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Dement
작성일 2017-06-20 17:46:46 KST 조회 3,684
제목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 3.15.0 패치 노트



* 참고: 3.15 패치는 6월 22일 (목) 한국 지역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테란 챔피언 ‘Nathanias’가 최신 아나운서로 게임에 추가되어 수집품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__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 II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그
__명령 창에서 애벌레 숫자를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애벌레 아이콘이 개선 되었습니다.



- 아주 어려움 및 어려움 난이도에서 이제 적 인공지능이 우주모함과 군단 숙주를 예전보다 효율적으로 상대합니다.



- 법무관 전투복 보호막 축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법무관 전투복의 중장갑 표시가 제거되었습니다.
- 피닉스 전투복을 변경해도 이제 선택 상태, 하위 그룹 상태, 제어 부대 상태가 유지됩니다.
- 분열기의 비용이 80/240에서 120/1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건설로봇이 이제 기술실, 반응로, 기술 반응로 건설을 도우려 시도하지 않습니다.
- HUD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되었습니다.
- 이 변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토론장 게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불러오기 화면에서 불멸자에 대한 기존 정보를 나타내던 도움말을 수정했습니다.



- 예언자의 정지장 수호물 발자국이 너무 작아서 다수의 근접 유닛으로 둘러싸고 공격하기 어렵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 오딧세이 - 래더
__풍부한 광물 지대에서 특정 각도로부터 일벌레를 광물로 보내면 일벌레가 광물을 반납하는 도중 일시적으로 끼이던 아주
__드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텍스처가 올바르지 않은 색상으로 나타나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잠시 접속을 종료했을 때 참가 중인 토너먼트에서 제외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3840x2160 해상도에서 성능 탭과 점수 요약 탭에 발생하던 시각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전 상대 찾기 타이머가 이제 경과 시간을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 경기 후에 플레이어 프로필을 확인할 때 점수 화면이 이제 프로필 창 뒤에 나타납니다.



- "이런 친구들과 함께라면" 임무에서 보너스 임무를 완료함과 동시에 히페리온의 레벨이 오르면, 보너스 임무 보상을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승리 조건을 만족해도 간혹 임무가 종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협동전 리플레이에 "함께 보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 분쇄에서 대천사를 파괴한 후에 보너스 임무가 업데이트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적 해방선이 수호기 모드에서 방어도 값을 정확하게 나타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몬의 낫 세부 정보의 "공허 파편에 준 피해"가 이제 피해 수치를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 죽음의 밤에서 혀감염충이 촉수 공격으로 비행 유닛을 붙잡은 상태로 죽으면 해당 유닛이 이전의 높이로 되돌아가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피닉스
__관측선을 감시 모드로 설정하면 이제 위쪽을 향합니다.
__보전기가 위상 모드에서 이제 세부 와이어프레임 툴팁을 갖습니다.
__피닉스 전투복 공격 속도 마스터 툴팁에 수치가 0%로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플레이어가 피닉스 중제자의 정지장 능력으로 대천사가 도망가지 못하게 막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피닉스의 중제자로 은폐된 유닛들에게 이제 보라준의 어둠 속의 습격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__'가변 배치'의 툴팁 설명에 전투복은 활성화되지 않은 동안에만 체력이 회복된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바투르
__거대 둥지탑의 지속 확산 업그레이드가 종료된 후에도 잠김 표시 아이콘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__이제 노바의 유닛에도 살모사의 납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노바
__그리핀 공습이 이제 공허 파편과 기타 전장 목표 구조물에 피해를 줍니다.
- 보라준
__시간 정지가 이제 감염된 벙커 안의 유닛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듭니다.
- 레이너
__사령관 레벨 7에 도달하면 벙커 아이콘이 이제 포탑이 달린 벙커 아이콘으로 바뀝니다.

http://kr.battle.net/sc2/ko/blog/20861966/

===============================================================

배틀넷 공식 한국어 포스트 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분열기] (2017-06-20 18:47:34 KST)
2↑ ↓0
센스 이미지
아주 어려움 및 어려움 난이도에서 이제 적 인공지능이 우주모함과 군단 숙주를 예전보다 효율적으로 상대합니다.


피닉스는 상향해 준다고 해놓고선 더 장애로 만들어 놓네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7-06-20 20:55:32 KST)
1↑ ↓0
센스 이미지
피닉스럽다
포크포크 (2017-06-20 21:10: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우주모함 너프하면 카락스는 그래도 궤도폭격이 있으니깐 그래도 손만 빠르면 할만하지만 피닉스는 그냥 죽네요. 죽어
anti-imperialism (2017-06-20 23:04:27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투코프 UI는 1주년 기념으로 낼건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