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4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루시퍼방화
작성일 2016-06-16 15:59:40 KST 조회 2,256
제목
토론장이 곧 개선될 예정입니다.

토론장이 곧 개선될 예정입니다.

토론장이 곧 개선될 예정입니다.

토론장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좋아하실 만한 내용을 소개해 드립니다!

몇 주 내에 스타크래프트 II 토론장의 외형과 배치에 큰 규모의 시각적 변화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향후 토론장 패치를 통해 추가될 주요 요소 두 가지, 그리고 비록 규모는 작지만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기능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개선

먼저 토론장이 더욱 간결하게 변경되었으며 시각적으로 향상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텍스트가 더욱 깔끔하고 덜 복잡하게 표시되며, 더욱 새롭고 현대적인 느낌의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기존 토론장 화면과 새로워진 토론장 화면을 비교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Old_Forums_LightboxThumbSmall_250w.jpgNew_Forums_LightboxThumbSmall_250w.jpg

모바일 기능

또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토론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므로, 이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반응형 디자인이 추가됩니다. 곧 더 다양한 기기에서 이전보다 쉽게 토론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해진 구조

위에서 말씀 드린 변화에 더해, 토론장 구조 또한 더욱 깔끔하게 정리될 예정입니다. 토론장 구조 변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또한 더 이상 자주 사용되지 않는 몇 가지 기능들이 존재하므로, 이러한 기능들 일부를 제거하여 더 깔끔하게 변경할 예정입니다. 토론장 인기 주제 목록의 경우, 가끔 사용되기는 하지만 당초 기대했던 만큼 잘 작동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최근 블리자드 게시글 목록 또한 블리자드 게시글들을 쉽게 확인하는 용도로 효과적이었지만, 플레이어들의 주요 논의를 효과적으로 드러내는 더 좋은 방안을 찾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존 기능

이번 토론장 개편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는 가능한 많은 수의 기존 토론장 기능들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기존 기능들은 위에서 설명 드린 새로운 기능들처럼 눈에 띄지는 않지만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개선 과정에서 이처럼 중요한 기능들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전 기능들 또한 지속적으로 사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 아래 이미지는 시험용 토론장에서 촬영되었기 때문에 다른 블리자드 게임 토론장에서 논의되었던 주제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종 버전에서는 스타크래프트 II 관련 주제만 포함될 예정입니다.

General Discussion_LightboxThumbSmall_250w.jpgDiscussion Thread_LightboxThumbSmall_250w.jpg

새로워진 토론장을 기대해 주세요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몇 주 내로 위 변경 사항들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스타크래프트 II 토론장에 적용될 멋진 변화들을 함께 환영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토론장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 기기용 네이티브 환경, 세부 토론장 항목 정리, 최근 블리자드 게시글 및 토론장 인기 주제 항목 제거 등 토론장 개선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다면 덧글을 통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http://kr.battle.net/sc2/ko/blog/20145584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6-16 16:00:55 KST)
1↑ ↓0
센스 이미지
근데 한국공홈 토론장은 피드백 전달이 되긴 되나
아이콘 원시소 (2016-06-16 16:11:0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출처가 왜 블코지 쟤내 진심 어떤 관리도 안함
스타더스트 (2016-06-16 19:01:02 KST) - 221.148.xxx.15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런거 해봤자 뭐해. 어차피 dk는 유저들의 의견 하나도 안듣는데.
유저들 다 접는판에 올라올 토론글이나 있으려나
아이콘 반응로삭제 (2016-06-16 23:25:15 KST)
1↑ ↓0
센스 이미지
이런거 해봤자 뭐해. 어차피 dk는 유저들의 의견 하나도 안듣는데.
유저들 다 접는판에 올라올 토론글이나 있으려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