한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태양 용기병
__태양 포와 태양 섬광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 우주모함
__요격기 생산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__기본 탑재된 요격기 수량이 4기에서 5기로 증가했습니다.
__요격기가 카락스의 동력기 시간 광선과 자가라의 광란의 효과를 받습니다.

개발자 의견: 앞서 언급한 인공지능 변경 취소가 피닉스의 우주모함과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우주모함이 피해를 흡수하는
용도에서 효과가 너무 뛰어나다는 피드백을 받고, 우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요격기를 살펴봤습니다. 요격기의 자원
소모를 그대로 0으로 유지하고, 협동전에서는 자동으로 생산되는 것도 유지하고 싶었기 때문에, 대신 요격기의 생산 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초기의 준비 시간이 증가하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기본 탑재 요격기 수량을 증가시켰습니다.

- 보전기
__무기 사거리가 5에서 6으로 증가했습니다.
__보호장:
____시전 범위가 2 증가했습니다.
- 정화자 대의회
__인공지능 성격을 연구하면 다운로드가 얼마나 많이 가능한지 보여주는 툴팁을 추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전장에 각각의 유닛을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추가로 어떤 유닛을 소환해야 하는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하여 게임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개선 사항입니다.

- 정화자 인공지능 성격
__방어력이 1 증가했습니다.
__보호막이 1 증가했습니다.
__공격 사거리가 1 감소했습니다.
__이동 속도가 0.25 증가했습니다.
- 칼달리스
__강화된 검
____사거리가 0.25 증가했습니다.
____비용이 150/150에서 1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____연구 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탈리스
__쐐기 유탄
____시각 효과가 더 두드러지게 표시됩니다.
____전술 데이터망 보너스가 사도 하나당 보너스 공격력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__약화 시스템의 비용과 연구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____비용이 150/150에서 1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____연구 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탈다린
__인공지능 연구 비용이 200/200에서 2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모조
__억제 절차
____마우스 오버로 이 능력을 시전할 때 사거리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 전쟁인도자
__인공지능 연구 비용이 200/200에서 2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__정화 폭발:
____마우스 오버로 이 능력을 시전할 때 사거리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__전술 데이터망 보너스가 거신 하나당 보너스 공격력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클로라리온
__인공지능 연구 비용이 200/200에서 2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피닉스의 주된 테마 중 하나는 강력한 용사들을 전투에 내보내고, 유사시 이들을 재빨리 다른 신체로 전이하여
쓰러지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방식을 피닉스의 강력한 플레이 형태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의도된 변경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용사들은 방어력이 증가하고, 공격 사거리가 감소하고, 더 빨리 움직이고, 추가 전술 데이터망 보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 결과 용사들은 최전선으로 돌진하여 피해를 흡수한 후 새로운 신체로 이전되고, 이를 반복하여 전투에서 승리할
때까지 계속하게 될 것입니다. “보복 프로토콜” 업그레이드에도 몇 가지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만, 아직은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수 없습니다. 또한 용사 업그레이드 중 일부를 더 빨리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비용을 감소시켰습니다.



- 동력기가 우주모함과 무리 군주에게 시간 광선을 자동으로 발사합니다.
- 우주모함이 카락스의 동력기 시간 광선과 자가라의 광란의 효과를 받습니다.



- 도약 공격이 탐지기 없이도 은폐 또는 잠복한 유닛을 대상으로 지정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울트라리스크(토라스크 변종)가 부활 번데기에 들어가기 전에 아르타니스의 수호 보호막의 효과를 받습니다.
- 무리 군주가 카락스의 동력기 시간 광선과 자가라의 광란의 효과를 받습니다.



- 거미 지뢰가 발동 후 무적이 되지 않습니다.






- 거대괴수 맹독충 피부의 텍스처를 변경하여 다른 유닛 또는 점막과 쉽게 구별할 수 있게 했습니다.
- 땅굴망과 땅굴벌레가 들이기와 모두 내보내기에 서로 다른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벼려진 사도 스킨이 이제 정상적인 초상화 모델을 사용합니다.
- 이제 높은 물체와 건물 뒤에서도 저그 공중 유닛의 번데기가 정상적으로 강조 표시가 부여됩니다.
- 일부 감정 표현의 툴팁이 화면에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병 공성 전차: 전차 모드에서 공성 모드로 변경될 때 발생하던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요격기의 무기 및 발진 속도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셰이더 설정이 높음일 때 지형 설정이 낮음인 경우 점막에 조명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지역에서 지형이 흐릿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저장된 게임을 불러오거나 그래픽 품질을 높이면 일부 모델이 매우 밝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계단과 기타 환경 모델에 선택 원과 기타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 애컬라이트 - 래더 – 공성 전차가 플레이어의 앞마당 기지의 가스 채취기를 공격할 수 있던 지점을 제거했습니다.
- (2) 메크 디포 - 래더 – 일부 유닛이 일부 경사로에 끼어 움직이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바투르
__독성 둥지 충전과 재사용 대기시간의 마스터 툴팁에 이제 마스터 점수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표시됩니다.
__공생체 껍질이 이제 선택한 마스터 보너스에 따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__부식성 분사 연구가 완료되면 포식귀가 주 대상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 레이너
__때때로 거미 지뢰가 발동은 하지만 피해는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밴시 공습: 낙하기 유닛 속도 향상 마스터가 그늘날개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__의무관이 전투 안정제로 인해 중립 혹은 기계 유닛을 치료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투코프
__구조물 감염을 노바의 방어 드론에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완
__토르 업그레이드가 이제 아몬 토르 업그레이드와 같은 비율로 조정됩니다.
- 자가라
__갈귀 둥지와 부패 주둥이가 큰 피해를 입었을 때 피를 흘리는 모습이 표시됩니다.
__산란못의 여왕과 갈귀 둥지의 타락귀 아이콘이 이제 거대괴수 스킨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__처치 로봇 돌연변이원에서 로봇이 움직이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Shift 키를 이용하여 연속적으로 맹독충 폭발을 일으킬 때 추가 쌍독충이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닉스
__법무관 전투복의 자동 시전 설정이 소환할 때마다 초기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전쟁인도자가 거신의 기본 그룹 아이콘을 사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사도의 사이오닉 투영 공격력이 이제 공격 업그레이드의 효과를 받습니다.
- 광부 대피 - 역병인도자를 손쉽게 처치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콘솔을 숨긴 후에도 미니맵 표시기가 관전자에게 계속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체 화면에서 창 모드로 변환할 때 클라이언트의 크롬 막대가 숨겨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을 창 모드로 설정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검은 화면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팀 색상을 선택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ttp://kr.battle.net/sc2/ko/blog/21018734/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