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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ris
작성일 2022-05-08 23:32:11 KST 조회 800
제목
마블영화가 갈수록 액션 구려지는게

촬영 일정 빡빡하게 잡아서 그런것도 있는것같음

 

액션씬 찍으려면 생각보다 시간 많이 들거든요

체력 소모가 커서 연속으로 여러번 찍기도 어렵고

때린다? ㅇㅋ 맞는다 이게 너무 어색하면 주먹닦이 되는거고

카메라 전환 연출로 액션 찍는 테이큰식 액션은 소규모 초 근접거리 액션에서만 먹힘

 

마블영화가 히어로물이고 스케일도 크고 히어로마다 능력 개성 성격도 다 달라서

그 케릭터에 맞는 액션장면 구상하고 뽑아내려면 진짜 시간과 노력 갈아넣어야 하는데

1년에 영화 몇개씩 개봉하는 일정이다 보니까 

cg나 액션처럼 시간 길게 잡아야 하는 구간은 다 씹망하는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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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흑인경비원 (2022-05-08 23:53: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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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드게임으로 정점 찍더니 내리막길인듯
아이콘 WG완비탄 (2022-05-08 23:5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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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물고기 충분히 잡았으니까 제작단가 낮추기로 쇼부 보고 있는 거 아닌가 싶음
아이콘 [사채업자] (2022-05-09 00:2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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