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2487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가나다라라라
작성일 2022-03-13 01:32:31 KST 조회 917
제목
[TRPG]마법교수(환영학파) 할로 피들스텝

 

(대충 노움법사 사진)

할로 피들스텝(Hallo Fiddlestep)

마법학교의 교수이자 악동 할로 피들스텝은 환영학파에 정통한 위자드로 학생들에게 기초 수업으로 마법현상 개론, 마법 구분법, 창의적인 마법 사용법 등을 가르칩니다. 환영학파에 정통한 마법사답게 피들스텝 교수는 타 학파의 마법을 모방하는데 일가견이 있으며 이를 통해 마법에 갓 입문한 학생들에게 마법들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마법현상 개론은 현상 실습에서 9학파의 마법을 환영마법을 통해 모습을 보여주며 학파의 모습을 시각적으로 보여하며 학생들이 선택할 길을 약간이나마 제시해줍니다. 이론수업에서는 이러한 보이는 마법뿐만 아니라 예지학파와 같이 보이지 않는, 하지만 그 효과를 드러낼 수 있는 마법들에 대해 공부하며 위저드들이 사용하는 마법뿐만 클레릭, 드루이드, 바드등 같은 위자드들과 같은 길을 걷지 않으나 초현실적인 현상을 구현해내는 이들에 대한 탐구도 하여 학생들의 교양을 쌓게 하는데 집중합니다.

마법현상 개론 수업은 또한 인간이 구현하지 않는 자연의 마법에 대하여도 가르치며 브레스를 뿜으며 트름하는 용들이나 단체로 행복해지는 가루를 뿌리는 요정, 인간의 대머리화와 같이 자연, 생물에서의 마법적인 모습, 현상들에 대해 가르치며 우리가 사는 엑스페리온에 대한 전반적인 공부도 겸합니다.

마법 구분법은 위의 마법현상 개론 수업과 연동되는 수업으로, 9학파에 대한 이론적인 탐구를 더 깊게 파고들며 학생들에게 이런 마법들을 구분 할 수 있게 하고 특히나 환영마법에 대해 가르쳐 학교생활동한 마주할 매우, 무수히,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고 다양한 환영마법들에 대응할 수 있는 멘탈을 길러줍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환영마법에 의한 학교 소동은 거의 전부 피들스텝 교수의 교육을 받는 학생들이나 교수 본인이 일으키기에 학생들은 환영마법에 대응하기보다 그저 받아들일 수 만 있다는 것이겠지만요.

 

창의적인 마법 사용법은 마법 학교의 대표적인 괴짜수업이자 거의 유일하시피한 낙제가 별로 문제가 안되는수업으로 피들스텝 교수의 되든 안되는 학생들이 한번쯤은 마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법을 고민해봐야 한다라는 지론하에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대개 두 가지 부류로, 첫 번째는 이미 창의적으로 상대방을 엿먹일 준비가 되어있는 천재들이며 두 번째는 적당히 들을만하고 낙제 압박에서 벗어난 수업이라고 생각해 수강한 학생들입니다. 이중 두 번째 부류의 학생들은 꿈은 철저하게 무너지는데, 수업이 낙제가 허용되는 이유는 적당히 놀면서 해도 되어서가 아니라 최선을 다하여도 교수의 요구치를 채우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창의적 마법 수업은 처음에는 피들스텝 교수가 학생 개개인이 사용 가능한 마법을 확인한 후 손을 쓰지 않고 컵에 물 채우기등 비교적 간단한 문제에서부터 시작하여 교수가 먹을 점심 메뉴 알아맞히기”, “교수의 눈앞에 현상을 만들어내기(그것이 실제로 만들어진 것이건 모양만 있는 허상이건, 혹은 마법끼리 부딪히게 하여 만들어낸 모습이건)” 등등 점점 학생의 수준을 시험합니다. 이때 학생들이 (교수의 입장에서)정답을 가지고 있으나 그것을 구현할 힘이 없을 경우 주변의 다른 위저드에게 도움을 구하게 하며 성공하였을 경우 학생의 노력으로 이룬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약 학생이 누구에게도 도움을 받지 못했거나 학생의 답이 틀렸을 경우 학생은 수업을 낙제하게 되며 이후 수업에 참석할 필요가 없어지게 되지만, 수업의 마지막 문제를 구경하기 위해 대부분의 학생은 마지막 수업 때만큼은 참석합니다.

 

마지막 수업은 바로 온갖 환영마법을 쓰며 지랄발광 하는 피들스텝 교수를 잡는것으로, 어려운 난관들을 뚫고 교수의 뚝배기를 깨기 위해 준비되어 있는 학생들 전원이 덤벼들지만, 일 년에 한명 성공 할까말까 할 정도로 극악의 성공률을 보여줍니다. 전 학교에 자신의 분신을 만들며 학생들에게 때로는 행복한 상상을, 때로는 눈앞의 누군가를 숨겨 충돌사고(와 그로인한 후폭풍)를 유도하기도 하는 등 이때만 되면 학교에서 환영마법에 의한 사건사고가 터져 나오게 됩니다.

피들스텝 교수를 잡으려는 학생들은 움직이는 갑옷, 트롤등과 같은 환상에 의해 만들어진 적을 상대하거나 수많은 교수들과 술래잡기, 발가벗은 노움들이 학생들을 쫓아다니는 등 인생에서 한번만 경험해도 충분한 기상천외한 상황들을 마주하게 되며 이를 모두 이겨내어 교수를 잡아내야 하지만 실제로 성공하는 이들은 교수마저 엿 먹일 만큼 잔머리가 비상한 학생들뿐이었습니다.

이러한 탓에 피들스텝 교수를 붙잡은 학생들은 수업을 통과한 것과 더불어 학생으로부터 선망을, 학교로부터 경계를, 교수들로부터 권유를 받게 되는데 이는 피들스텝 교수를 붙잡은 학생들은 그들의 비상한 머리를 인정받기 때문입니다.

 

교수를 붙잡는 방식도 다양했는데, 정직하게 수많은 노움들 중에서 찾아내어 붙잡는 부류가 대다수지만 일부 생각을 어나더레벨로 하는 미친놈들은 그들만의 방법으로 술래잡기를 하였습니다. 노움들에게 공격 마법을 사용하여 진짜 교수를 밝혀내거나 교수가 숨어있을 것 같은 장소를 뒤엎는 건 매년마다 일어나는 일상다반사이며 일부는 수업 전 교수에게 %&*#$이 든 우유를 선물하거나 교수가 물을 마시도록 유도한 후 화장실 앞이나 안에서 습격하는 등 물리적/생리적 현상을 이용하는 부류도 있었습니다.

그중 가장 회자되는 방식은 술래잡기에서 술래를 바꾸었던 방식으로, 교수의 비밀을 알고 있던 어느 한 학생이 마지막 수업이 시작되고 정직하게 교수를 잡으려고 하였으나 진전을 보이지 않자 피들스텝 교수의 비밀을 폭로하기 시작하였으며, 학생들에게 쫓기던 환상 노움들이 모두 그 학생의 입막음을 위해 필사적으로 달라붙자 학생은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삼아 광역마법을 전개, 수많은 환상들 중 탭댄스를 추며 마법에 저항하던 교수를 붙잡아 수업을 통과하였습니다.

환상들뿐만 아니라 자신이 직접 달려들 만큼 큰 비밀이었을 탠, 그 내용이 무엇이었는지는 구전되지 못하였으며, 피들스텝 교수의 여러 의문점들 중 하나로 남게 되었습니. 이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노력한 학생들이 없지는 않았으나 비밀을 알고 있던 당사자는 환영학파를 공부당하여 말해줄 수 없었으며 조사하던 학생들 대부분은 피들스텝 교수에 의해 평생 모쏠이 되는 악몽을 주입당한 이후 뒷조사를 더 이상은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수업 외적에서의 피들스텝 교수는 유머러스한 아저씨로, 교수로 보이지 않을 만큼 학생들과 친하게 지내며 학생들이 자신을 도발하지 않는 한 진지하게 대화하는 모습은 학교 전체를 환영마법으로 떡칠된 퍼레이드 장으로 만든 사람과 연관성을 보이지 않아 신입생들에게 인지부조화를 일으킵니다.

이런 악질 교수가 학교에 꾸준히 재직하는 것에 대해 여러 가지 가설이 세워졌는데, 피들스텝이 교장의 불륜현장을 목격했다거나 학파별 교수들의 약점을 알고 있다는 설에서부터 피들스텝 최강설, 비선실세 등 여러 가지 가설이 제시되었지만 가장 신빙성 있고 사실인 것은 그가 학교의 치안을 담당하는 인물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가장 크고 요란한 말썽을 일으키는 그가 학교의 안전을 담당하는 것이 황당해 보이기도 하지만 피들스텝 교수의 환영마법에 대한 이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에 주어지게 된 임무입니다. 가끔 학생들이 독단적으로 여자 목욕탕을 훔쳐보기 위해 사용하는 투시나 구멍 만들기, 동물소환 및 환영생성 등등 장난으로 넘어갈 수준은 경비 인력이 손쉽게 적발하여 처벌하지만 그보다 교묘하고 불순한 목적의 활동에는 그가 나서게 됩니다

학교를 폭파시키거나 사고를 만들고 시선이 분산된 틈을 타 학교의 중요 자료 및 정답지를 훔치려는 학생들은 소동의 목적을 이해한 각종 복장의 노움들에 의해 붙잡히게 되며 그들의 목적과 사건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따라 가벼운 훈계로 끝날 수 도 있지만, 사람이 다쳤을 경우에는 일의 경중을 따지지 않고 엄벌에 처하게 됩니다. 이는 피들스텝 교수 본인의 사상에 의거한 것으로, 사람을 속이고 이득을 취하기 쉬운 환영마법을 구사하는 본인이기에 정해진 선을 넘지 않으며, 타인의 고통을 통해 이득을 취하려는 부류에 의해 환영마법이 악용 지 않도록, 학생들이 일찍이 이기주의에 취해 잘못된 길로 들어서지 않도록 막는 것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피들스텝 교수에 의해 벌어지는 학교의 사건사고들은 학교나 구성원들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가하지 않으며, 그와 연관된 피해의 대부분은 피들스텝의 화려한 족간질에 꼴받은 학생들이 홧김에 쏜 마법에 의한 것들이었습니다.(이에 대한 수습 또한 대부분 피들스텝 교수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아닌 외부 침입자에 의한 상황 역시 그가 먼저 나서게 되는데, 학교의 자원 혹은 마법서를 노리고 침범한 침입자들은 먼저 각종 동물들을 마주하며 시간이 지체되게 된 후 경비 인력에 의해 제압되거나 마주하는 환상동물들에 의해 동료가 짓밟히거나 꿰뚫리는 장면이 연출되는 동안 사기가 꺾여 항복하게 됩니다.

 

학교의 안전과 학생들의 교육에 열의를 다하는 피들스텝 교수는 오늘도 학교가 안전한 범위 내에서 그의 기행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그에 의해 일어나지 않는 모든 사건사고들을 해결하면서 학교에 위험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교가 위험하지 않는 선 내에서 그의 기행은 계속되겠지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Elendi (2022-03-13 07:19:50 KST)
0↑ ↓0
센스 이미지
다로미어 호수의~
정기가 깃드니~♬ (저~엉기가 깃드니↗♬)
아이콘 WG완비탄 (2022-03-13 09:32:33 KST)
0↑ ↓0
센스 이미지
눈 크~게 뜨고 보세용~~~
아이콘 [사채업자] (2022-03-13 15:06:2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역시 노움은 날뛰어야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