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1122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The-ANTARES
작성일 2019-09-23 14:38:49 KST 조회 267
제목
병신년이 어지간히 혼란스런 해였는 듯

웃게 역주행을 하고 있는데 딱 16년 이시기가 유별나게 비유머글과 박근혜를 필두로 한 정치유머가 들끓음

 

그리고 이 시기 이후로 웃게가 확 죽었는데 특히 위와 관련 유저들이 대거 소멸함

 

엑피도 진짜 잘못됐으면 오유 꼴 났을 것이 분명함. 

 

그나마 논쟁이 몇번 보인 것 처럼 여기는 자정작용이 분명해서 넘긴듯

 

 

 

근데 한편으론 진보관련 유머글은 없었던 것으로 보아 넷에 서식하는 “진보”들 내로남불이 진짜 장난 아닌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drakegogo (2019-09-23 15:23:25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도 여전히 이승만 조롱하는 건 정치 풍자지만
노무현 조롱하는 건 벌레 냄새나는 고인 능욕이잖음.
drakegogo (2019-09-23 15:29:49 KST)
0↑ ↓0
센스 이미지
2010년 초반 합필갤 시절이 제일 좋았던 것 같음.
drakegogo (2019-09-23 15:39:1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때는 좌우 떠나서 모두가 웃을 수 있던 시절이었는데.
아이콘 팽귄통조림 (2019-09-23 15:51:10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도 아! 내가했다 시즌2 될것같은데
아이콘 The-ANTARES (2019-09-23 15:55:35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명박근혜 가지고 웃던 양반들이 죄다 내로남불이었다니
Gravemind (2019-09-23 17:03:09 KST)
0↑ ↓0
센스 이미지
우리가 하면 착한 풍자 쟤네가 하면 나쁜 풍자
아이콘 판다렌판다 (2019-09-24 00:58:50 KST)
0↑ ↓0
센스 이미지
ㄴ이명박근혜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